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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NK경남은행, 고객 만족도 향상 위한 'CS엔젤 신통방통 집합연수' 개최
- 부산경제신문2025-04-01
- BNK경남은행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CS엔젤 신통방통 집합연수'를 31일 본점 대강당에서 진행했다. 이번 연수에는 각 영업점의 CS엔젤과 본부 부서 직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해, 고객 응대법과 서비스 개선 방안을 논의했다.참석자들은 영업 현장에서의 고객 소리를 공유하고, 이를 통해 CS 제도의 개선점을 찾았다. 또한, 외부 전문가의 특강을 통해 고객 응대 기술을 향상시켰다. 특히, SNS 인플루언서 '유손생'으로 활동 중인 유슬기 수어통역사가 기초 수어와 은행 업무 관련 수어를 가르치며, 청각장애인 응대법을 교육했다.공감 ...
- BNK경남은행 창동지점, ‘디지털 융합ㆍ시니어 맞춤형’ 고객 중심 점포로 재탄생
- 부산경제신문2025-03-26
- BNK경남은행은 창동지점을 신축 확장 이전했다고 25일 밝혔다.140평 규모의 창동지점은 BNK경남은행의 옛 본점이라는 역사적 가치를 살려 영업점 내에 역사 전시 공간을 만들고 세련된 신축 건물과 최신 트렌드가 적용된 인테리어 등을 더해 새롭게 태어났다.특히 시니어고객에게 금융 편의와 디지털 경험 그리고 차별화된 자산관리 상담 업무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창구 레이아웃(Lay-out)’을 구축했으며 전담PB를 배치했다.또 시니어를 위한 금융교육 영상을 상시 제공하고 시니어 전담 컨시어지(로비 매니저)가 상주하며 화상 상 ...
- LG유플러스, AI 활용해 고객 불만 사전 예방한다
- 서남투데이2025-03-18
- 초고속인터넷·IPTV 등 홈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이 불편이나 불만을 표현하기 전, 선제적으로 대응해 서비스에 대한 불만율을 낮추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LG유플러스가 도입한 AI 기반 `고객 관계 관리(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이하 CRM)` 시스템은 ▲고객의 개통·AS 정보 ▲상담 정보 ▲품질 정보 등 데이터를 통합해 관리하고, AI가 고객의 잠재 불만과 불편을 선제적으로 감지하는 플랫폼이다. 기존에는 고객이 서비스 이용 중 불편을 인지한 후 서비스센터에 직접 점검을 요청 ...
- LG전자, 찐팬 고객들과 손잡고 생생한 ‘고객 경험’ 알린다
- 서남투데이2024-09-06
- LG전자가 고객과의 직접 소통에 집중한다. 고객들의 생생한 경험담으로 브랜드 가치를 알리는 한편, 다양한 소통 창구를 마련해 고객의 의견을 듣고 경영 활동에도 적극 반영한다. LG전자는 오는 23일까지 홈페이지에서 ‘LG전자 앰버서더’를 모집한다. LG전자 앰버서더는 LG전자 제품과 서비스 이용 경험을 담은 영상 콘텐츠로 ‘더 나은 삶’의 가치를 알리는 크리에이터 그룹이다. 실제 LG전자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해본 ‘찐팬’ 고객들의 목소리로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확산하고자 기획됐다. 구매 또는 구독 방식으로 LG전자 제품을 ...
- 구광모 LG 회장, “고객을 세밀히 이해하고, 고객 감동을 키워가는 한 해로”
- 더밸류뉴스2021-01-04
- 구광모 LG 회장은 4일 신년사에서 “고객에 대한 세밀한 이해와 공감, 집요한 마음으로 고객 감동을 완성해 LG의 팬으로 만들어 나가자”라며 세가지 방향을 제시하였다. 구광모 LG 회장의 신년사를 담은 디지털 영상 ‘LG 2021 새해 편지’가 4일 오전 전세계 LG 구성원 25만여명에게 전달됐다. 글로벌 구성원을 위해 영어와 중국어 자막을 각각 넣은 버전의 영상도 전송됐다.구 회장은 취임 이후 2019년 첫 신년사에서 ‘LG가 나아갈 방향은 고객’임을 천명한 이후 고객 가치 경영 메시지를 계속적으로 구체화하고 있다.그는 2019년 ...
- 제주도, 지역화폐 ‘탐나는전’고객 선불충전금‘안전 관리
- 뉴스포인트2021-10-17
-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제주특별자치도는 지역 내 소비촉진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발행하는 ‘탐나는전’ 고객 선불충전금을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다고 밝혔다. 올해 ‘탐나는전’ 발행 규모는 4,250억 원으로, 10월 13일 현재까지 발행된 금액은 2,429억 원(카드 1,908억, 지류 521억 원)이다. 탐나는전 자금관리는 발행유형별로 고객 선불충전금과 10% 인센티브 예치금으로 분리해 관리되고 있다. 카드형 ‘탐나는전’ 충전금과 인센티브 예치금은 운영대행사인 ‘코나아이’ 명의로 관리되고 있다. 이는 관련 규정에 따 ...
- 제주도, 지역화폐 ‘탐나는전’고객 선불충전금‘안전 관리
- 제주교통복지신문2021-10-17
- [제주교통복지신문=민진수 기자] 제주특별자치도는 지역 내 소비촉진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발행하는 ‘탐나는전’ 고객 선불충전금을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다고 밝혔다. 올해 ‘탐나는전’ 발행 규모는 4,250억 원으로, 10월 13일 현재까지 발행된 금액은 2,429억 원(카드 1,908억, 지류 521억 원)이다. 탐나는전 자금관리는 발행유형별로 고객 선불충전금과 10% 인센티브 예치금으로 분리해 관리되고 있다. 카드형 ‘탐나는전’ 충전금과 인센티브 예치금은 운영대행사인 ‘코나아이’ 명의로 관리되고 있다. 이는 관련 규정 ...
- BNK부산은행, 연금 수령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 부산경제신문2025-03-21
- BNK부산은행이 6월 30일까지 4대 연금(국민연금, 공무원연금, 사학연금, 군인연금) 수령 고객을 대상으로 '봄이니까, 부산은행으로 연금계좌 바꿔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부산은행 계좌로 4대 연금을 처음으로 수령하거나, 다른 금융기관에서 부산은행으로 연금 수급 계좌를 변경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1명)과 2등(4명)에게는 각각 파크골프 클럽을, 3등(50명)에게는 이마트 상품권 5만 원권, 4등 500명에게는 이마트 상품권 2만 원권을 7월 중순에 제공할 예정이다.추첨일 기준으로 마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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