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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전자, 찐팬 고객들과 손잡고 생생한 ‘고객 경험’ 알린다
- 서남투데이2024-09-06
- LG전자가 고객과의 직접 소통에 집중한다. 고객들의 생생한 경험담으로 브랜드 가치를 알리는 한편, 다양한 소통 창구를 마련해 고객의 의견을 듣고 경영 활동에도 적극 반영한다. LG전자는 오는 23일까지 홈페이지에서 ‘LG전자 앰버서더’를 모집한다. LG전자 앰버서더는 LG전자 제품과 서비스 이용 경험을 담은 영상 콘텐츠로 ‘더 나은 삶’의 가치를 알리는 크리에이터 그룹이다. 실제 LG전자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해본 ‘찐팬’ 고객들의 목소리로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확산하고자 기획됐다. 구매 또는 구독 방식으로 LG전자 제품을 ...
- 한전, 「고객참여 부하차단 제도」 본격 시행 4달 만에 약 650MW 고객 확보
- 전남인터넷신문2024-08-26
- [전남인터넷신문]한국전력(대표이사 사장 김동철)은 ‘고객참여 부하차단 제도*’ 도입(’24. 4월~) 이후 현재까지 44호(650MW)의 고객을 확보하였으며, 본격적인 제도 운영으로 광역정전 예방 및 발전제약 완화에 기여하고 있다. * 고객참여 부하차단 제도 : 전력계통 고장 시 주파수 하락 등 불안정한 계통을 신속하게 회복시키기 위해 한전과 사전 계약된 고객의 부하를 즉시 차단하여 계통을 안정화시키기 위한 제도 제도 가입 고객의 주요 업종은 제지·철강·2차전지 등이며 특히, 제지 업종의 제도 가입률이 약 82%로, 정전 시 피해규 ...
- LG전자, 고객중심 경영 속도…고객 이해 위한 ‘만·들·되’ 프로젝트 확대
- 서남투데이2024-02-13
- LG전자(대표이사 조주완)가 고객경험 혁신을 위한 고객중심 경영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른바 ‘만·들·되(만나보기·들어보기·되어보기)’로 불리는 고객 이해 프로젝트를 통해서다. LG전자는 전화상담 자회사 하이텔레서비스에서 지난해까지 국내 임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체험 고객의 현장’ 프로그램의 참여 대상과 무대를 올해부터 확대한다. 올해부터는 하이텔레서비스(상담) 뿐 아니라 ▲하이프라자(판매) ▲판토스(배송) ▲한국서비스(서비스) ▲하이엠솔루텍(냉난방 시스템 유지보수) 등으로 주요 고객접점 전반으로 LG전자 국내 임원들의 체험 현장이 ...
- SK텔레콤, AI 고객센터 오픈… 상담 업무의 새 지평 열다
- 서남투데이2024-11-18
- 10월부터 단계적으로 운영된 이 시스템은 한 달간의 베타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SKT의 AI 상담 시스템은 통신 서비스에 특화된 LLM과 LMM을 기반으로 설계됐다. 상담사가 자연어로 입력한 질문에 AI가 필요한 정보를 검색하고 정리해 제공하며, AI 서류 자동 처리 기능을 통해 다양한 형태의 고객 서류를 빠르게 분류 및 처리한다. 이를 통해 상담사는 정보 탐색 시간을 줄이고, 고객 맞춤형 상담을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할 수 있다. 지난 10월부터 운영된 베타 서비스에서는 Telco LLM이 상담사들에게 정확하고 구체적인 ...
- 한전, ‘내 손안의 고객센터’ 모바일 ARS로 다양한 고객 서비스 제공
- 전남인터넷신문2023-12-04
- [전남인터넷신문]한국전력(대표이사 사장 김동철)은 12월 4일(월) 스마트폰을 통해 쉽고 빠르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모바일 ARS’ 서비스를 오픈함했다 ‘모바일 ARS’는 한국전력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고객이 스마트폰을 이용해 업무를 직접 처리할 수 있는 디지털 상담 서비스로, 상담 연결대기 없이 스마트폰 화면을 통해 업무를 곧바로 처리할 수 있다.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앱 설치가 필요 없고, 고객센터 전화 시 문자로 안내받은 스마트폰 화면을 통해 직관적으로 업무 단계별 음성안내를 제공하여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도 편리 ...
- KT, `내고객분석리포트` 오픈…빅데이터 기반 차별화된 고객 분석 서비스 제공
- 서남투데이2024-08-29
- KT가 RCS(Rich Communication Service)문자 수신 고객에 대한 분석 자료를 기업들에게 제공해주는 `내고객분석리포트`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RCS는 기존 문자 서비스에서는 불가능했던 고용량/고화질 파일 첨부, 읽음 표시 안내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는 차세대 문자 서비스이다. KT `내고객분석리포트`는 RCS문자 수신 고객의 정보를 분석해 성별과 연령 같은 인구 통계 외에도 라이프 이벤트 등 고객들의 관심사를 정리해 기업고객에게 제공한다. 기업이 KT를 통해 개인고객에게 RCS문자를 발송하면, 문 ...
- 구광모 LG 회장, “고객을 세밀히 이해하고, 고객 감동을 키워가는 한 해로”
- 더밸류뉴스2021-01-04
- 구광모 LG 회장은 4일 신년사에서 “고객에 대한 세밀한 이해와 공감, 집요한 마음으로 고객 감동을 완성해 LG의 팬으로 만들어 나가자”라며 세가지 방향을 제시하였다. 구광모 LG 회장의 신년사를 담은 디지털 영상 ‘LG 2021 새해 편지’가 4일 오전 전세계 LG 구성원 25만여명에게 전달됐다. 글로벌 구성원을 위해 영어와 중국어 자막을 각각 넣은 버전의 영상도 전송됐다.구 회장은 취임 이후 2019년 첫 신년사에서 ‘LG가 나아갈 방향은 고객’임을 천명한 이후 고객 가치 경영 메시지를 계속적으로 구체화하고 있다.그는 2019년 ...
- 제주도, 지역화폐 ‘탐나는전’고객 선불충전금‘안전 관리
- 뉴스포인트2021-10-17
-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제주특별자치도는 지역 내 소비촉진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발행하는 ‘탐나는전’ 고객 선불충전금을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다고 밝혔다. 올해 ‘탐나는전’ 발행 규모는 4,250억 원으로, 10월 13일 현재까지 발행된 금액은 2,429억 원(카드 1,908억, 지류 521억 원)이다. 탐나는전 자금관리는 발행유형별로 고객 선불충전금과 10% 인센티브 예치금으로 분리해 관리되고 있다. 카드형 ‘탐나는전’ 충전금과 인센티브 예치금은 운영대행사인 ‘코나아이’ 명의로 관리되고 있다. 이는 관련 규정에 따 ...
- 제주도, 지역화폐 ‘탐나는전’고객 선불충전금‘안전 관리
- 제주교통복지신문2021-10-17
- [제주교통복지신문=민진수 기자] 제주특별자치도는 지역 내 소비촉진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발행하는 ‘탐나는전’ 고객 선불충전금을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다고 밝혔다. 올해 ‘탐나는전’ 발행 규모는 4,250억 원으로, 10월 13일 현재까지 발행된 금액은 2,429억 원(카드 1,908억, 지류 521억 원)이다. 탐나는전 자금관리는 발행유형별로 고객 선불충전금과 10% 인센티브 예치금으로 분리해 관리되고 있다. 카드형 ‘탐나는전’ 충전금과 인센티브 예치금은 운영대행사인 ‘코나아이’ 명의로 관리되고 있다. 이는 관련 규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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