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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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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박마틴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기업 ㈜티에스윈, 구세군 희망나누미에 물품 기증
    뉴스포인트2021-01-04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기업 ㈜티에스윈(대표 김진용)은 지난 29일, 구세군 희망나누미(본부장 곽용덕)에 테팔 브랜드 주방용품 및 생활가정용품을 기증하며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티에스윈은 세계적인 종합생활가정용품 브랜드인 테팔(Tetal)의 총판으로서 해당 제품들을 여러 경로를 통해 공급하고 있는 유통 전문 업체이다. 이번에 후원해 주신 프라이팬 세트, 공기 청정기 등 다양한 후원 물품은 구세군 희망나누미 착한 가게 매장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김진용 ㈜티에스윈 대표는 "이번에 후원한 물품이 구세군 희망나누미를 통해 의미 있게 사용되어 ...
  • 박예진
    대학내일20대연구소, MZ세대의 렌털 제품 이용 행태 및 인식 조사 발표
    The Psychology Times2021-05-17
    국내 렌털시장은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KT경제경영연구소에 따르면, 2020년 기준으로 개인·가정용품의 렌털시장만 10.7조 원으로 추정된다. 1인 가구의 증가로 생활 가전을 렌털하려는 니즈가 커지면서 렌털시장은 한정된 파이를 나눠 갖는 경쟁의 장으로 과열되기보다 시장 규모 자체를 키우는 방향으로 성장하고 있다.이에 대학내일20대연구소는 MZ세대의 렌털 제품 이용 현황과 이용 의향을 조사했다. 정수기, 안마의자, 공기청정기 등 개인·가정용품으로 한정했으며, 렌터카 및 공공 이동수단(공공자전거, 공공킥보드 등)은 이 조사의 렌 ...
  • 이아현
    [단독] 지난해 4Q 예상 매출액 증가율 1위 가정용품주는 위닉스. 왜?
    더밸류뉴스2021-03-10
    한국 주식 시장의 가정용품주 가운데 지난해 4분기 매출액 증가율 1위는 위닉스(044340)(대표이사 윤희종, 윤철민)으로 조사됐다. 버핏연구소의 분석 자료(기준일 3월 8일)에 따르면 위닉스의 지난해 4분기 매출액은 1048억원으로 전년비 34.7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어 경동나비엔(009450)(16.65%), 쿠쿠홀딩스(192400)(12.07%), 코웨이(021240)(8.56%), 위니아딤채(071460)(5.10%) 등이 있다. 1위를 기록한 위닉스는 생활가전 제조업체로 공기청정기, 제습기, 건조기 등의 생활가전 ...
  • 김동국
    타이완의 돈키호테와 일본의 농산물 수출전략
    전남인터넷신문2021-01-24
    [전남인터넷신문]타이완에서는 지난주에 일본의 할인점 및 종합 슈퍼마켓 체인점인 돈키호테사(Don Quijote Co., Ltd.)가 화제에 올랐다. 돈키호테사가 지난 19일 타이완에서는 처음으로 돈키호테 시먼점(DON DON DONKI 西門店)을 개점한 것과 함께, 일본의 농수산물을 저렴하게 판매한 데 따른 것이다. 돈키호테 시먼점은 매장 면적이 1,615평방 미터이며, 24시간 동안 영업한다. 1층은 일식, 대만 상품 등을 판매하고, 2층은 과일과 생선 등 농수산물과 와인매장이며, 3층은 가정용품, 미용, 장난감, 음식, 간식을 ...
  • 김동국
    이낙연, 여성의 안전한 일상 돕는 3가지 정책패키지 발표
    전남인터넷신문2021-07-11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선 경선 예비후보가 여성의 안전한 일상을 돕기 위해 변형 카메라 구매이력 관리제 도입, 데이트폭력 처벌 강화, 스마트 여성안심 서비스 확대 및 범죄예방 환경설계 적용 등 3가지 정책을 추진하기로 했다. 이 후보는 11일 오전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우리 사회의 여성은 여전히 사회경제적 약자로서 여성의 현실을 직시하고, 드러내고, 공감하며, 함께 변화를 만들어나가야 한다”고 전제하고 “내 삶을 지켜주는 나라는 여성의 안전을 지켜주는 나라”를 만들기 위해 이같은 정책을 추진하 ...
  • 서진솔
    9월 서울소비경기지수 2.1% 감소... 의복·신발 소비 위축, 가전제품은 증가
    서남투데이2019-11-01
    9월 서울소비경기지수는 전년 동월 대비 2.1% 하락, 지난달 증가에서 감소로 전환된 것으로 드러났다. 지난달 감소폭이 줄었던 소매업과 숙박·음식점업의 소비가 다시 주춤하는 양상을 보였다.의복·섬유·신발의 내림폭 확대되고 종합소매업의 감소 전환, 음식료품·담배의 증가폭 축소로 인해 소매업은 8월 증가에서 9월에는 감소로 전환됐다. 숙박·음식점업은 숙박업의 감소 전환 및 음식점업의 하락폭 확대로 소비부진이 지속됐다.소매업은 전월과 달리 소비가 부진해 전년 동월 대비 1.2% 감소했다. 무점포소매(16.4%)는 오름세를 유지하였고 가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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