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EB%84%A4%EC%A6%88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27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최효열
    '세계테마기행' 그 섬에 살고 싶다, 레위니옹 '피통드라푸르네즈에서 말라 마을까지'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2-04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4일 오후 8시 40분 EBS1 '세계테마기행'에서는 나를 찾는 여행, 소울트립 제5부 '그 섬에 살고 싶다, 레위니옹'편이 방송된다. 꼭 한번 살아보고 싶은 곳이 있나요? 인도양의 천국으로 불리는 레위니옹(Réunion)이 바로 그런 곳이다. 여행지에서 만나는 사람마다 ‘레위니옹은 정말 완벽해요!’. 유럽인의 여유가 가득하고 아프리카의 대자연이 펼쳐져 있는 레위니옹. 도대체 어떤 곳이길래? 세계 5대 활화산 중 하나인 ‘피통드라푸르네즈(Piton de la Fournaise)’가 있다 ...
  • 추부길
    [정세분석] 새 국면 맞은 우크라이나, “러시아 패배한다!”
    와이타임즈2022-04-08
    [새 국면 맞은 우크라, “러시아 패배한다!”]러시아가 우크라이나의 북부지역에서 사실상 완전 철군한 상황에서 동부지역에 전력을 집중시키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의 전세가 결코 러시아에게 유리하지 않다는 진단이 나왔다.▲ 영국의 유력 일간 가디언은 6일(현지시간) “그동안 서방세계가 우크라이나에 대해 방어용 무기를 집중적으로 지원해 왔지만 만약 공격용 무기를 지원하는 방향으로 상황이 전개된다면 우크라이나에서 전세를 완전히 뒤집을 수도 있다”고 전망했다.영국의 유력 일간 가디언은 6일(현지시간) “그동안 서방세계가 우크라이나에 대해 방어용 ...
  • 김상중
    아모레퍼시픽그룹, 2023년 2분기 경영 성과 발표
    케이앤뉴스 KN NEWS2023-07-27
    아모레퍼시픽그룹이 2023년 2분기 1조308억원의 매출과 117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0.4%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흑자 전환했다.▲ (사진) 아모레퍼시픽올해 2분기는 대부분의 해외 시장에서 매출이 증가하며 전반적으로 수익성이 개선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북미와 EMEA(유럽, 중동 등) 지역의 경우 전년 대비 2배 이상 매출이 증가해 눈길을 끈다. 중국 시장에서도 매출이 성장했으며, 고객 저변을 확대 중인 일본 시장도 매출이 크게 증가해 기대감을 높였다.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중에서는 헤라와 에스트라가 ...
  • 이혜지
    [대기업집단 탐구] ㉝아모레퍼시픽, 베일벗은 신성장 키워드는 'M&A'....향후 성과 관심↑
    더밸류뉴스2023-12-05
    2015년 중순의 아모레퍼시픽(회장 서경배)은 한국 주식시장 황제주였다. 그해 7월 아모레퍼시픽 주가는 45만으로 전년비 3배 가까이 급등해 코스피 6위에 오르기도 했다. 13억 중국인들이 설화수, 이니스프리, 에뛰드를 비롯한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을 구매하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여행 자유화로 한국을 찾는 연 700만 명의 중국인들이 한국 면세점에서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을 싹쓸이했다. 아모레퍼시픽 주가는 하루가 다르게 급등하며 끝이 없을 것처럼 보였다. '중국발 수요가 견인하는 흔들림 없는 성장'(NH투자증권 한국희), '시총 6위, 한 ...
  • 이승윤
    아모레퍼시픽, 6개 브랜드 ‘iF 디자인 어워드 2021’ 본상 수상
    더밸류뉴스2021-04-26
    아모레퍼시픽 6개 브랜드가 ‘iF 디자인 어워드 2021’ 본상을 수상했다. 아이오페는 서비스 디자인 부문에서 헤라, 프리메라, 설화수, 라네즈, 한율 등은 각각 패키지 디자인 부문에서 수상했다. 독일 국제포럼디자인(International Forum Design)에서 주관하는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대회로 꼽힌다. 서비스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한 ‘아이오페 랩’은 피부 진단 서비스를 통해 개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도심 속 피부 미래 연구 공간이 ...
  • 이현지
    아모레퍼시픽, 3년 연속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더밸류뉴스2021-04-19
    19일 아모레퍼시픽이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제품 중 ‘설화수 윤조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라네즈 네오쿠션’,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 등 3개 제품이 각각 본상을 수상했다.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 센터(Design Zentrum Nordrhein Westfalen)가 주관하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 3대 디자인 대회로 꼽힌다.라네즈 네오쿠션,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 [이미지=아모레퍼시픽]설화수의 윤조에 ...
  • 이승윤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 27일 개막
    더밸류뉴스2021-09-24
    아모레퍼시픽이 네이버와 함께 올해 최대 규모의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를 개최한다. 9월 27일(월)부터 10월 3일(일)까지 1주일간 매일, 네이버쇼핑에서 진행하며, 아모레퍼시픽그룹 14개 브랜드가 참가한다.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에는 설화수, 라네즈, 헤라, 아이오페, 마몽드, 프리메라, 미쟝센 등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와 이니스프리, 에스쁘아, 에뛰드 등 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사 브랜드가 참여한다. 다양한 고객들과 현장감 있는 소통을 위해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도 13회 ...
  • 김창식
    1분기 화장품류 수출 역대 최대···수출현장지원단 아모레퍼시픽 방문
    서남투데이2024-04-23
    산업통상자원부 정인교 통상교섭본부장은 22일 아모레퍼시픽 본사를 방문하여 K-뷰티 수출 현황을 점검하고, 우리나라 뷰티 업계의 수출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우리나라 화장품 수출은 올해 1분기 23억 달러로 동기간 역대 최대치이며, 미국, 유럽 등 주요 시장 수출을 늘려나가는 한편, 중동, 아세안 시장으로 진출하는 등 수출 다변화 전략을 모색하고 있다. 이번에 정 본부장이 방문한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 업계 최초의 수출 기업으로 꾸준히 K-뷰티 수출에 앞장서고 있으며, 최근에는 라네즈 브랜드를 필두로 아마존 등 글로벌 이커머스 등에서 입 ...
1 2 3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