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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1-1028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신현숙
    아워홈, ‘온더고(on the go)’ 구매 인증 이벤트 진행
    더밸류뉴스2020-12-02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내식이 증가하자 ‘집밥’ 트랜드에 맞춰 이벤트를 진행한다.2일 아워홈은 오는 16일까지 냉동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 the go)에서 SNS 구매 인증 이벤트 ‘우아하게 먹고 근사하게 받는 2FLEX ONTHEGO’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벤트 참여 방법은 직접 구매한 아워홈 온더고와 함께 주방 용품, 집기 등 소품을 활용해 플레이팅 한 뒤, 사진을 촬영하고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된다. 아워홈은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우수 1명에게는 명품 ...
  • 김동국
    겨울 비
    전남인터넷신문2021-01-23
    뼈저리도록 시리던 칼바람은 잠시 주춤하고 혹여 설마 설마 하면서도 이토록 훈훈한 바람이겨우내 차돌처럼 굳은 가슴에 살포시 와 닿는데이 시련이 마지막의 진통이기를 바라는 나의 환상일지는 모르지만 자꾸만 머릿결을 파고들어어리 숙한 뇌리를 때려오네 섬뜩하게 젖어드는 한 방울 또 한 방울 온 종일 잠에 취한 영혼을 괘종시계 바늘처럼 번갈아 오가며황혼 녁 썩은 전봇대에 하염없이 내 갈기는 늙은 개새끼의 오줌처럼 오늘 비는, 정녕누구의 가슴에 내리는 한 많은 자화상 이련가 ...
  • 조경환
    CJ제일제당 비비고 국물요리, 2,000억원 메가 제품 우뚝
    부산경제신문2021-01-28
    [부산경제신문/조경환 기자]CJ제일제당 비비고 국물요리가 가정간편식(HMR) 시장의 지평을 넓히고 식문화 트렌드 변화를 이끌며 명실상부한 ‘국민 집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국물요리가 지난해 2,000억원대 메가 제품으로 등극했다고 28일 밝혔다. CJ제일제당 HMR 중 매출 2,000억원 이상인 메가 제품 반열에 오른 것은 햇반, 비비고 만두에 이어 비비고 국물요리가 세 번째다. 2016년 6월 출시된 비비고 국물요리는 출시 첫해 매출 140억원을 시작으로, 2017년 860억원, 2018년 1,280억원, ...
  • 배희근
    CJ제일제당, 중화 간편식 ‘고메 바삭쫄깃한 탕수육’ 론칭 캠페인
    부산경제신문2021-03-31
    [부산경제신문/배희근 기자]CJ제일제당이 중화 간편식 신제품 ‘고메 바삭쫄깃한 탕수육’의 론칭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이 캠페인은 에어프라이어 15분 안팎의 간편조리로 가정에서도 갓 만든 바삭하고 쫄깃한 탕수육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갓먹의 시대, 오직 고메에서만’을 슬로건으로 영상 광고, 온라인 소비자 이벤트, 팝업 스토어 운영 등을 진행한다.영상 광고는 영화 스토리텔링 기법을 활용해 4인 가족이 ‘부먹’, ‘찍먹’ 등 취식법과 취향을 두고 옥신각신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갓먹’이라는 신조어 ...
  • 배희근
    CJ프레시웨이, 모범떡볶이와 ‘특별한 급식’ 선봬
    부산경제신문2021-04-23
    [부산경제신문/배희근 기자]급식이 변하고 있다. 다양함과 특별함을 원하는 MZ 세대(1980년대 초부터 2000년대 초·중반 출생한 세대를 아우르는 말)를 공략하기 위해 많은 단체 급식장에서 중식, 일식, 분식 등 차별점을 내세우기 시작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외식 수요가 줄어들면서, 새로운 외식 메뉴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구가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일상에서 동료들과 함께 즐길 수 있었던 음식을 선보이는 것도 이 같은 이유 때문이다.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인기 메뉴인 떡볶이를 통해 코로나19로 줄어든 외식 경험을 충 ...
  • 장동근
    경기도, 유통기한 경과·원산지 거짓표시 대형음식점 89곳 적발·형사입건
    경기뉴스탑2021-05-07
    유통기한이 28개월이나 지난 식재료를 조리에 사용하거나, 중국산 고춧가루를 국내산으로 표기해 판매한 외식 프랜차이즈 등 대형음식점 89곳이 경기도 특사경에 무더기로 적발돼 형사입건됐다.(자료사진=경기도 제공)[경기뉴스탑(수원)=장동근 기자]유통기한이 28개월이나 지난 식재료를 조리에 사용하거나, 중국산 고춧가루를 국내산으로 표기해 판매하는 등 불법행위를 저지른 외식 프랜차이즈 등 대형음식점들이 경기도에 무더기로 적발됐다. 인치권 경기도 특별사법경찰단장은 6일 도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외식 수요가 높은 5월을 앞두고 도민 먹거리 안 ...
  • 배희근
    CJ제일제당 비비고 국물요리 5년간 누적판매량 3억봉
    부산경제신문2021-05-17
    [부산경제신문/배희근 기자]국내 가정간편식(HMR) 시장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CJ제일제당 ‘비비고 국물요리’가 출시 5주년을 맞았다. 집에서 만드는 방식 그대로의 정성이 담긴 HMR 제품으로 국물을 선호하는 한국 식문화를 계승하며 명실상부한 ‘국민 집밥’으로 자리잡았다는 평가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국물요리’가 2016년 6월 출시 후 5년간 누적판매량 3억봉, 누적 매출 7,000억원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는 국민 1인당 여섯 그릇씩을 먹은 수치로, 출시 첫해 매출 140억원에서 작년 한해 매출만 2,000억원을 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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