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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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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편집국
    평택시, ‘슈퍼오닝’ 농특산물 대상 수상
    평택문화신문2018-12-28
    평택시 명품 슈퍼오닝 농특산물이 지난 29일 2018년 대한민국 명품특산물 페스티벌에서 울해의 품질만족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평택시는 대한민국지방신문협의회가 주최하고 ㈜킨텍스, 이상엠앤씨가 주관한 2018 대한민국 명품 특산물 페스티벌에 참가해 전국 8도 우수 농특산물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에서 슈퍼오닝 농특산물과 가공품을 전시하고 다양한 판촉 및 홍보 활동을 펼치는 등 행사기간 중 참관 관객들에게 제품품질 만족도가 우수해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6월 7일부터 10일까지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18년 대한민국 평품특 ...
  • 성창한
    구로구, 동네 곳곳에 문화향기 ‘가득’
    서남투데이2019-11-04
    구로구 동네 곳곳에 문화행사가 이어지고 있다.6일 오류1동에서는 어르신들을 위한 축제가 열린다. 오류1동축제추진위원회가 홀몸어르신 50명을 모시고 오류문화센터에서 칠순, 팔순 잔치를 벌인다. 오케스트라와 민요가수가 흥겨운 공연을 선뵌다. 공연이 끝난 뒤에는 생일상 대접, 선물 전달과 함께 장수사진 촬영이 이어진다.9일 오전 11시에는 꿈지락네트워크, 개봉1동 주민축제위원회 주관으로 골목축제 ‘개봉박두’가 개최된다. ‘차 없는 거리’로 변신한 경인로35길 일대 도로에서 클래식공연, 마을동아리 홍보대전, 노래자랑 등이 진행된다.사방치기 ...
  • 신현숙
    [이슈추적] 코로나19에 대형마트∙편의점 웃고 면세점∙백화점 울고
    더밸류뉴스2020-04-16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급속적인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재택근무, 온라인 개강 등이 보편화 되며 오프라인 생활이 줄어들고 있다. 이로 인해 근거리, 생필품, 온라인 매출 비중이 큰 채널들이 선전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생필품과 온라인이 결합한 식품온라인 카테고리, 업체가 가장 고신장하고 있다. 반면 원거리, 사치품, 오프라인 매출 비중이 큰 채널들이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이에 백화점과 면세점의 상황이 좋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먼저 집에 머무는 시간이 증가하며 외식 대신 내식이 늘고 있다. 이로 ...
  • 박홍식
    부산국제광고제 최초로 한국 출품작 공익광고 부문 ‘올해의 그랑프리’ 수상
    부산경제신문2020-09-09
    [부산경제신문/박홍식 기자](사)부산국제광고제조직위원회가 올해 수상작을 발표했다. 올해는 일반인 부문 40편과 광고인 부문 625편을 포함해 총 665편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이번 수상 결과는 전 세계에서 출품된 2만28편의 광고 작품 가운데 본선에 오른 1651편을 대상으로 했으며, 현직 세계 유명 광고인들로 구성된 본심 심사위원단이 2차에 걸친 엄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했다.매년 각 부문 최우수 광고에 수여하는 ‘올해의 그랑프리’에는 총 2편의 광고 작품이 이름을 올렸다. 먼저 공익광고(PSA) 부문에는 한국의 서비스플랜 코리아 ...
  • 김양수
    창원시, 나들가게 점포 스마트화 지원사업 본격 착수
    부산경제신문2020-09-10
    [부산경제신문/창원 김양수 기자]창원시는 동네슈퍼의 자생력 강화를 위해 중소벤처기업부 공모선정 사업인 ‘나들가게 선도지역 사후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나들가게 점포 스마트화 지원사업’을 이달부터 본격 착수한다고 9일 밝혔다.나들가게는 ‘정이 있어 내집같이 편하고, 나들이 하고싶은 마음으로 가고 싶은 가게’라는 의미로 점포면적 165㎡ 미만인 골목슈퍼를 말하며, 나들가게 사후지원사업은 나들가게의 자생력 강화를 지원하는 사업이다.창원시와 위탁기관인 창원시 상권활성화재단은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소비 확대 등 유통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동 ...
  • 조재환
    '갤럭시 S20'로 촬영한 단편영화 <하트 어택> 온라인 개봉
    부산경제신문2020-10-05
    [부산경제신문/조재환 기자]삼성전자가'갤럭시S20울트라'로 촬영한 단편영화 ≪하트 어택(Heart Attack)≫을10월5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한다.≪하트 어택≫은 갤럭시 스마트폰의 뛰어난 카메라 기능을 강조하는'Filmed #withGalaxy'글로벌 단편영화 프로젝트 중 첫번째 작품으로,충무로의 떠오르는 신예 이충현 감독과 주연으로 이성경 배우가 참여했다.또한,≪뷰티 인사이드≫(2015),≪아가씨≫(2016),≪럭키≫(2016),≪독전≫(2018)등을 통해 남다른 미장센과 신선한 스토리텔링을 선보인 용필름이 제작에 참여해 작품의 ...
  • 허동규
    [이슈추적] 개인 ‘공매도’ 규제를 낮춰야 하는 3가지 이유
    더밸류뉴스2020-10-05
    [더밸류뉴스=허동규 기자] “최근 코로나19로 주가가 폭락하는 것을 보면서 공매도에 관심을 가졌어요. 그런데 절차가 너무 복잡하고 신용 기준 역시 저 같은 회사원은 꿈도 못 꾸는 수준이어서 일찌감치 포기했어요” 중소기업에 다니고 있는 이재준(가명, 31세)의 말이다.5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개인투자자 공매도 거래 비율은 0.8%로 집계됐다. 이는 외국인(59.1%)과 기관(40.1%)에 한참 못 미치는 수준이다. 이에 따라 공매도는 사실상 기관과 외국인들의 전유물로 개인투자자들은 기회의 차별을 받고 있다는 비판이 나온다. 우리나라 ...
  • 천병선
    고영인 국회의원, 식약처 조사 유명무실, 허위·과장 광고업체 행정처분 지적
    수도권탑뉴스2020-10-14
    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제출받은‘건강기능식품으로 오인하는 허위·과장 광고 적발현황’에 의하면 온라인에서의 허위·과장 광고 조사 결과2019년부터 약14,170건을 적발하였으나 한 건도 행정 조치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식약처는 행정처분을 동반하지 않는 온라인 차단으로 동일 제품의 재판매가 지속될 수 있음을 인지하고 있음에도 상습적으로 적발된 없체조차 행정처분하지 않았다. 이로 인해 온라인 판매자의 불법 허위·과장 광고로 인한 수익은 증가할 수 밖에 없으며 그 만큼 소비자의 피해는 증가할 수 밖에 없다.건강기능식품으로 오인하는 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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