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세븐일레븐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196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김유지
    부천시, 가정보육어린이 1만 명에게 과일 구매비용 지원
    경기뉴스탑2020-11-27
    부천시청(자료사진=경기뉴스탑DB) [경기뉴스탑(부천0=김유지 기자]부천시는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 다니지 않는 가정보육어린이 1만 명에게 국내산 과일 구매 비용으로 1인당 40,500원을 지원한다.이번 지원은 <경기도 어린이 건강과일 공급사업>의 일환이다. 그동안 어린이집‧ 지역아동센터‧그룹홈 기관을 이용하는 아동에게만 공급되던 신선한 과일을 가정보육어린이까지 확대해 식습관을 개선하고 과일 소비도 늘리자는 취지로 추진된다.부천시 지원 대상 아동은 1만 명으로, 경기도 지침에 따라 2020년 9월부터 신청일 현재까지 연속해서 양육수당을 ...
  • 이현일
    우리은행, 세븐일레븐과 MOU 체결···상생금융 및 신사업 제휴
    더밸류뉴스2020-12-04
    우리은행이 ㈜코리아세븐이 운영하는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상생금융 및 신사업 제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협약식에는 권광석 우리은행장과 최경호 세븐일레븐 대표이사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상생금융 지원과 디지털 융복합 제휴에 힘을 쏟기로 했다.이번 업무협약은 세븐일레븐의 기존 경영주에게 저금리로 제공했던 상생대출을 편의점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경영주에게까지 대상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상생대출은 지난 2018년 세븐일레븐이 우리은행과 제휴를 맺고 약 1000억원 규모의 상생 펀드를 조성해 가맹 경영주에게 대출이자 일부를 지원해주는 상품이 ...
  • 신현숙
    콜라보∙뉴트로∙레트로...유통계, ‘나는 달라’ 이색 마케팅 경쟁
    더밸류뉴스2020-12-04
    올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타격을 받은 유통업계가 이색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유통 기업이 타 기업과 콜라보레이션을 해 독특한 굿즈를 내놓기도 하고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에 주력한 뉴트로와 레트로 마케팅도 이어가고 있다. 2일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귀뚜라미와의 협업을 통해 ‘귀뚜라미보일러 핫팩’을 선보였다. 핫팩 수요가 본격적으로 증가하기 시작하는 겨울 시즌을 앞두고 제작한 첫번째 브랜드 콜라보 프로젝트 상품이다 ...
  • 강계주
    [단독/속보] 고흥, 코로나19 감염 확진자 발생
    전남인터넷신문2020-12-11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서울성모병원에 입원했던 목포의 37번 확진자와 같은 병실에 신병 치료차 입원 했다 고흥읍의 부모님 댁을 방문한 A씨(36‧남‧광주시 광산구)가 고흥군보건소의 선별검사소에서 검사를 한 결과 확진자로 판명돼 방역당국을 긴장시키고 있다. 고흥군보건소 선별진료소 가검물 채취 광경(이하사진/강계주 자료사진) 고흥군보건소는 A씨가 확진자(전남 465번, 고흥 3번)로 판명됨에 따라 즉시 A씨의 9일과 10일 이동동선을 따라 접촉자들을 파악해 가족과 함께 밀접접촉자 등 9명의 가검물을 채취해 전남보건환경연구원에 의 ...
  • 신현숙
    [2021 달라지는 것들] 유통업계의 변화…올해 키워드는?
    더밸류뉴스2021-01-04
    2021년 '신축년(辛丑年)'이 밝았다. 지난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홍역을 치른 유통업계가 올해 친환경, 온라인, 이색 등 3가지 키워드로 위기를 탈피한다는 방침이다.◆글로벌 친환경 흐름에 발맞춘 제품 선보여최근 환경부에 따르면 지난해 폐플라스틱과 폐비닐은 전년비 각각 14.6%, 11% 증가했다. 이는 코로나19 여파로 배달, 택배가 늘어난 영향이다. 같은 기간 배달은 75.1%, 택배는 19.8% 전년비 각각 증가했다. 정부 역시 글로벌 친환경 추세에 따라 2050년까지 탄소 중립을 선언한 바 있다. 소 ...
  • 신현숙
    유통가, ’흰 소·디즈니’ 이번에는 캐릭터다…MZ세대 공략
    더밸류뉴스2021-01-23
    유통가가 2021 신축년 흰 소의 해를 맞아 관련 캐릭터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소비 업계 큰 손으로 떠오른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겨냥한 제품을 속속 선보이는 중이다.23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스타벅스는 신축년을 맞아 흰 소를 테마로 한 기획상품(MD)을 내놨다. 새로운 MD 상품들은 총 26종으로 하얀 소를 테마로 디자인됐다. 대표 상품은 △21 뉴이어 화이트 카우 머그 △21뉴이어 카우 스푼 머그 △21 뉴이어 복주머니 파우치 등이다 ...
  • 양연제
    혼설족, 귀포족 겨냥 '명절 먹거리' 속속 선봬
    더밸류뉴스2021-02-11
    5인이상 집합금지 명령이 지속되는 가운데 명절을 보내는 ‘혼설족’, 귀향을 포기한 ‘귀포족’이 올해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귀향을 포기한 경우에도 ‘집콕’을 피할 수 없는 상황이다. 이러한 비대면 설날을 준비하는 혼설족과 귀포족을 공략해 식품업계에서는 간편하게 명절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명절음식, 주류 등을 선보이고 있다.서울장수는 홈술·혼술 트렌드에 맞춰 2030 세대를 공략한 인생막걸리를 출시했다. 혼자서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알코올 5%의 저도수 막걸리인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12월에는 신축년 ...
  • 이은민
    950회 로또 1등 당첨지역은?
    뉴스포인트2021-02-14
    (사진='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홈페이지)[뉴스포인트 이은민 기자] 950회 동행복권의 당첨번호가 발표됐다.지난 13일 진행된 950회 동행복권 1등 당첨번호는 3, 4, 15, 22, 28, 40이다. 2등 보너스 번호는 10이다.동행복권 홈페이지에 따르면, 이번 1등 당첨자는 모두 8명이며 각 32억 8192만원의 당첨금을 받는다. 당첨번호 중 5개와 보너스 번호를 맞힌 2등은 67명으로 6531만 원씩 받는다.당첨번호 5개를 맞힌 3등 2886명은 각각 151만6249원을 받는다. 당첨번호 4개 번호를 맞힌 4등은 1 ...
  • 서유주
    951회 로또 판매·추첨시간, 1등 당첨번호 공개
    뉴스포인트2021-02-20
    [뉴스포인트 서유주 기자] 2021년 2월20일 동행복권 로또 판매·구매 시간은 토요일 오후 8시까지이며 일요일 오전 6시까지 판매를 중단한다.로또 추첨시간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5분으로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를 통해 실시된다.동행복권 로또 당첨번호 조회 결과 당첨금은 지급개시일로부터 1년 이내에 수령해야 한다.2021년 2월20일 로또 951회 1등당첨번호는 '2, 12, 39, 30, 31, 43' 2등 보너스번호 '38'이다.로또 추첨방송 오늘의 황금손은 배우 김하영 씨가 출연해 추첨버튼을 눌렀다.지난주 ...
1 2 3 4 5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