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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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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강기중
    서울시-서울관광재단, 2024 서울 우수관광상품 운영사 15개 사 발표
    서남투데이2024-03-18
    2024 서울시 우수관광상품 운영사는 ▲네비투어 ▲도도인터내셔널, ▲디앤지투어 ▲롯데제이티비 ▲샐리투어 ▲아사달인터내셔날, ▲에니투어 ▲에프엔에프코리아 ▲우리클럽관광개발 ▲유니크투어 ▲유에스여행 ▲이후엘티에스 ▲잭월드 ▲프리미엄패스인터내셔널 ▲플리즈 주식회사이다. 올해는 특히 급변하는 관광 트렌드를 반영해 시장을 다변화할 수 있는 상품 발굴을 위해 힘썼으며, 선정된 상품을 통해 서울을 방문한 사람들이 서울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다이나믹한 체험을 할 수 있게 지원해 새롭게 재편되는 관광시장을 선점할 계획이다. 서울 우수관광상품 운영사에 ...
  • 유길남
    여수세계박람회장서 케이푸드 잔치 열린다
    전남인터넷신문2023-10-05
    [전남인터넷신문/유길남.서성열 기자]전라남도는 올해 국제행사로 확대 개최되는 제29회 국제남도음식문화큰잔치가 6일부터 8일까지 여수세계박람회장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개막식에는 김영록 전남도지사, 서동욱 전남도의장, 정기명 여수시장, 페트코 드라가노프 불가리아 대사, 펑에란 하자 누리야 브루나이 대사 등 21개국 38명의 주한외교사절단이 참여한다. 홍보대사인 가수 안성훈과 김희재, 박지현, 박성연 등의 축하 공연, 화려한 멀티미디어 불꽃쇼가 여수 밤바다를 수놓으며 개막식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올해 남도음식문화큰잔치는 국제행사 확 ...
  • 유길남.서성열
    해외 농수산식품 전남관, ‘수출 확대·가격 안정’ 톡톡
    전남인터넷신문2023-09-29
    [전남인터넷신문/유길남.서성열 기자] 전라남도가 지난 2017년부터 해외 농수산식품 전남관을 꾸준히 개설한 결과, 9개 국가 25개 상설 판매장으로 늘어나면서 농수산물 수출 확대는 물론 가격 안정을 위한 수급 조절 역할도 톡톡히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남도에 따르면 민선 8기 김영록 도지사가 농어촌의 지속 생산 기반 마련을 위해 ‘2025년 농수산식품 수출 10억 달러 달성’을 공약으로 선언한 이후 농수산식품의 안정적 수출 판로 확보 및 탄탄한 수출 기반 조성을 위해 전남만의 해외 온오프라인 상설 판매장을 확대 개설했다. 그 결과 ...
  • 김상중
    이노룰스, NH농협생명 ‘보험금 심사·자동화 시스템’ 구축
    케이앤뉴스 KN NEWS2023-09-15
    DX 자동화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룰스(INNORULES)가 보험금 지급 자동화 솔루션 ‘이노클레임(InnoClaim)’을 도입한 NH농협생명 ‘보험금 심사·자동화 시스템’의 구축 완료 소식을 15일 전했다.▲ (사진) 이노클레임(InnoClaim)’ 아이콘이노클레임은 특허(특허명: BRMS 기반 보험금 자동 산출 장치, 등록번호: 10-2113871) 기술이 적용된 이노룰스의 DX(Digital Transformation, 디지털 전환) 자동화 솔루션이다. 이노클레임을 도입한 시스템 구축은 보험상품의 기준정보 관리로 복잡한 보상(C ...
  • 김승룡
    국제남도음식문화큰잔치, 남도 채식과 비건 음식은?
    전남인터넷신문2023-08-23
    [전남인터넷신문]여수에서는 10월 6일부터 8일까지 ‘남도의 맛! 세계를 잇다!’라는 주제로 제29회 국제남도음식문화큰잔치가 개최된다. 전남도는 케이(K)-푸드의 원류로서 남도음식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남도음식문화큰잔치를 올해부터 국제행사로 확대하고 이에 대한 기본계획을 세운 것으로 언론 보도에 나왔다. 국제남도음식문화큰잔치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기본계획 수립 논의에서는 ▲국내 거주 외국인 유치 ▲MZ세대 입맛에 맞는 음식 개발 ▲민속놀이․체험․시식코너 확대 ▲야간 프로그램 개발 ▲제빵․전통주 별도 부스 제공 등이 집중적으로 논의된 ...
  • 유길남
    남도음식문화대잔치 글로벌 축제 육성 잰걸음
    전남인터넷신문2023-08-17
    [전남인터넷신문]전라남도가 케이(K)-푸드의 원류로서 남도음식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올해 29회째인 남도음식문화큰잔치를 글로벌 축제로의 육성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다. 전남도는 17일 11개 유관 실·국장, 축제·요리 전문가가 참석한 가운데 세부 실행 계획과 사전 이벤트 개최 계획을 보고하고 행사 전반을 점검했다. 전남도는 올해 남도음식문화큰잔치의 국제행사 확대 개최 원년을 맞아 남도음식 세계화 콘텐츠를 강화하고 청년을 비롯한 온 세대가 즐기는 젊은 축제로 이미지 변신을 꾀할 계획이다. 각종 체험, 시식 등 직접 맛보고 즐기는 참여형 ...
  • 임성규
    충북도, 중부권 CCUS 허브 클러스터 구축 도전!
    뉴스포인트2022-12-18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충북도는 정부의 ‘2050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공식 출범에 따라 한국형 탄소중립 100대 핵심기술로 선정한 CCUS 기술을 도내 시멘트 산업 분야 적용해 ‘중부권 CCUS 허브 클러스터 구축’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26일 정부는 탄소중립·녹색성장 비전과 추진전략을 발표하면서, 부문별·연도별 감축목표, 감축 수단별 구체적 정책을 포함한 온실가스 감축 이행 로드맵과 국가 기본계획을 23년 3월까지 수립하기로 했다. 정부의 CCUS 정책 및 기획에 대한 지원과 자문을 위해 설립된 (사)한국케이 ...
  • 유길남
    전남도, 2025년 농수산식품 10억 달러 달성 시동
    전남인터넷신문2022-12-12
    [전남인터넷신문/유길남 기자]전라남도와 (사)전남농수산식품온라인수출협회는 12일 나주 중흥골드스파에서 2025년 농수산식품 수출 10억 달러 달성을 위한 수출기업․관계자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날 행사에는 문금주 전남도 행정부지사, 김미선 (사)전남농수산식품온라인수출협회장, 관련 전문가, 농수산식품 수출기업과 도내 수출 유관기관 관계자 등 250여 명이 참석했다.워크숍은 민선8기 농수산 분야 핵심 공약인 ‘2025년 농수산식품 수출 10억 달러 달성’을 위해 농수산식품 기업의 수출 역량을 강화하고 현지 맞춤형 제품 개발을 통한 해외 주 ...
  • 임성규
    전남도, ‘남도장터US’ 현지 맞춤형 마케팅 마련 분주
    뉴스포인트2022-12-01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전라남도가 지난 9월 미국에 개장한 농수산식품 온라인 쇼핑몰 ‘남도장터유에스(US)’의 미국 주류시장 진출을 위한 현지 맞춤형 마케팅 전략 마련에 속도를 내고 있다. 전남도는 남도장터유에스 현지 운영사 크리에이시브 LLC, (사)전라남도농수산식품온라인수출협회 회원사가 다수 참석한 가운데 남도장터유에스 외신홍보 컨설팅 중간보고회를 지난 30일 개최해 수출기업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는 등 남도장터유에스 활성화를 위한 열띤 토론을 펼쳤다. 컨설팅 수행사인 브라이트벨 서헌주 박사 등 연구팀이 진행한 이번 연구 ...
  • 유길남
    전남도, 김치의 날. 미국서 전남산 대대적 판촉
    전남인터넷신문2022-11-26
    [전남인터넷신문/유길남 기자]대한민국 맛의 고장 전라남도가 김치의 날(22일)을 기념해 미국 전남도 상설 판매장을 활용한 전남산 김치 판촉 행사를 30일까지 14일간 진행한다. 2021년 미국에서 가장 먼저 11월 22일을 김치의 날로 지정한 캘리포니아는 전 세계 재외동포 거주지역 중 가장 많은 동포가 사는 곳이다. 현지문화와 한국문화가 조화를 이룬 지역이며 4개의 전남 농수산식품 상설 판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지난 9월 김영록 전남도지사가 미국 순방 시 현지 상설 판매장을 방문해 전라도 김치의 세계화를 위한 적극적인 해외 판촉행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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