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아이덴티티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248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손상훈
    나는 나 너는 너
    The Psychology Times2024-04-11
    [The Psychology Times=손상훈 ]요즘은 경제적 여유가 없음에도 명품을 구입하고, 그것을 SNS에 과시하거나 다른 사람들이 하는 것을 따라 하는 등의 행동이 일반화되어있다. 또한, 2022년 기준으로 전 세계에서 1인당 명품 소비액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는데, 이를 통해 한국에서는 과시적인 소비문화가 매우 강조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SNS를 사용하지 않는 사람을 찾기가 어려운 시대이다. 다양한 정보에 접근하기가 쉬워진 것은 긍정적인 면과 부정적인 면을 동시에 가져온다. 그중에서도 SNS에서 보여주기 위해 일상을 ...
  • 한재국
    한동훈, PK·TK 찾아 "여론조사는 무시하라"
    와이타임즈2024-04-07
    ▲ [대구=뉴시스] 이무열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6일 오후 대구 중구 동성로에서 열린 ‘국민의힘으로 대구살리기’ 지원유세에서 대구지역 국민의힘 후보들의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4·10 총선을 나흘 앞둔 6일 부산·울산·경남(PK) 주요 격전지와 경북 경산·대구를 찾아 후보 지원 유세에 나섰다.한 위원장은 이날 유세에서 "여성유권자께 호소드린다"며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김준혁 후보의 발언 논란을 부각했다. 또 높은 사전투표율에 대해선 "저희가 열심히 나선 덕분"이라고 했다.한 위 ...
  • 임철환
    BTS 제이홉 팝업 개장 .작업실 재현에 신곡 안무 워크숍도
    전남인터넷신문2024-03-30
    [전남인터넷신문]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제이홉이 30일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 전시 '호프 온 더 스트리트 팝-업'(HOPE ON THE STREET POP-UP)을 개장했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밝혔다.이번 팝업은 제이홉 다큐멘터리와 스페셜 앨범 '호프 온 더 스트리트 VOL.1'(HOPE ON THE STREET VOL.1)을 기념해 마련됐다. 방탄소년단 멤버 가운데 솔로 팝업 전시가 열리는 것은 제이홉이 처음이다.빅히트뮤직은 이번 팝업에 대해 "제이홉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정체성)를 체험할 수 있는 장"이라고 소개했다.총 3층 ...
  • 김승룡
    한나신(HANNAH SHIN), 2024 F/W 서울패션위크를 통해 아티스틱한 컬렉션 라인 공개
    전남인터넷신문2024-02-02
    [전남인터넷신문]신한나 디자이너의 브랜드 한나신(HANNAH SHIN)이 오는 2월 5일(월), 2024 F/W 서울패션위크에서 우주에서 영감을 받은 아티스틱한 실루엣의 컬렉션을 선보인다.충돌로 인해 생긴 서로 다른 운석들의 조각들이 모여 아름다운 빛과 새로운 별의 탄생을 준비하는 코스믹 더스트에서 영감을 받은 한나신은 ‘ASTRO DUST’를 테마로 선정하며, 현재 사회에서도 볼 수 있는 충돌과 그로 인해 상처를 받은 사람들이 함께 모여 화해하고 융합되며 조화를 이룰 때 새로운 미래를 그려갈 수 있을 것이라는 희망을 제시한다.한나 ...
  • 김영찬
    [인터뷰] “삼성만의 코어 테크로 AI 가전 최강자 입증할 것”
    서남투데이2024-01-23
    지금까지 가전제품은 시대에 따라 경험을 확장하며, 사용자들에게 편익을 제공해왔다. 이전에는 가사 부담을 줄여주는 것이 핵심이었다면 이제는 위생 기능을 더하고, 사용자 개개인의 취향까지 고려하는 방향으로 진화하고 있다. 나아가, 모든 가전이 연결된 환경에서 스스로 작동하며 전에 없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도록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지난주에 열린 CES 2024는 이러한 가전 제품의 진화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장이었다. 삼성전자 DA(Digital Appliances)사업부 이무형 CX(Consumer eXperience, 소비자 경험 ...
  • 임철환
    몽클레르, 2024 봄 여름 시즌 몽클레르 컬렉션 공개
    전남인터넷신문2024-01-16
    [전남인터넷신문]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MONCLER)가 대도시의 세련된 스타일에 간결함과 깔끔한 라인을 더한 남성 봄 여름 시즌 몽클레르 컬렉션(Moncler Collection)을 선보인다. 혁신적인 소재, 스포티한 레저 라인과 디테일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섬세하게 녹여낸다. 배우 호아킨 푸리엘(Joaquín Furriel)이 참여한 이번 캠페인은 지난 시즌 밀라노에서 시작된 여정을 마드리드로 이어간다. 스페인의 마드리드는 수도 문화와 스타일의 중심지로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배경이자 푸리엘의 고향과도 같은 ...
  • 이정연
    이거 그 광고 노래 아닌가?
    The Psychology Times2023-12-27
    [The Psychology Times=이정연 ]“머리부터 발끝까지 오로나민 C~” 이 노래를 들으면 무엇이 떠오르는가? 이 광고를 본 사람이라면 모두 전현무가 오로나민 C를 들고 춤을 추며 노래 부르는 장면이 떠오를 것이다. “카톡” 소리는 카카오톡을 떠오르게 하고 “피리린 판피린”은 혜리가 두건을 쓰고 외치는 모습을 떠오르게 한다. 모두 멜로디나 짧은 음만 들어도 해당 광고가 떠오르는 경험이 있을 것이다. 이러한 현상을 활용한 마케팅이 바로 사운드 브랜딩, 브랜드 사운드 등으로 지칭되는 “소닉 브랜딩”이다. 청각의 특징청각은 다 ...
  • 박찬분
    김경희 이천시장, ‘완전 새로워진 시내버스’ 이천 시티링크(Citylink) 출고 현장 방문
    경기뉴스탑2023-12-26
    이천 시티링크(Citylink) 출고 현장을 찾은 김경희 이천시장(사진=이천시 제공)[경기뉴스탑(이천)=박찬분 기자]김경희 이천시장은 22일 완전히 새로워진 이천시 시내버스 디자인이 적용된 차량 11대가 출고한 이천버스공영차고지 현장에 방문하여 공식 운행 전 운수업계 종사자들을 격려했다. 새로워진 이천시 시내버스의 이름은 시티링크(Citylink)로 이천시의 이미지 ‘밝고 경쾌한’을 기본으로 한국에서 ‘가장 창의적인’디자인 개발에 중점을 두었다. 이천시 시각 아이덴티티의 상징을 응용하여 이천시의 정체성과 지역의 연결성을 시각화하였고 ...
  • 육영미
    부천시, 새 통합 도시브랜드 선포식 개최…‘부천의 새 얼굴’
    경기뉴스탑2023-12-11
    조용익 부천시장이 새로운 통합 도시브랜드 선포식에서 개발 추진 배경을 밝히고 있다.(사진=육영미 기자)[경기뉴스탑(부천)=육영미 기자]부천시가 새로운 통합 도시브랜드를 선포하고, 시민의 바람을 담아 시 승격 50년 이후 펼쳐질 부천의 미래상을 제시했다. 부천시는 11일 부천아트센터 소공연장 및 시청사 정문 앞에서 ‘시민과 함께 만든 부천시 통합 도시브랜드 선포식’을 개최했다. 조용익 부천시장을 비롯해 최성운 부천시의회 의장, 국·도·시의원, 각계각층 시민 대표 등 약 200명이 참석했다. 이날 선포식은 ‘젊은 부천, 스마트한 부천의 ...
  • 이승윤
    빙그레, '아카페라 심플리' 패키지 ‘2023 펜타워즈’ 브론즈 수상...환경·편의 모두 잡아
    더밸류뉴스2023-11-15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 커피 제품 아카페라 심플리가 ‘2023 펜타워즈’ 음료 부문에서 브론즈 어워드를 수상했다.빙그레는 환경 보호와 소비자 편의를 모두 고려한 패키지 디자인을 아카페라 심플리 패키지에 적용해 디자인의 우수함을 인정받았다고 15일 밝혔다.아카페라 심플리는 빙그레 커피 브랜드 아카페라의 무라벨 RTD(바로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음각으로 새긴 로고, 곡선과 각이 어우러진 용기의 형태로 제품 아이덴티티를 살렸다. 친환경 트렌드에 따라 필름 라벨을 없애 별도의 분리배출 없이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한 점, 플라스틱 경량 ...
1 2 3 4 5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