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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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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임철환
    클레르, 2024 봄 여름 시즌 몽클레르 컬렉션 공개
    전남인터넷신문2024-01-16
    [전남인터넷신문]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MONCLER)가 대도시의 세련된 스타일에 간결함과 깔끔한 라인을 더한 남성 봄 여름 시즌 몽클레르 컬렉션(Moncler Collection)을 선보인다. 혁신적인 소재, 스포티한 레저 라인과 디테일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섬세하게 녹여낸다. 배우 호아킨 푸리엘(Joaquín Furriel)이 참여한 이번 캠페인은 지난 시즌 밀라노에서 시작된 여정을 마드리드로 이어간다. 스페인의 마드리드는 수도 문화와 스타일의 중심지로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배경이자 푸리엘의 고향과도 같은 ...
  • 신혜정
    클레르 “퍼 프리(FUR FREE)” 선언, ‘몽클레르 본 투 프로텍트’ 컬렉션 론칭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1-26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가 지구를 보호하고 모두를 위해 더 나은 미래를 만들고자 하는 브랜드의 헌신을 반영한 두 번째 몽클레르 본 투 프로텍트(Moncler Born to Protect) 컬렉션을 론칭한다. 환경에 영향을 적게 미치는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이번 시즌에는 재킷을 넘어 남성, 여성 및 아동을 위한 기성복과 액세서리까지 확장된다. 패브릭과 다른 구성품에 사용되는 재료들은 재활용 나일론과 폴리에스터, 오가닉 코튼, 울과 같은 소재와 특정한 지속가능성 기준에 의해 소싱 된 ...
  • 신혜정
    황민현X몽클레르 몬도지니어스(MONDOGENIUS) 글로벌 디지털 쇼 공개
    제주교통복지신문2021-09-24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오는 25일,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MONCLER)가 앰버서더로 활발히 활동 중인 뉴이스트 황민현과 함께 ‘몬도지니어스(MONDOGENIUS)’ 글로벌 디지털 쇼를 공개한다. 몽클레르의 몬도지니어스는 사상 처음으로 △서울 △뉴욕 △밀라노 △상하이 △도쿄 각 5개 도시를 걸쳐 각 나라의 감각적인 디지털 영상과 함께 총 11명의 몽클레르 지니어스 디자이너들이 함께 참석해 생방송으로 선뵈는 몽클레르 지니어스 쇼다. 글로벌 아이콘 ‘앨리샤 키스’의 진행 아래 서울을 대표해 엠버서더로 활발 ...
  • 김승룡
    클레르, 밀라노 중앙역에서 ‘꿈을 향한 초대’ 만찬 개최
    전남인터넷신문2024-04-17
    [전남인터넷신문]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Moncler)가 4월 15일 밀라노 중앙역에서 ‘꿈을 향한 초대(An Invitation To Dream)’ 전시를 기념하는 프라이빗 디너를 진행했다. 제퍼슨 핵(Jefferson Hack)이 큐레이션하고, 잭 데이비슨(Jack Davison)이 영상과 사진을 촬영한 이 전시는 밀라노 중앙역을 세계에서 가장 큰 공공 갤러리 중 하나로 변신시키며, 오늘날 꿈과 문화를 형성하는 비범한 인물들을 선보인다. 몽클레르 회장이자 CEO인 레모 루피니(Remo Ruffini)가 주최한 이 만찬에 ...
  • 이소민
    클레르, 창립 70주년 기념 엑스트라오디너리 포에버 행사 개최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9-23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몽클레르는 브랜드 창립 70주년을 기념하고자 밀라노의 상징적인 장소인 두오모 광장(Piazza Del Duomo)에서 70일 동안 전례 없는 전 세계적인 셀레브레이션 행사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프랑스 출신의 유명 현대무용 안무가 Sadeck Berrabah의 감독 하에 9월 24일 토요일 오후 9시(밀라노 현지 시각) 진행된다. 이 역사적 단계의 중심에서 몽클레르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마야(Maya) 재킷을 브랜드의 상징인 수탉과 숫자 70으로 무한대 심볼을 표현한 기념 로고와 다 ...
  • 박은아
    클레르(MONCLER), 창립 70주년 기념 행사 엑스트라오디너리 포에버
    라온신문2022-09-23
    [라온신문 박은아 기자] 프랑스 출신의 유명 현대무용 안무가 Sadeck Berrabah의 감독하에 오는 24일 토요일 오후 9시(밀라노 현지 시간) 몽클레르는 브랜드 창립 70주년을 기념하고자 밀라노의 상징적인 장소인 두오모 광장(Piazza Del Duomo)에서 70일 동안 전례 없는 전 세계적인 셀레브레이션 행사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역사적 단계의 중심에서 몽클레르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마야(Maya) 재킷을 브랜드의 상징인 수탉과 숫자 70으로 무한대 심볼을 표현한 기념 로고와 다채로운 컬러들로 재해석한 리 ...
  • 채이슬
    [화보] 뉴이스트 민현, 이래서 황제 비주얼
    베프리포트2021-04-24
    ▲ 뉴이스트 민현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더블유 코리아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의 멤버 민현이 독보적인 비주얼을 과시했다. 패션 매거진 'W Korea(더블유 코리아)'는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MONCLER)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뉴이스트 민현이 함께한 5월호 화보컷 일부를 깜짝 공개했다. 민현은 몽클레르 2021 봄 여름 컬렉션으로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컬러 블록 윈드 브레이커를 활용해 과감하게 포즈를 취하는 등 ...
  • 김현
    황민현, 伊 럭셔리 브랜드와 4년 연속 재계약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3-25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그룹 뉴이스트 출신 황민현이 럭셔리 브랜드와 4년 연속 의리를 지켰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황민현이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와 4년 연속 재계약을 확정지었다”라는 소식을 전했다. 이어 “올해에도 브랜드와 함께 다채로운 활약을 선보일 황민현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앞서 지난 2019년부터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약하고 있는 황민현은 올해로 4년 연속 재계약을 확정했다. 뜨거운 인기는 물론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부합한 황민현은 브 ...
  • 김동국
    ‘올 봄, 패션피플 되고 싶다면 내 몸에 '자연'을 더하자!
    전남인터넷신문2021-02-24
    [전남인터넷신문]유난히 추웠던 겨울과 코로나19로 잔뜩 움츠렸던 패션업계가 봄을 맞아 조심스레 기지개를 켜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처음 맞는 봄 시즌인 탓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많은 글로벌 패션브랜드들이 봄 여름 시즌 테마 키워드를 ‘대자연’ 감성으로 잡고 준비에 한창이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일상 속 다양한 변화를 겪었던 많은 사람들에게 대자연을 모티프로 한 순수자연의 색과 디자인을 통해 희망과 시작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함이다. ■ MCM, 자연과 디지털 영역간의 융합에서 영감 받아 ...
  • 편집국
    김연아가 디자인 참여한 ‘한복’, 런던 패션쇼 선다
    주간여성2022-09-28
    김연아가 디자인 참여한 ‘한복’, 런던 패션쇼 선다27일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 주영한국문화원과 함께 27일 오후 7시 런던에 있는 주영한국문화원에서 ‘한복 패션쇼, 한복 웨이브(Hanbok Wave)’를 열고 김연아 직접 디자인 개발에 참여한 한복을 선보인다. ‘한복 분야 한류 연계 협업콘텐츠 기획‧개발’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한 이번 한복 패션쇼에서는 김연아 전 피겨스케이트 선수의 개성과 이미지에 맞춘 한복을 처음으로 만나볼 수 있다.‘한복 분야 한류 연계 협업콘텐츠 기획‧개발’은 한류 문화예술인과의 협업을 통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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