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콜라보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666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김창식
    힐스테이트, ‘아티제’와 브랜드 콜라보 팝업 눈길
    서남투데이2024-04-22
    현대건설이 라이프 스타일 카페 브랜드 ‘아티제(artisée)’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힐스테이트 입주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현대건설은 지난 19일(금)부터 21일(일)까지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 단지의 힐스 라운지(HILLS LOUNGE)에서 입주 고객 대상으로 ‘힐스테이트 X 아티제’ 팝업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콜라보 행사는 자유롭고 편안한 삶을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 리더들에게 ‘힐스테이트’와 ‘아티제’만이 가진 브랜드 감성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팝업 이벤트는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 단지 입주 ...
  • 김철중
    무안군청년플랫폼, ‘청년 콜라보 모임’ 성황리 개최
    전남인터넷신문2023-06-21
    [전남인터넷신문/김철중기자] 무안군청년플랫폼(센터장 김상준)은 무안군청년플랫폼은 2023년 6월 13일 월요일 오후 6시 30분에 남악 볼링장에서‘청년 콜라보 모임'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신규 모임 참여자들의 네트워크를 위한 행사로, 볼링을 통해 함께 즐기고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참가자로는 신규모임지원사업의 6개 모임에서 온 20여 명의 청년들이 참석했다.‘청년 콜라보 모임'은 청년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하고 교류할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로서, 볼링대회를 통해 친목과 네트워킹을 도모하였다. 참가자들은 경기를 펼치는 동안 웃음과 ...
  • 김소민
    So!YoON!․해리빅버튼 ‘뮤콘 콜라보’..."코로나19를 뛰어넘은 글로벌 음악 협업"
    라온신문2020-11-04
    (좌) So!YoON!’X ‘품 비푸릿’, (우)‘해리빅버튼’X‘더 스타킬러스’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김영준, 이하 콘진원)이 국내외 뮤지션 간 교류와 콜라보레이션을 지원하는‘2020년 뮤콘 콜라보’프로젝트를 통해, 뮤지션 So!YoON!(황소윤)과 해리빅버튼이 참가한 음원과 영상을 지난 10월에 발표했다. 올해‘뮤콘 콜라보’에는 ▲밴드 새소년의 So!YoON!(황소윤)과 태국 싱어송라이터 Phum Viphurit(품 비푸릿) ▲하드록밴드 해리빅버튼과 러시아 밴드 The StarKillers(더 스타킬러스)가 선정됐다. ...
  • 조가영
    펀슈머 잡아라! KT 기가지니X오뚜기 한정판 콜라보 썸머 스페셜 출시
    갓잇코리아2021-07-18
    여름 피크닉에 어울리는(?) 기가지니X오뚜기 콜라보 피크닉 세트 500개 한정 수량 판매 중! 최근 다양한 콜라보를 통해 MZ세대 사로잡아 [갓잇코리아 / 조가영 기자] MZ세대를 잡기 위한 이색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속속 출시되며 MZ세대의 관심을 받고 있다. KT는 기가지니3 출시를 맞아 지난 29일 오뚜기와 한정판 콜라보 제품인 '기가지니X오뚜기 썸머 스페셜 세트 오!지니팩'을 선보였다.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호평을 받고 있다. 오!지니팩은 여름철 피크닉에 어울리는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기가지니3 교체 ...
  • 신현숙
    콜라보∙뉴트로∙레트로...유통계, ‘나는 달라’ 이색 마케팅 경쟁
    더밸류뉴스2020-12-04
    올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타격을 받은 유통업계가 이색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유통 기업이 타 기업과 콜라보레이션을 해 독특한 굿즈를 내놓기도 하고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에 주력한 뉴트로와 레트로 마케팅도 이어가고 있다. 2일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귀뚜라미와의 협업을 통해 ‘귀뚜라미보일러 핫팩’을 선보였다. 핫팩 수요가 본격적으로 증가하기 시작하는 겨울 시즌을 앞두고 제작한 첫번째 브랜드 콜라보 프로젝트 상품이다 ...
  • 이승윤
    이디야커피,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제품 10일 누적 판매 30만 돌파
    더밸류뉴스2023-07-04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가 지난달 20일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해 선보인 ‘산리오캐릭터즈’ 제품 4종이 출시 약 10일 만에 누적 판매 30만개를 돌파했다.이번 콜라보를 통해 선보인 신제품 4종(마이멜로디 딸기 플랫치노, 폼폼푸린 슈크림 플랫치노, 쿠로미 망고피치 에이드, 시나모롤 크리미초코 감자쿠키)은 출시 첫 날에 4만개, 단기간에 누적 판매 30만개를 돌파했다. ‘폼폼푸린 슈크림 플랫치노’, ‘쿠로미 망고피치 에이드’는 플랫치노 군과 에이드 군에서 각각 1위를 달성했고 콜라보 음료 3종 모두 아이스 음료 판 ...
  • 이소민
    키앤코어, BJ 디임과 콜라보 라이브 커머스 진행
    제주교통복지신문2022-10-20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키앤코어는 오는 21일 아프리카TV BJ인 디임과 콜라보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라이브커머스 판매 제품은 ‘한우사골농축액’으로 온라인 최저 특가로 판매된다. 국내산 한우 사골과 천일염만을 사용하여 만든 이 제품은 물에 타서 끓이거나 전자레인지 조리만을 통해서 간편하게 한우 사골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어 여행, 캠핑, 1인 가구 등이 선호한다. 해당 제품은 신영에이치에스가 제조한 제품으로, 많은 사회적 공헌을 이어오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 역 ...
  • 이윤기
    고양시, 고양시티투어 GS25 콜라보 노선 운영
    경기뉴스탑2022-07-04
    고양시티투어(사진=고양시 제공)[경기뉴스탑(고양)=이윤기 기자]고양시가 매주 금요일, 고양시티투어와 GS25 콜라보 노선을 운영한다. 이번 노선은 지난 12월 고양시와 GS리테일의 ‘도시․기업 브랜드 강화 및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에 따른 사업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콜라보 노선은 고양관광정보센터에서 출발하여 가와지볍씨박물관, GS25 일산프라디움점,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을 경유하며 고양시관광특구를 둘러보고 다시 고양관광정보센터로 돌아오는 코스로 구성된다. 특히 GS25 일산프라디움점은 고양시 최초 지역 특화매장으로 고양 ...
  • 이동규
    랄프 로렌 포트나이트와 파트너십! 랄프 로렌과 콜라보 공개
    갓잇코리아2022-11-07
    [기사 핵심 요약] 폴로 랄프 로렌의 ‘1992 스타디움’ 컬렉션 착안 '폴로 스타디움' 컬렉션 출시 '스타디움 히어로 92'와 '폴로 프로디지' 테마 의상 등 장신구 등 각종 아이템 출시 랄프 로렌 역시 포트나이트와 콜라보 기념 실물 의류 컬렉션 다음달 출시 랄프 로렌 50년 역사상 첫 로고 재디자인! [갓잇코리아 / 이동규 기자] 포트나이트와 랄프 로렌의 콜라보를 디지털과 오프라인으로 모두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언리얼 엔진, 스토어 및 디지털 창작 생태계를 위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에픽게임즈(대표 ...
1 2 3 4 5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