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노티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37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김상중
    GS25, 맥주에 이어 노티드 아이스크림도 매출 1위 달성
    케이앤뉴스 KN NEWS2022-06-08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유명 도넛 브랜드인 노티드(Knotted)와 손잡고 5월 5일부터 선보인 노티드딸기바나나콘과 노티드초코딸기콘 등 노티드아이스크림(이하 노티드콘) 2종이 노티드 컬래버 상품의 출시 첫 달 PB 아이스크림 1위를 달성했다고 8일 밝혔다. ▲ (사진) 왼쪽부터 GS25에서 선보인 노티드소프트콘딸기초코와 노티드소프트콘딸기바나나GS25가 5월 6일부터 31일까지 분석한 자료에 따르면, 노티드콘 2종의 매출은 GS25의 PB아이스크림 50여 종 중 각각 1, 2위를 차지했다. 이는 전체 200여 종 아이 ...
  • 김상중
    GS25, 노티드와 손잡고 감성 수제맥주 선보여
    케이앤뉴스 KN NEWS2022-03-10
    GS25가 MZ세대에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도넛 핫플 브랜드 노티드(Knotted)와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으로 감성 맥주를 선보인다. ▲ (사진) GS25에서 출시하는 노티드 스마일위트에일 수제맥주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3월 11일부터 ‘노티드 스마일위트에일’을 출시한다. 1시간 이상 줄을 서야 하는 웨이팅 맛집으로 유명한 노티드의 마스코트 스마일을 전면에 내세운 상품 디자인에 독일 정통 바이에른 효모를 사용한 맥아의 깊은 풍미와 과일 맛, 바나나를 연상하는 꽃향을 더한 밀맥주 상품이다. 가격은 3500원이다. G ...
  • 김상중
    GS리테일, 인기 도넛 브랜드 노티드와 손잡아
    케이앤뉴스 KN NEWS2021-08-16
    GS리테일이 도넛 핫플 브랜드 노티드(Knotted)와 손을 잡고 이색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에 박차를 가한다. ▲ (사진) 카페 노티드 앞에서 오른쪽부터 GS리테일 기획MD부문장 안병훈 상무와 노티드 이준범 대표가 업무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GS리테일과 노티드는 13일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GFFG 사무실에서 ‘차별화 상품 개발과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안병훈 GS리테일 기획MD부문장과 이준범 GFFG 대표 등 양사 관계자가 참석해 진행됐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GS리테일은 ...
  • 한은진
    GS리테일과 노티드, ‘차별화 상품 개발과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진행
    여성일보2021-08-16
    GS리테일이 도넛 핫플 브랜드 노티드(Knotted)와 손을 잡고 이색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에 박차를 가한다.GS리테일과 노티드는 13일(금)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GFFG 사무실에서 ‘차별화 상품 개발과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안병훈 GS리테일 기획MD부문장과 이준범 GFFG 대표 등 양사 관계자가 참석해 진행됐다.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GS리테일은 노티드가 가지고 있는 상품 개발 노하우를 편의점 상품에 접목하고,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노티드의 개성을 적극 활용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
  • 신혜정
    노티안경체인, 문경점 오픈… 그랜드오픈식 진행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1-14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안경으로 일상의 편안함을 만드는 (주)이노티안경체인이 지난 5일, 이노티안경 망월사역점의 그랜드오픈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해당 매장은 매대에 따라 코너별로 △정찰제존 △하우스브랜 △키즈존 △이벤트코너 △상담코너 등으로 구성해 고객들이 쉽게 접근하고 자유롭게 상품을 골라 볼 수 있도록 셀프존의 이점을 보여주었다. 이노티안경체인의 채경영 대표는 “이노티의 브랜드 신뢰도를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안경원으로 지역민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 ...
  • 신혜정
    노티안경체인,  2년연속 '2021 제22회 한국프랜차이즈 산업발전 유공' 회장상 수상
    제주교통복지신문2021-12-24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이노티안경체인이 2년연속 '2021 제21회 한국프랜차이즈 산업발전 유공(한국프랜차이즈 대상)'에서 유망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프랜차이즈협회 회장상을 지난 16일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은 (사)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후원하는 행사다. 매년 프랜차이즈산업의 발전에 기여한 우수기업 및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한 우수기업을 선정하기 위해 2000년부터 '한국프랜차이즈대상'으로 진행됐으며 2020년에는 목적성 ...
  • 김대훈
    노티안경체인 화성병점점, 그랜드 오픈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4-05
    [제주교통복지신문 김대훈 기자] (주)이노티안경체인은 지난달 31일, 이노티안경원 화성병점점 신규 오픈식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키즈 시력 케어부터 누진다초점렌즈까지 갖추고 있다. 채경영 이노티안경체인 대표는 “고객 만족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안경원으로 지역민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
  • 이지윤
    신한카드, ‘GFFG’와 협업…’언박싱 카드’ 선보여
    더밸류뉴스2022-05-16
    신한카드(대표이사 임영진)가 카페 노티드와 이종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외식 전문 기업 GFFG와 쇼핑 특화 상품인 언박싱 카드의 플레이트 디자인부터 카드 서비스, 오프라인 행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GFFG(Good Food For Good)는 2015년 런칭한 ‘리틀넥’을 시작으로 다운타우너, 카페 노티드, 호족반, 클랩피자, 웍셔너리 등을 런칭한 외식 전문 기업이다. GFFG의 대표적인 브랜드 중 하나인 카페 노티드는 하루 1000개 도넛 완판으로 유명세를 얻었으며 현재는 ...
  • 김동국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소아암 어린이 사진 공모전 전시 개최
    전남인터넷신문2022-10-07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소아암 전문 비영리단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사장 오연천)은 10월 7일(금)부터 10월 13일(목)까지 7일간 청계천 광교갤러리에서 “제7회 소아암 어린이 꿈 사진전 전시-나의 하루(이하<꿈 사진전>)” 전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소아암 어린이들의 완치와 꿈을 응원하기 위해 2016년부터 매년 공모전을 개최해왔다. 올해 일곱 번째를 맞이한 <꿈 사진전>은 지난 7월 20일부터 8월 17일까지 소아암 어린이들의 ‘나의 하루’를 주제로 사진 공모전을 개최해 총 300여 건이 넘는 작품 ...
  • 김상중
    GS25, ‘갓생기획’ 프로젝트 본격 출범
    케이앤뉴스 KN NEWS2021-09-06
    GS25는 6일 최근 트렌드를 선도하고 핵심 고객층으로 자리 잡은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진행한 ‘갓생기획-신상기획팀(이하 갓생기획)’ 프로젝트의 본격적인 출범을 알렸다. ▲ (사진) GS리테일에서 MZ세대만 모여 신상품 개발을 위해 구성한 갓생기획 프로젝트 멤버들이 신상품을 들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갓생기획’ 프로젝트는 GS25에서 근무하는 20~30대 MZ세대 직원들로만 구성된 팀을 만들어 이들의 창의력과 자율성을 바탕으로 상품 기획 단계부터 디자인, 마케팅까지 일련의 모든 활동을 MZ세대 구성원이 직접 주도하는 ...
1 2 3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