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칼로리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338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김형중
    동원F&B, 저칼로리 탄산음료 시장 대세 맞춰 음료 2종 출시
    케이앤뉴스 KN NEWS2021-06-23
    동원F&B가 여름을 맞아 칼로리 부담 없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제로 칼로리 음료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2종(복숭아, 레몬)을 출시했다. ▲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여름을 맞아 칼로리 부담 없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제로 칼로리(0㎉)* 음료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2종(복숭아, 레몬)을 출시했다. 최근 건강과 체중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저칼로리, 제로 칼로리 등 로우 스펙(Low Spec) 음료가 주목받고 있다.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저칼로리 탄산음료 시장 규모는 2016년 903억원에 ...
  • 송송이
    제로 음료 열풍 계속! 밀키스 34년만에 제로 칼로리로 변신...맥콜도 제로 등장
    갓잇코리아2023-03-17
    제로 음료 열풍! '추억의 맛' 밀키스·쿨피스도 새단장 제로 음료도 다양한 라인업으로 소비자 손길 잡아 매출 ‘UP’ [갓잇코리아 / 송송이 기자] 최근 ‘제로 음료’가 기존 음료시장의 판도를 바꾸고 있다. 칼로리도 잡고 맛있기 까지한 음료가 계속해서 출시되면서 제로음료 매출이 크게 늘어난 상황이다. 제로 콜라와 제로 사이다 등 제로 칼로리 음료 열풍이 계속되자 1980~1990년대를 주름잡던 추억의 음료들이 잇따라 제로 제품으로 출시되고 있다. 제로 칼로리 음료는 설탕 대신 인공 감미료로 단맛을 내 칼로리가 낮은 음 ...
  • 임성규
    ‘30일, 건강 습관 만들기’ 시흥시, '칼로리! 제로 챌린지'로 시민 건강 챙겨
    뉴스포인트2022-04-25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시흥시는 시민의 건강한 식생활 실천을 위해 ‘칼로리! 제로 챌린지’를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운영한다. ‘칼로리! 제로 챌린지’는 일상생활에서 우리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는 잘못된 식생활을 개선하고자 마련됐다. 챌린지 주제는 우리가 무심코 행하고 있는 생활습관 중 만성질환 및 비만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4가지 식습관으로 선정했다. 4가지 식생활 실천 주제는 △음료에 들어있는 시럽 줄이기, △탄산음료 속 설탕 확인하기, △몸 속 노폐물 배출을 위한 물마시기, △무심코 먹는 달콤한 간식 줄이기 등 ...
  • 이현지
    바로고, 공유주방 ‘영칼로리’에 포장 용기 공급
    더밸류뉴스2021-05-14
    바로고가 공유주방 영칼로리에 사용하는 모든 포장 용기를 공급한다. 14일 근거리 물류 IT 플랫폼 바로고가 공유주방 ‘영칼로리’와 포장 용기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바로고는 공유주방 영칼로리에 입점한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모든 포장 용기를 공급한다. 추후 영칼로리와 바로고는 생분해 가능한 친환경 포장 용기 사용 비중을 점진적으로 늘리면서 플라스틱 소비를 줄이는 데 일조할 계획이다.영칼로리는 2018년 공유주방 사업을 시작해 현재 전국 36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다. 바로고는 지난해 5월 포장·배달 용기 컨설팅 및 ...
  • 전희연
    칼로리 비알코올 수입맥주, ㈜골든블루 '칼스버그 0.0’ 출시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4-11
    [제주교통복지신문 전희연 기자] 주류업계에서도 비알코올·저칼로리 제품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골든블루는 칼스버그 0.0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골든블루 관계자는 “지난 2018년부터 덴마크 왕실 공식 지정 맥주 ‘칼스버그’를 국내 공식 수입, 유통한 데 이어, 지난해부터 비알코올 라거 맥주인 ‘칼스버그 0.0’을 국내에 출시했는데 최근 들어 부쩍 문의가 늘고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음용해본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기존 맥주의 반도 안 되는 낮은 칼로리는 물론, 일상생활에 부담 없는 도 ...
  • 홍순화
    농심, 저칼로리·건강 열풍에 건면 매출 신기록... 전년비 누적 15.7% ↑
    더밸류뉴스2022-11-06
    농심이 식품업계 전반에 저칼로리 열풍을 타고 판매 상승을 이어가고 있다. 음료시장에서는 제로 칼로리 탄산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농심 웰치제로가 출시 6개월 만에 2500만 캔이 판매됐다.농심은 자사의 10월 누적 건면 제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0% 성장한 780억원으로 신기록을 달성했다고 6일 밝혔다. 올해 10월 누적 155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15.7% 성장했다.매출 상승에 대해 농심은 ‘맛있으면서 살 안 찌는 음식’을 찾는 소비자들이 기존 라면보다 열량이 낮으면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건면에 지갑을 열었기 때 ...
  • 서성열
    독거 어르신 위한 ‘행복칼로리 안부살피미 사업’ 큰 호응
    전남인터넷신문2021-07-21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광주 서구 화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고희자, 이하 보장협의체)가 지역 내 돌봄이 필요한 독거노인에게 개인별 건강상태에 따라 맞춤형식단을 제공하고, 안부를 확인하는 ‘행복칼로리 안부살피미’사업을 펼치고 있어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사업은 최근 1인 가구 및 무연고 사망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사회적 이슈로 대두되고 있는 고독사 문제를 민관이 협력하여 해결하고, 지역사회중심의 복지사각지대 발굴 체계를 확립하기 위해 2016년부터 이어져 오고 있는 사업이다. 화정2동 보장협의체가 진행하고 있 ...
  • 김규아
    '채식주의자부터 다이어터까지' 언리미트, 식물성 냉동 김밥 출시
    비건뉴스2022-12-16
    [비건뉴스 김규아 기자] 식품업계가 엄격한 채식주의자부터 간헐적 채식을 유지하는 플렉시테리언, 건강한 일반식을 즐기는 소비자들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식물성 간편식 출시에 힘을 주고 있다. 대체육 전문 브랜드 언리미트는 늘어나는 채식 수요에 발맞춰 건강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김밥을 식물성 냉동 제품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냉동 김밥은 몇 년 전부터 큰 인기를 모으며 국내는 물론 일본, 대만, 홍콩 등 해외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품목이다. 보통 김밥은 쉽게 상하고 냉장고에 넣어두면 밥이 딱딱 해져 오래 두고 먹기 ...
1 2 3 4 5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