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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커피베이-KT, 비대면 오더 서비스 ‘스몰오더’ 전화 주문 시범 시행
-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4-19
- [제주교통복지신문 민진수 기자] 커피베이가 국내 통신사 KT와 함께 진행하는 메시지 기반 비대면 오더 서비스 ‘스몰오더’ 전화 주문을 시범 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스몰오더’는 별도의 앱 다운로드와 회원가입 절차 필요 없이 휴대폰 메시지 앱(채팅플러스)으로 메뉴를 주문하는 기능으로 단말기 메시지 또는 매장 내 QR코드를 통해 주문 창에 진입해 매장 선택, 메뉴 주문, 제조/픽업 안내 등을 받는 서비스다. 서비스 개선 후에는 메시지와 QR코드 외 매장별 부여된 080 번호를 통해 주문할 수 있었다. ...
- 신세계엘앤비, 와인앤모어 스마트 오더 시범 운영
- 케이앤뉴스 KN NEWS2022-01-10
- 신세계그룹의 주류 유통 전문 기업 신세계L&B의 직영 주류 전문 매장 와인앤모어가 10일부터 스마트오더를 시범 운영한다고 밝혔다. ▲ (사진) 와인앤모어가 스마트오더를 시범 운영한다스마트오더는 앱으로 예약 주문 후 매장에서 상품을 찾아가는 시스템으로, 시범 운영 매장은 서울대입구역점과 서소문점이다. 신세계엘앤비는 고객이 별도 모바일 앱을 설치하지 않고도 간단하게 원하는 상품을 구매하도록 카카오톡을 기반으로 한 와인 판매 솔루션 와인루트를 통해 스마트오더를 도입했다. 와인앤모어 서울대입구역점 또는 서소문점 채널을 추가한 뒤 상품을 주 ...
- KT, 소상공인 경쟁력 강화 지원 ‘하이오더’ 와 ‘AI링고전화’ 서비스 선보여
- 부산경제신문2024-01-30
- KT부산경남광역본부(본부장 김봉균 전무)는 경기침체와 소비위축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과 외식업계의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AI기반으로 차별화된 상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최근 지자체를 중심으로 서민 경제의 근간을 이루는 골목상권과 전통시장, 그리고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을 조금이라도 해소하기 위해 고객맞춤형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고, KT는 시장 환경의 변화 기조에 맞춰 ‘하이오더’, ‘AI링고’ 등 인공지능(AI)과 정보통신기술(ICT)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 상품 서비스를 출시하며 적극 지원에 나서고 있다.프리 ...
- 국동, 1분기 ‘깜짝’ 실적발표... “안정적 오더 수주로 매출 확대”
- 케이앤뉴스 KN NEWS2022-05-13
- 국동은 올해 1분기 ‘깜짝’ 실적을 발표했다. 원부자재 가격 상승과 운임비 상승 등 업계 악조건 속에서도 안정적으로 오더를 수주하며 매출 확대가 나타난 것으로 풀이된다. 해외법인의 생산성 향상에 따른 수익률 역시 개선되었다. ▲ (t사진) 국동, 1분기 ‘깜짝’ 실적발표... “안정적 오더 수주로 매출 확대” 13일 국동이 발표한 공시자료에 따르면 2022년 1분기 연결기준매출은 706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64.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영업이익은 15억원으로, 전분기 대비 126.2% 늘어났고, 당기순이익은 12억원으로 전분 ...
- 스타벅스, ‘투고백(To go bag)’ 이젠 사이렌 오더로 전국 매장서 즐긴다
- 더밸류뉴스2023-07-06
-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지난달 834개 매장을 대상으로 시범 운영한 사이렌 오더 주문을 전국 매장으로 확대 적용한다.스타벅스는 매장 방문 시에만 구매 가능했던 ‘투고백’을 지난 4일부터 사이렌 오더를 통한 온라인 주문으로 확대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투고백’은 톨 사이즈 8잔 분량의 아메리카노와 오늘의 커피를 전용 용기에 담아서 제공해 다양한 장소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로 그간 매장 방문 주문 시에만 구매 가능했다.스타벅스는 사이렌 오더로도 투고백을 간편하게 주문하고 싶다는 고객 의견을 반영해 지난 ...
- 오더플러스, 김유진아카데미와 MOU
- 전남인터넷신문2022-02-18
- [전남인터넷신문/정해권 기자]국내 최대 식당 식자재 비교주문 플랫폼 오더플러스(대표 박상진)가 외식업 컨설팅 전문 기업 ‘김유진아카데미’와 업무 협약을 맺었다.이번 협약을 기점으로 양사는 외식업에 종사하는 소상공인의 교육사업을 비롯해 외식산업 발전을 위한 공동 사업개발과 상호 업무 제휴를 위해 적극적으로 교류할 예정이다.이번 협약으로 인해 김유진아카데미는 외식업 마케팅 노하우에 관한 강의를 오더플러스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오더플러스 회원들은 매주 1회씩 1년 동안 ‘장사의 신’이 되기 위한 비법을 온라인을 통해 들을 수 있다 ...
- 투썸플레이스, 투썸오더 주문시 이모티콘 증정
- 케이앤뉴스 KN NEWS2021-09-01
-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투썸하트 앱의 투썸오더 이용 시 브랜드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 (그림) 투썸플레이스, 투썸하트 앱 오더 이용 시 브랜드 이모티콘 증정이벤트 기간은 9월 1일부터 30일까지로, 투썸하트 앱의 사전 주문 기능 투썸오더를 이용한 고객 3만 명에게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브랜드 이모티콘은 올 4월 투썸이 진행한 브랜드 이모티콘 공모전을 통해 탄생한 고객 참여형 캐릭터 ‘트리베리 & 라브’를 활용해 제작했다. 트리베리 & 라브는 투썸의 인 ...
- 샵체인 드림오더,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메인비즈 인증
- 라온신문2022-09-16
- [라온신문 박은아 기자] 주문결제 테이블 오더 소프트웨어기업 샵체인 드림오더가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메인비즈 인증을 받았다고 16일 전했다. 메인비즈는 경영, 혁신, 기업의 합성어로 중소기업 벤처기업부로부터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을 지칭한다. 이 인증은 기업의 기술력과 성장잠재력 등을 심사해 선정되며 유효기간은 2년이다. 메인비즈 인증 기업은 금융 및 세제 혜택과 인력·컨설팅,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경쟁률이 높다. 샵체인은 상점 솔루션에 특화된 솔루션을 SaaS 방식으로 제공하고 ...
- 오더플러스, 식당 자영업자 자녀 대상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전남인터넷신문2021-08-22
- [전남인터넷신문/정해권 기자]국내 최대 식자재 주문 앱, 오더플러스가 음식점을 운영하는 자영업자의 자녀를 대상으로 직업 체험 및 자기주도 학습법 등을 교육하는 ‘씨드플러스 EDU’의 참가자를 모집한다.오더플러스는 생업으로 인해 현실적으로 자녀의 교육에 개입하기 어려운 자영업자들을 위해 이 같은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밝혔다.이 프로그램은 OECD 미래핵심역량인 소통, 협력, 창의력과 비판적 사고를 기반으로 한 ‘미래 인재 교육’을 통해 창의적인 문제 해결 능력과 협업 역량을 강화시키는데 중점을 둔 것으로, 오더플러스와 업무 협약을 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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