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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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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한진이
    신세계百 온라인 선물관, 럭셔리 선물 1년새 50% 이상 늘어
    뉴스포인트2024-04-21
    제공=신세계백화점신세계백화점이 온라인 선물하기 플랫폼인 '신백선물관' 오픈 1주년을 맞아 4월 22일부터 일주일간 대대적인 행사를 펼친다. 가정의 달인 5월을 앞두고 신세계백화점의 품격을 담은 선물을 제안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신세계백화점은 지난해 4월 기존 SSG닷컴 선물하기 서비스 중 백화점 상품만 모은 특별 페이지 '신백선물관'을 열었다. 신세계 바이어들이 엄선한 베스트 상품을 소개하고, 상황별 선물 큐레이션과 품격있는 포장 서비스를 제공해 1년간 많은 고객들의 선택을 받아왔 ...
  • 전순애
    경기도 아동급식지원 플랫폼 서비스, 3월 한 달간 배달특급 5천 건 주문
    경기뉴스탑2024-04-19
    배달특급 이미지(사진=경기도 제공)[경기뉴스탑(수원)=전순애 기자]경기도주식회사는 올해 배달특급을 통해 3월 한 달간 약 5천 건의 아동급식카드를 이용한 주문을 접수했으며 약 1억 1천만 원의 거래액을 기록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아동급식지원 플랫폼’은 현장 대면결제만 가능했던 기존 아동 급식카드를 사용해 경기도 공공배달앱인 ‘배달특급’을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급식지원 대상아동들이 낙인 효과 등을 걱정하지 않고 비대면 주문으로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1일 최대 2만 원 한도 내에서 아동급식카드를 통해 주문할 ...
  • 김상중
    GS25, ‘우딜-주문하기’ 누적 주문 40만 건 돌파
    케이앤뉴스 KN NEWS2021-08-25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해 3월 요기요에서 배달서비스를 처음 시작한 이후 ‘카카오톡 주문하기’, ‘배달특급(경기도공공배달앱)’까지 서비스를 확대했다. 올해 6월에는 업계 최초 자체 개발한 주문 전용 배달앱 ‘우딜-주문하기’를 선보이며 퀵커머스 시장에서의 편의점 배달서비스를 선도하고 있다. ▲ (사진) GS25, ‘우딜-주문하기’ 누적 주문 40만 건 돌파 GS25의 배달서비스 데이터를 살펴보면, ‘우딜-주문하기’를 통한 하루 최대 주문 건수는 2만 건으로 나타났으며, 론칭 후 8월 현재까지 누적 주문은 40만 건 ...
  • 전순애
    배달특급 지난해 6개 시에서 다회용기 사용 주문 약 18만 건 받아
    경기뉴스탑2024-01-04
    배달특급 로고(자료사진=경기뉴스탑DB)[경기뉴스탑(수원)=전순애 기자]경기도주식회사는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다회용기 제공 사업을 통해 지난해 약 18만 건의 다회용기 사용 주문을 이끌어냈다고 4일 밝혔다. 현재 다회용기 제공 사업을 진행하는 곳은 화성시와 용인시, 김포시, 안산시, 안성시, 시흥시까지 총 6곳이다.지난해 다회용기를 가장 많이 사용한 지자체는 화성시 동탄으로 배달특급 주문과 지역축제 행사를 통한 다회용기 주문 및 공급 건수가 약 5만 6천 건에 이른다. 그 외 용인시(수지구)에서 약 4만 1천건, 안성시(안성1 ...
  • 김용호
    대전 서구, 쓰레기 종량제봉투 판매소 인터넷 주문 시스템 도입
    뉴스포인트2021-05-24
    [뉴스포인트 - 1위 문화/예술뉴스 김용호 기자] 서구는 쓰레기 종량제봉투 지정판매소의 주문에 대한 불편 민원을 해결하기 위한 지정판매소용 ‘종량제봉투 인터넷 주문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23일 밝혔다.현재 1,650여 개의 지정판매소는 공급대행업체에 전화나 문자 방식으로 종량제봉투 및 대형폐기물 스티커, 음식물 납부필증 등을 주문했다. 이로 인해 주문량이 많은 시간대에는 주문이 지연되고 누락되는 등의 불편을 겪었다.이에 구는 현 주문방식과 더불어 인터넷 주문시스템을 구축하여 주문방식을 PC와 모바일 등으로 다각화하였으며, 구 홈페이 ...
  • 임성규
    인천시, 전통시장 e음 장보기로 또 다른 성공 신화 도전
    뉴스포인트2021-10-14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인천시가 인천e음 플랫폼과 전통시장을 연계한 새로운 서비스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의 또 다른 성공 신화에 도전한다.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는 인천e음 플랫폼을 활용해 전통시장 상품을 온라인으로 주문·배달받을 수 있는 ‘전통시장 e음 장보기’서비스를 10월 18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전통시장 e음 장보기’는 소비패턴 변화로 온라인·모바일 쇼핑이 보편화됨에 따라 관내 전통시장의 경쟁력을 높이고자 인천e음 플랫폼을 기반으로 도입한 서비스다. 7조 원이 넘는 누적 결제액을 자랑하는 ...
  • 홍순화
    비즈플레이, '비플식권' 요기요와 배달 주문 지원...편의성·사용 범위 확대
    더밸류뉴스2023-11-13
    비즈플레이(대표이사 김홍기)가 배달 플랫폼 요기요와 직장인 식권 사용 편의를 도모한다.비즈플레이는 모바일 전자 식권 서비스 ‘비플식권’이 배달 플랫폼 ‘요기요’와 배달 서비스 주문을 지원한다고 11일 밝혔다. 비플식권은 스마트폰 기반의 기업용 식권 서비스로 비플페이 앱을 통해 전국 76만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다. 기존 지정식당으로 제한된 사용 범위를 넘어 카페, 베이커리, 편의점 등 다양한 장소에서 이용할 수 있어 사용자의 만족도가 높다. 모바일 식권 서비스 중 최대 규모의 오프라인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비플 ...
  • 김상중
    GS리테일, ‘우딜’ 누적 주문 10만건 돌파
    케이앤뉴스 KN NEWS2021-07-05
    GS리테일은 지난 6월 22일 선보인 자체 배달 주문 전용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우딜-주문하기’가 출시 10일 만에 누적 주문 건수 1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 GS리테일은 지난 6월 22일 선보인 자체 배달 주문 전용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우딜-주문하기’가 출시 10일 만에 누적 주문 건수 1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우딜-주문하기’ 앱은 GS리테일 플랫폼의 배달 전용 앱으로 고객이 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 우동(우리동네)마트에서 보다 간편하게 물건을 주문할 수 있고, 우동마트 기준 49분 내 신속하게 배달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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