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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S리테일, 편의점 업계 최초 해외 역직구 사이트 통해 유어스 수출
- 케이앤뉴스 KN NEWS2021-04-19
- GS리테일이 업계 최초로 외국인을 위한 한국 상품 역직구 사이트 ‘Daebak’(이하 대박)을 통해 GS리테일 PB 상품 ‘유어스’가 포함된 컬래버레이션 박스 상품을 판매한다. ▲ (사진) 유어스 이즈 대박 박스 상품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외국인들이 한국 상품을 직구하는 일명 역직구 사이트 대박을 통해 유어스 컬래버레이션 박스 ‘YOUUS is Daebak’(이하 유어스 이즈 대박)을 수출한다. 유어스 이즈 대박은 스낵, 구미, 음료 등 14종의 유어스 상품과 희망나비 팔찌, 희망나비 배지, 휴대폰 스트랩 등 판촉물 ...
- 남도장터, 해외 직판으로 8개국 수출길 연다
- 전남인터넷신문2021-04-22
- [전남인터넷신문/유길남 기자]전라남도가 운영중인 농수축산물 온라인 쇼핑몰 남도장터(www.jnmall.kr)가 미국 온라인 쇼핑몰 브링코(www.bringko.com)와 제휴해 남도장터 브랜드관을 개설, 본격적인 글로벌화에 나선다.브링코는 한국 상품을 전문으로 다루는 해외 직접 판매(역직구) 플랫폼이다. 미국에 기반을 두고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싱가폴, 영국, 프랑스, 베트남 등 8개국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빠른 배송 대행으로 농식품의 판매 비율이 높다.역직구 판매는 해외 소비자가 온라인을 통해 국내 상품을 직접 구 ...
- K-푸드 수출 혁신, 넷플릭스에서 보고 아마존에서 산다
- 부산경제신문2023-04-04
-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정황근)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김춘진)는 글로벌 OTT 플랫폼의 한류 콘텐츠를 활용한 PPL 광고와 해외 이커머스 플랫폼 연계 온라인 마케팅으로 K-푸드 수출확대에 나선다. 농식품부와 공사는 전 세계가 열광하는 한류 콘텐츠를 K-푸드 홍보에 활용하고자 문화체육관광부 등 유관기관과 협력해 ‘K-브랜드 한류마케팅’을 추진 중이며, 최근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일타 스캔들’ 등 다양한 한류 콘텐츠에 김치·인삼·장류·딸기·포도 등을 노출시켜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K-푸드를 홍보하고 있다. 또한, 공사는 한류 콘텐 ...
- K쇼핑, 크로스보더 e커머스 진출 6개월 만에 취급고 10배↑
- 더밸류뉴스2022-04-12
- KT알파(대표이사 정기호)가 운영하는 디지털 홈쇼핑 K쇼핑이 지난해 8월, 국내 홈쇼핑 업계 최초로 크로스보더 e커머스(국경을 초월한 전자상거래) 플랫폼 진출을 선언한 이후 6개월 만에 취급고 및 매출 모두 10배 가량 성장했다.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비대면 소비 트렌드와 한류 열풍 등이 결합된 결과다.코트라 무역투자연구센터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해외 소비자들이 국내 판매자의 상품을 구매하는 ‘역직구(전자상거래 수출)’ 규모가 2배 이상 증가하며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매년 30%씩 성장하는 높은 시장성으로 국내 유통기 ...
- KG이니시스, 소프트뱅크 산하 PG사와 손잡고 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화
- 케이앤뉴스 KN NEWS2023-08-07
- KG이니시스가 소프트뱅크 산하 PG사와 손잡고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사진) KG이니시스국내 전자결제 시장 선도 기업 KG이니시스는 일본법인 KG이니시스 재팬(KG Inicis Japan)이 SB 페이먼트 서비스(이하 SBPS)와 일본결제서비스 경쟁력 고도화 및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 확대를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SBPS는 소프트뱅크의 자회사로 일본 대형 PG(Payment Gateway)사업자다.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신용카드는 물론 현지 간편결제인 페이페이(PayPay), 라인페이(LINE Pay), ...
- 삼양식품, 불닭볶음면 ‘일냈다’…누적 판매 50억개 돌파
- 더밸류뉴스2023-07-28
- 삼양식품(대표이사 김정수 장재성) 불닭 브랜드가 K-푸드(Food)를 넘어 글로벌 식품으로 거듭나고 있다.삼양식품은 불닭브랜드(면 제품)의 누적 판매량이 7월 중순 50억개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누적 매출액은 3조원에 달한다. 2012년 출시된 불닭브랜드는 2017년 누적 판매량 10억개를 돌파한 이후 매년 10억개씩 판매되며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꾸준한 성장세는 까르보, 치즈 등 오리지널 불닭볶음면에서 파생된 확장 제품과 ‘Fire Noodle Challenge’와 같은 콘텐츠 경쟁력이 뒷받침하고 있다는 설 ...
- 제주도, 어업인 코로나19 피해 극복 1인당 30만~100만 원 지원
- 제주교통복지신문2022-11-23
- [제주교통복지신문 민진수 기자] 제주특별자치도는 제주형 제7차 어업분야 재난긴급생활 지원금 2차 신청을 오는 12월 2일까지 접수 받는다고 밝혔다. 지원 분야는 총 4개로 신청 대상은 다음과 같다. △’21~’22년도 선발 어업인후계자 △귀어어업인 △청년어업인 선정자는 코로나19 피해 어선원 가계안정 자금으로 1명당 100만 원을 지원한다. ‘해양수산부 어업인 건강보험료 지원사업’에 따라 건강보험료 감면을 받는 어업인 중 건강보험료 부과 점수가 일정 기준 이하인 어업인에게는 소규모 저소득어가 한시경영 지원금으로 1명당 30만 ...
- 한진, 글로벌 역량 강화로 미국행 이커머스 물량 확대
- 케이앤뉴스 KN NEWS2022-10-17
- 한진이 한국발 미국행 D2D (Door to Door) 솔루션 구축을 통한 글로벌 이커머스 물량 확대를 위해 글로벌 라스트마일 솔루션·플랫폼 서비스 기업인 고리컴퍼니(GORI)와 17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사진) 미국 LA소재의 미국법인 물류센터에서 직원이 피킹작업을 하고 있다.미국 캘리포니아에 소재한 고리컴퍼니는 미국 라스트마일 시장의 50% 이상을 점유하고 있는 미우체국(USPS)의 Technology 파트너사로 자체 개발한 API 연동 시스템을 통해 미우체국(USPS)의 운송장을 해외 어느나라에서나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 ...
- BC카드, 인도네시아 진출...‘2.8억명' 핀테크 시장
- 더밸류뉴스2022-05-26
- BC카드(대표이사 최원석)가 인도네시아 정부가 추진 중인 해외 디지털 결제 사업 해외 파트너로 단독 선정됐다. BC카드는 지난 24~25일(현지시각)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알토(ALTO)’ 및 ‘핀넷(PT)’과 인도네시아 디지털 결제 국책사업 추진에 대한 핵심 계약을 각각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국가간 결제망 제휴(N2N, Network to Network)와 글로벌 디지털 금융서비스 경쟁력을 인정받은 결과다. 이 계약을 통해 BC카드는 2억8000만 인도네시아인들의 해외 QR결제 사업 파트너가 ...
- 경기도주식회사, 중국 라이브커머스 통해 경기도 중소기업 제품 판매
- 경기뉴스탑2024-10-21
- 홈쇼핑(자료사진=경기도 제공)[경기뉴스탑(수원)=전순애 기자]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진행하는 2024년 ‘중소기업 마케팅지원 사업’의 하나인 라이브커머스와 홈쇼핑을 통해 경기도 중소기업 제품이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경기도주식회사는 21일 저녁 8시, 중국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더우인’(중국, 홍콩, 마카오에서 서비스 되는 틱톡의 현지 이름)을 통해 도내 중소기업 11개사(社)의 뷰티 제품이 판매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이번 중국 플랫폼 라이브커머스 판매는 중소기업 마케팅지원 사업 중 역직구 지원책의 하나다. 중국 소비자들에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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