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스파게티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25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임성규
    거창군, 찾아가는 문화행사 ‘스파게티’ 성황
    뉴스포인트2022-06-28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거창군은 지난 25일 주상면사무소 주차장에서 2022년 문화가 있는 날 지역특화프로그램 ‘스파게티(스토리를 파는 가게 파티)’ 6월 공연을 개최했다. ‘스파게티’는 읍·면의 문화격차를 해소하고 지역 예술가들에게는 공연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지역 주민들의 스토리가 있는 물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공연을 즐기며 체험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등 주민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문화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거창읍 원상동체육공원에 이어 두 번째 진행했다. 이날 스토리 발굴단에 의해 선발된 5명의 ...
  • 임성규
    수원시 장안구 연무동 창훈대교회, 경동원에 피자와 스파게티 전달
    뉴스포인트2022-04-07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수원시 장안구 연무동은 지난 6일, ‘창훈대교회’에서 영유아 보호시설 ‘경동원’을 방문하여 후원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후원물품은 피자 20판, 스파게티 15개, 치킨텐더 15박스, 음료 및 야쿠르트 등으로, 창훈대교회 임승빈 목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아이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격려 인사를 전했다. 임 목사는 “코로나19 장기화 상황에서 경동원을 위해 힘써주신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아이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전했다. 경동원 신승주 ...
  • 문성준
    [더밸류 유통] 이니스프리∙SPC던킨∙이랜드∙스파오∙휠라
    더밸류뉴스2021-11-26
    ◆이니스프리, 고체 ‘그린티 프레시 샴푸바’ 선보여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안세홍)의 뷰티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첫 고체 샴푸 ‘그린티 프레시 샴푸바’를 선보이며 출시 기념 회원 대상 30% 할인 등을 준비했다. 또 플라스틱 포장지를 없애 샴푸 용기에 사용되는 플라스틱 약 28g의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니스프리는 “원료 선택을 포함해 5개월 간 4차례의 제품 테스트, 샴푸바 디자인까지 총 9개월의 제작 기간을 거쳐 탄생했다”고 설명했다. 이니스프리는 ‘그린티 프레시 샴푸바’ 출시에 따라 오는 다음달 7일까지 이니스프리 회원을 대 ...
  • 김성혁
    18일 마이홈플러스 홈플퀴즈 정답 공개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9-18
    [제주교통복지신문 김성혁 기자] 18일 마이홈플러스 홈플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제시된 홈플퀴즈 문제는 '스파게티 면 80g을 삶은 후 청정원 아라비아따 스파게티 소스 150g과 함께 살짝 볶아주면, 쉽고 간단하게 맛있는 아라비아따 스파게티가 완성됩니다. 대상 청정원 아라비아따 스파게티소스 600g은 이번주 1+1 행사중일까요?'이다. 퀴즈 정답은 'O'이다. 한편 홈플퀴즈는 마이홈플러스 사이트나 앱을 이용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는 일 1회 가능하다. 퀴즈 응모 이벤트는 응모인원 제한 없이 진 ...
  • 김성혁
    17일 마이홈플러스 홈플퀴즈 정답 공개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9-17
    [제주교통복지신문 김성혁 기자] 17일 마이홈플러스 홈플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제시된 홈플퀴즈 문제는 '홈플러스 시그니처 듀럼밀 스파게티는 일단테로 요리하면 밀의 향과 면의 쫄깃한 식감을 잘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번주 전단, 물가안정 365상품인 홈플러스 시그니처 듀럼밀 스파게티 1kg의 가격은 얼마일까요?'이다. 퀴즈 정답은 '2490'이다. 한편 홈플퀴즈는 마이홈플러스 사이트나 앱을 이용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는 일 1회 가능하다. 퀴즈 응모 이벤트는 응모인원 제한 없이 진행되며, 이벤 ...
  • 김지원
    오뚜기, 볶음면 ‘콕콕콕’ 3종 전면 리뉴얼
    부산경제신문2022-03-04
    [부산경제신문/김지원 기자]오뚜기가 대표 볶음면 브랜드 ‘콕콕콕’을 리뉴얼하고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새롭게 내세운 콕콕콕의 브랜드 슬로건은 ‘취향저격 콕콕콕’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100% 만족시킨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오뚜기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콕콕콕 대표 제품 3종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단장했다. 볶음면의 주 소비층인 MZ세대에게 소구하기 위해 톡톡 튀는 색감과 이미지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신규 패키지 디자인은 △새콤달콤한 스파게티와 고소한 치즈가루가 어우러지는 ‘콕콕콕 스파게티’ △쫄깃한 라볶이에 매 ...
  • 서원호
    물가 잡는다…영등포구, 착한가격 업소 69개소로 확대
    서남투데이2024-07-01
    영등포구가 고공행진 중인 고물가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구민들의 경제적 부담 완화와 물가 안정을 위해 ‘착한가격 업소’를 69개소로 확대했다고 밝혔다. 지역의 평균 가격을 넘지 않은 ‘착한가격 업소’는 낮은 가격과 깨끗한 위생, 양질의 서비스까지 두루 갖춘 가게이다. 이미용, 외식, 목욕, 세탁 등 실생활과 밀접한 분야의 가격 안정을 유도하며, 지역경제를 살리겠다는 취지이다. 지난 4월, 구는 ‘착한가격 업소’ 참여 업소를 새롭게 모집했다. 이어 현장 평가단의 서비스, 위생, 청결 등의 현장 조사와 심사를 거쳐 최종 45개 업소를 신 ...
  • 임성규
    부산광역시교육청 창의융합교육원,‘2022 생태적 삶의 실천 퍼머컬처 교원연수’운영
    뉴스포인트2022-07-29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부산광역시교육청 창의융합교육원은 8월 2일부터 11일까지 기장군 학리기후변화교육센터에서 부산지역 교사 40명을 대상으로‘2022 생태적 삶의 실천 퍼머컬처 교원 직무연수’를 운영한다. 이 연수는 교원들의 생태환경교육 역량을 강화하고, 지속가능한 농업을 의미하는 퍼머컬처에 대해 집중적으로 알아보기 위한 것이다. 퍼머컬처(Permaculture)는 ‘영속적’이라는 의미의 ‘Permanent’와 농업이란 뜻의 ‘Agriculture’의 합성어로 자연과 인간이 지속가능한 삶을 지향하는 생활방식을 말한다. 참 ...
1 2 3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