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스카치위스키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77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이슬기
    바카디 코리아, 스카치위스키 ‘듀어스’ 새로운 브랜드 영상 공개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8-22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슬기 기자] 바카디 코리아(대표 안준홍)가 160년 이상의 역사의 ‘더블 에이징’이라는 독자적인 기술로 차별화된 부드러움을 가진 스카치위스키 ‘듀어스’의 새로운 브랜드 영상을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듀어스는 일반적인 블렌디드 위스키의 제조 과정과 다르게 두 번의 숙성 단계를 거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획기적이고 독자적인 ‘더블 에이징’ 공법을 통해 한층 깊은 부드러움을 선사하고 있다. 듀어스는 출시 이래 유럽의 왕실과 미국의 유명 인사를 포함한 명망 인사들로부터 꼽혔으며, 1893년 영국 빅토 ...
  • 안광일
    바카디 코리아, ‘듀어스’ 브랜드 영상 공개…더블에이징 제조공법 소개
    라온신문2022-08-22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바카디 코리아(대표 안준홍)가 160년 이상의 역사가 증명하는 품질과 ‘더블 에이징’이라는 독자적인 기술로 차별화된 부드러움을 자랑하는 스카치위스키 ‘듀어스’의 새로운 브랜드 영상을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듀어스는 일반적인 블렌디드 위스키의 제조 과정과 다르게 두 번의 숙성 단계를 거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듀어스는 출시 이래 유럽의 왕실과 미국의 유명 인사를 포함한 명망 인사들로부터 최고의 선택으로 꼽히며 1893년 영국 빅토리아 여왕으로부터 로얄 인증서(Royal Warrant) ...
  • 박희찬
    시바스, 아시아 앰버서더로 블랙핑크 LISA 발탁…“함께 성장하는 메시지 담아”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3-15
    [제주교통복지신문 박희찬 기자] 블렌디드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시바스(Chivas)’가 아시아 홍보모델로 걸그룹 블랙핑크의 리사를 선정,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시바스는 새로운 슬로건 ‘I RISE WE RISE’를 내세우고 ‘Chivas Regal x LISA: I Rise, We Rise’라는 제목의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며 콜라보레이션을 런칭할 예정이다. 시바스와 리사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성공을 향해 나아가는 이들을 축하한다는 주제를 담고 있다. 리사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해 “긴 여정 ...
  • 김상중
    한국 첫 싱글몰트 위스키 ‘기원’ IWSC 수상
    케이앤뉴스 KN NEWS2022-03-18
    한국 최초의 싱글몰트 증류소 쓰리소사이어티스가 선보인 ‘기원’ 싱글몰트 위스키가 세계 3대 주류 품평회 가운데 하나인 국제주류품평회 IWSC (International Wine & Spirit Competition)에서 위스키로 처음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18일 밝혔다. ▲ (사진) 기원 호랑이 에디션국제주류품평회(IWSC)는 1969년 시작, 올해 53회를 맞는 세계적 권위의 품평회 가운데 하나다. 매년 전 세계에서 모인 스피릿들을 엄격한 블라인드 테이스팅을 통해 심사하고 수상작을 선정한다. 쓰리소사이어티스가 이번 IWSC에서 ...
  • 김지홍
    ㈜골든블루, 스페인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 출시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5-05
    [제주교통복지신문 김지홍 기자] ㈜골든블루(회장 박용수)는 스페인 곤잘레스 바야스(González Byass)와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Nomad Outland Whisky)’의 독점 수입·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최근 판매를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곤잘레스 바야스는 1835년 설립된 역사와 전통을 가진 스페인 대표 종합 주류 기업이다. 위스키뿐만 아니라 와인, 브랜디, 진 등을 생산 및 유통하고 있다. 이번에 ㈜골든블루가 출시하는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는 국내 유일의 ‘아웃랜드 위스키’로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달콤 ...
  • 이소민
    조니워커, 뜨거운 여름맞이 'BOLD SUMMER' 캠페인 진행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7-08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디아지오코리아(대표 댄 해밀턴)의 세계 판매 1위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와 망상 나인비치37에서 여름맞이 BOLD SUMMER 캠페인을 진행한다. 최근 포스트 코로나를 맞이해 다시 시작되는 일상 속 뜨거운 여름을 즐기는 2030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조니워커는 “우리같이, 원하는대로”라는 슬로건 아래, 새로운 시도를 하는 모든 이들의 대담한 발걸음을 응원하고, 보다 친근하고 생동감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강원도 해변 두 곳과의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 ...
  • 신현숙
    [대기업집단 탐구] ⑱하이트진로, 히트상품이 끌고 M&A가 밀어 '주류 1위'...신사업은 위스키
    더밸류뉴스2023-09-20
    '사업이란 기업이 최선을 다하는 것은 기본이고 여기에 덧붙여 행운(fortune)이 미소 지을 때에 빛을 발한다는 격언을 떠올리게 하는 주류 1위 그룹.'박문덕 회장이 이끌고 있는 하이트진로그룹의 성장사가 압축된 문장이다. 하이트진로그룹은 한국인들이 '술' 이야기를 할 때 빼놓기 어렵다. 소주와 맥주 시장을 통합한 '주류 1위'이기 때문이다. ◆소주 시장 압도적 1위(66%), 맥주도 1위 눈앞 하이트진로그룹은 올해 초 공정거래위원회(위원장 한기정)가 발표한 공시대상기업집단 76위를 기록했다. 판매 제품은 맥주와 소주가 사실상 전부 ...
1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