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염모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23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박마틴
    고양시 화정도서관 '인문학을 권함 : 역사편','조선잡사' 저자특강 온라인 개최
    뉴스포인트2021-03-02
    ‘조선잡사’ 저자특강 [뉴스포인트 박마틴 기자] 고양시 화정도서관에서는 연중 테마강좌 ‘인문학을 권함: 역사편’으로 인터넷서점 역사분야 베스트셀러 ‘조선잡사’의 저자특강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조선잡사’는 ‘조선시대 ‘사농’ 말고 ‘공상’으로 보는 조선시대 직업의 모든 것’이란 부제를 단 책으로, 조선시대 보통 사람들이 먹고 살았던 67가지 방법을 이야기한다. 웃음과 감동으로 읽는 밥벌이 역사라는 재미있는 표현과 함께 양반이 아닌 보통 사람의 관점에서 바라본 ‘직업사’를 인문학적 접근으로 다뤄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저자특강은 ...
  • 김소민
    코로나도 못멈춘 온라인 경기도 통상촉진단의 힘, 13억 인도 소비재시장 진출
    뉴스포인트2021-04-27
    경기도 CEPA활용 인도 소비재 화상 통상촉진진단[뉴스포인트 김소민 기자] 한-인도 포괄적 경제동반자 협정(CEPA) 활용 경기도 통상촉진단이 비대면 온라인 판로개척 활동으로 13억 인도 소비재 시장에서 총 64건의 수출상담과 268만 달러 계약 추진 성과를 거뒀다.경기도와 경기FTA활용지원센터는 ‘포괄적 경제동반자 협정(CEPA) 활용 인도 소비재 통상촉진단’을 구성, 지난 13일~16일 수원 라마다프라자 호텔에서 온라인 화상상담회를 개최했다.‘포괄적 경제동반자 협정(CEPA)’은 상품은 물론, 서비스 교육, 투자 등에서 광범위한 ...
  • 전순애
    경기도 통상촉진단, 코로나 뚫고 13억 인도 소비재시장 진출
    경기뉴스탑2021-04-27
    경기도 통상촉진단 비대면 온라인 판로개척 활동(사진=경기도 제공)[경기뉴스탑(수원)=전순애 기자]한-인도 포괄적 경제동반자 협정(CEPA) 활용 경기도 통상촉진단이 비대면 온라인 판로개척 활동으로 13억 인도 소비재 시장에서 총 64건의 수출상담과 268만 달러 계약 추진 성과를 거뒀다.경기도와 경기FTA활용지원센터는 ‘포괄적 경제동반자 협정(CEPA) 활용 인도 소비재 통상촉진단’을 구성, 지난 13일~16일 수원 라마다프라자 호텔에서 온라인 화상상담회를 개최했다.‘포괄적 경제동반자 협정(CEPA)’은 상품은 물론, 서비스 교육, ...
  • 홍순화
    LG생건, 미국 Boinca 경영권 인수...글로벌 헤어케어 시장 진출
    더밸류뉴스2021-08-31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미국 하이엔드 패션 헤어케어 브랜드 Arctic Fox(알틱 폭스)를 보유한 ㈜Boinca(보인카)의 지분 56%를 1억 달러(한화 약 1170억원)에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이번 인수를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로 하이엔드 패션 헤어케어 시장에 진출하고, 글로벌 럭셔리 헤어케어 시장에서 사업을 펼쳐나갈 방침이다.Arctic Fox는 2014년 미국에서 출시된 비건 컨셉의 브랜드이다. 패션 염모제를 중심으로 SNS를 통한 디지털 마케팅력을 기반으로 인스타그램, 틱톡, 페이스북 ...
  • 김상중
    LG생활건강, 알틱폭스 보유한 보인카 인수
    케이앤뉴스 KN NEWS2021-08-31
    LG생활건강이 미국 하이엔드 패션 헤어케어 브랜드 알틱 폭스를 보유한 보인카의 지분 56%를 1억달러(한화 약 1170억원)에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사진) 알틱 폭스의 대표 제품Arctic Fox는 2014년 미국에서 출시된 비건 콘셉트의 브랜드로, 패션 염모제를 중심으로 SNS를 통한 디지털 마케팅력을 기반으로 인스타그램·틱톡·페이스북 등에서 20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는 등 MZ세대의 호응을 받으며, 3년간 평균 89%의 높은 매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수요를 기반으로 △미국 아마존 전체 헤 ...
  • 최효열
    [대형마트 휴무일] 1월 2일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 휴무여부와 영업시간, 할인행사 총정리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1-01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대형마트 휴무 여부가 화제다. 10일부터 대형마트, 백화점에도 방역패스가 적용되는 가운데 1월 대형마트 휴무일과 영업시간이 공개됐다. 1월 주요 대형마트 휴무일은 2주, 4주차 일요일인 9일과 23일이다. 국내 대형마트는 유통산업발전법 시행령 발효에 따라 매월 2회 둘째, 넷째 주 일요일 휴무를 실시하고 있다. 외국계 할인마트 코스트코 역시 매월 2주차, 4주차 일요일 휴무다. 이 밖에 1월 1일과 설날, 추석 당일도 휴점한다. 다만 제주지역은 매월 둘째 주 금요일과 넷째 주 토 ...
  • 추부길
    "올림픽 하나요?"…코로나·대선에 가린 '겨울 축제'
    와이타임즈2022-02-04
    ▲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대한민국 선수단 본진이 지난달 31일 오전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출국장에서 중국 베이징으로 출국하기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뉴시스]2022 베이징동계올림픽 개막이 코앞이지만 코로나19와 대선 등 사회·정치 이슈로 국내 시민들의 관심도는 떨어지는 것으로 보인다. 다만 온라인을 중심으로 선수들을 응원하는 목소리는 점차 커지고 있다.4일 뉴시스가 만난 시민 중 대다수는 이날 오후 개막하는 베이징동계올림픽에 큰 관심을 보이지 않았다. 코로나19로 인해 다수가 모이는 응원전이 거의 불가능한 상황에 ...
  • 이승윤
    LG생활건강, 美 파루크와 AI 맞춤형 염모제 시스템 개발
    더밸류뉴스2022-02-14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미국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전문기업 파루크 시스템즈(Farouk Systems, 이하 파루크)와 전문가들이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 맞춤형 염모제 시스템 ‘LG CHI Color Master®’를 개발하고 미국 시장에 첫 선을 보였다.LG CHI Color Master®는 현재 미국 100여개의 헤어 살롱에 설치되어 헤어스타일리스트와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고 있으며 공급을 본격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미국뿐 아니라 캐나다 등 북미 전역과 유럽 등의 염모제 및 전문 프리미엄 헤어케어 시장에서 ...
  • 김상중
    LG생활건강, 美파루크와 ‘AI 맞춤형 염모제 시스템’ 개발
    케이앤뉴스 KN NEWS2022-02-15
    LG생활건강이 미국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전문기업 파루크 시스템즈와 함께 전문가들이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 맞춤형 염모제 시스템 ‘LG CHI Color Master’를 개발하고 미국 시장에 첫선을 보였다고 14일 밝혔다. ▲ (사진) LG생활건강이 개발한 LG CHI 컬러마스터LG생활건강이 파루크의 축적된 노하우와 전문적인 헤어 스타일리스트들의 경험 및 의견을 반영해 개발한 LG CHI Color Master은 고객이 원하는 최적의 헤어 컬러를 그 자리에서 바로 제조해 제공하는 신개념 고객 맞춤형 염모 시스템이다. 헤어 스타일리스트 ...
  • 홍다연
    동물과 환경을 생각하는 '비건 뷰티' 다양성 더해
    비건뉴스2022-02-18
    [비건뉴스 홍다연 기자] 비거니즘이 큰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유통업계, 식품업계 등을 비롯한 모든 업계에서 비건을 내세운 제품이 등장하고 있다. 이 가운데 특히 화장품 업계는 기존 화장품이 대부분 비건으로 교체되고 있을 정도로 비거니즘을 적극 수용한 비건 뷰티가 확대되고 있는 모양새다. 비건 혹은 비거니즘 화장품이란 과거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화장품으로 불려졌으나 최근 비건 시장이 다양화되고 확대됨에 따라 ‘비건 화장품’이라는 용어로 불리게 됐다. 비건 화장품의 주요 개념인 크루얼티 프리(cruelty-free)란 ...
1 2 3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