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언더웨어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34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이수민
    코웰패션, 계열사 사업의 성공적인 성과로 지속 성장 기대
    케이앤뉴스 KN NEWS2021-01-18
    코웰패션은 새로운 성장동력을 추가하기 위해 작년 하반기부터 코스메틱 및 이너뷰티, 골프웨어, MCN사업을 계열사로 설립했다.이러한 계열사 사업을 현재의 캐시카우인 언더웨어, 스포츠웨어에 이은 미래 먹거리로 선정해 적극적인 지원을 하고 있어 연초부터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어 올해 폭발적인 성장이 예상되며 계열사간의 장점들을 협업한 시너지효과도 크게 기대되고 있다.▲ 코웰패션, 계열사 사업의 성공적인 성과로 지속 성장 기대화장품 계열사인 코트리는 단백질크림, 앰플, 트리트먼트, 쿠션 등 출시하는 제품마다 대박을 터트리며 승승장구하고 ...
  • 채이슬
    [화보] 이유비, 과즙 떨어질 듯 상큼한 미모
    베프리포트2021-01-29
    ▲ 배우 이유비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앳스타일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배우 이유비가 '앳스타일'과 언더웨어 화보를 진행했다. 늘씬한 몸매와 과즙 미모를 과시,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내며 포즈 취하는 족족 A컷을 뽑아내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언더웨어 모델로 발탁된 그는 "기쁘고 행복하다. 몇 년 전 제안이 들어왔다면 몸매에 대한 부담감이 커 안 했을 것 같다. 그런데 최근 생각이 바뀌었다. 꼭 글래머러스한 모습을 보여줄 필요가 있을까 싶었다"고 밝혔다. ▲ 배우 이유비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앳스타일 제공 ...
  • 이수민
    코웰패션, 매출액 4,200억 돌파...연속 최대 실적 갱신
    케이앤뉴스 KN NEWS2021-02-05
    코웰패션은 5일 금일 연결 기준 잠정실적 공시를 통해 2020년 4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1,228억, 234억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 코웰패션, 매출액 4,200억 돌파...연속 최대 실적 갱신영업이익률은 19%로 높은 이익률을 유지했다. 이로서 2020년 전체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8% 성장한 4,264억, 영업이익은 5% 성장한 801억을 달성하여 연속 최대 실적을 갱신했다. 패션사업부의 매출액은 1,123억으로 6% 성장했고, 영업이익은 224억으로 전년 동기 대비 소폭 감소했지만 19.9%의 높은 이익률을 달성했다 ...
  • 김상중
    코웰패션, 매출액 1,062억·영업이익 203억·당기순이익 141억원 기록
    케이앤뉴스 KN NEWS2021-05-10
    패션뷰티기업 코웰패션은 연결재무제표기준 2021년 1분기 매출액 1,062억 원, 영업이익 203억 원, 당기순이익 141억 원을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전년동기 대비 매출액,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6.4%, 12.1%, 0.03% 증가했다.▲ 패션뷰티기업 코웰패션은 연결재무제표기준 2021년 1분기 매출액 1,062억 원, 영업이익 203억 원, 당기순이익 141억 원을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패션사업부의 2021년 1분기 매출액은 950억 원으로 전년대비 4.4%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192억 원을 기록해 전년대비 ...
  • 한은진
    슬림9, 브라에 나시탑을 더한 편안한 속옷 ‘편해나시탑’ 출시
    여성일보2021-05-13
    커뮤니케이션앤컬쳐의 편안하고 슬림한 여성용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Slim9)‘편해나시탑’ 브라에 나시탑 더한 편안한 속옷, 일반 나시탑과 달리 캡이 들뜨지 않고 자연스러워 여름철 얇은 외출복이나 오피스룩에 안성맞춤뮬마이어 브라컵 사용, 몰드 두께 유지, 가슴 탄력성 높여주고 자연스러운 볼륨감, 패드 탈착 가능, 하이퀄리티 원단 사용 신축성, 통기성 우수 디지털브랜드 기업 커뮤니케이션앤컬쳐(대표 맹서현)의 여성용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Slim9)이 브라에 나시탑을 더한 편안한 속옷인 ‘편해나시탑’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
  • 김동국
    2021 대한민국 상품대상 MCM, ‘ESG 사회공헌부문’ 대상 수상
    전남인터넷신문2021-06-02
    [전남인터넷신문]글로벌 럭셔리 패션하우스 MCM이 지난 5월 29일 서울 숙명여자대학교에서 열린 ‘2021 대한민국상품대상’ 시상식에서 EGS 사회공헌 상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상품대상’은 매년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대한민국 대표 기업 및 지자체를 선정해 시상하고, 우수한 상품의 개발과 마케팅 사례를 학술적으로 체계화하기 위해 사단법인 한국상품학회가 1997년에 제정한 상이다.MCM은 보다 깨끗한 내일을 만들자는 취지에서 지난 컬렉션의 소재를 창의적으로 사용해 만들어진 컬렉션인 ‘업사이클링 프로젝트 라인’을 통해 지속 ...
  • 한은진
    슬림9의 ‘네모팬티’, 누적판매 ‘110만개’ 돌파
    여성일보2021-06-12
    커뮤니케이션앤컬쳐(대표 맹서현)의 여성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slim9)의 대표제품인 ‘네모팬티’의 누적판매량이 ‘110만’ 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커뮤니케이션앤컬쳐의 대표 브랜드인 슬림9은 2017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매년 빠른 매출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국내 대표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이다.첫 제품인 압박스타킹은 출시 후 3개월 만에 프리미엄 스타킹 카테고리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성장했고 지난해 매출 규모 면에서 168%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하는 등 편안한 여성 언더웨어 시장을 개척하고 시장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면서 기존 ...
  • 한은진
    나를 9하다 캠페인 진행 배우 ‘김소연’ 모델로 활약
    여성일보2021-06-30
    디지털 네이티브 브랜드 기업 커뮤니케이션앤컬쳐(대표 맹서현)의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slim9)’는 불편한 속옷으로부터 여성을 구하기 위한 첫 브랜드 캠페인 ‘나를 9하다’를 진행하고, 드라마 펜트하우스와 많은 방송 활동으로 전국민적 인지도를 얻고 있는 배우 ‘김소연’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30일 밝혔다.‘슬림9’는 자신의 몸을 편안하고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면서 슬림함을 만드는 ‘Body Positive’(내 몸 긍정주의)를 표방하는 대표적인 여성 속옷 브랜드다.이번 ‘나를 9하다’ 캠페인은 아직도 많은 여성들이 볼륨감, 디 ...
1 2 3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