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키덜트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16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신현숙
    다이소, ‘초록휴식 시리즈’ 선보여…덥고 습한 여름 '청량한 하루' 위해
    더밸류뉴스2023-07-14
    덥고 습한 여름 지친 고객들을 위해 아성다이소가 청량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초록휴식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초록휴식 시리즈’는 무더운 여름을 청량하게 느낄 수 있도록 ‘수풀이 우거진 숲 안에 있는 작은 연못’을 주제로 귀여운 개구리 캐릭터를 상품에 입혀 기획한 디자인 상품이다. 지난해 처음 선보인 ‘초록휴식 시리즈’는 당시 완판에 가까운 실적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번 시리즈는 여름비 속에서 여유를 즐기는 ‘개구리’ 캐릭터와 함께 ‘달팽이’, ‘오리’ 캐릭터를 추가해 기획 ...
  • 이소민
    씨아이피글로벌, 체리코코 이모티콘·다이어리 출시
    제주교통복지신문2022-11-14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씨아이피글로벌은 버라이어티숨의 체리코코가 반영된 캐릭터 다이어리, 캘린더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버라이어티숨의 체리코코는 모바일메신저 “LINE”에서 서비스되는 이모티콘이다. 체리코코의 ‘LINE’ 유료 스티커 7종은 전체 누적 판매 6만 건에 달한다. 카카오톡에도 이모티콘이 서비스되는 등 모바일 콘텐츠 활약을 하고 있을 뿐 아니라 작품전을 비롯해 여러 가지 다양한 상품기획 및 제작을 통해 마니아층을 넓혀 나가고 있다. LINE 사용자는 현재 일본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나 대한민국을 ...
  • 김상중
    GS25, 캐릭터 빵 열풍 젤리까지 확산...캐릭터 젤리 314%↑
    케이앤뉴스 KN NEWS2022-09-18
    캐릭터를 품은 젤리가 편의점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9월 1~14일의 캐릭터 젤리 매출 데이터를 분석해본 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14.4%로 크게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포켓몬·메이플스토리 등 캐릭터 빵에 대한 열풍이 최근 젤리까지 확산되고 있는 것이다. GS25가 현재 판매하는 대표 캐릭터 젤리의 판매 현황을 살펴보면 ‘짱구키링젤리’는 올해 5월 출시 후 현재까지 50만개, ‘포켓몬키링젤리’는 올해 6월 출시 후 현재까지 80만개가 넘게 판매됐다. 해당 상품들은 해 ...
  • 이기상
    일룸, 배우 김태리와 함께 ‘취향을 살다’ 신규 캠페인 진행
    주간여성2022-06-14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일룸 가구로 나만의 취향이 담긴 컬렉션을 완성시키는 ‘취향을 살다’ 캠페인을 실시하고, 이를 기념해 리빙 카테고리 대표 품목인 소파 및 침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일룸은 신규 브랜드 캠페인 취향을 살다를 통해 개개인의 감성과 취향을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일부로 자리 잡고자 한다. 작은 소품부터 가구까지 공간을 채우다 보면 나만의 취향이 담긴 ‘컬렉션’이 완성되며, 다양한 사람이 만들어갈 각기 다른 컬렉션에 일룸이 녹아 들겠다는 취지다.캠페인 론칭과 함께 금일 공개된 TV C ...
  • 김현
    노홍철, ‘블록버스터 : 천재들의 브릭 전쟁’ MC 발탁…오는 5월 첫 방송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3-31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방송인 노홍철이 MBC 새 오디션 프로그램 ‘블록버스터 : 천재들의 브릭 전쟁’의 MC로 발탁됐다. 31일 MBC 새 오디션 프로그램 ‘블록버스터 : 천재들의 브릭 전쟁’(이하 ‘블록버스터’) 측은 대한민국 대표 키덜트(Kidult) 방송인 노홍철의 MC 확정 소식을 전했다. ‘블록버스터’는 미국 등 15개국에서 제작·방송된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레고 마스터즈’(LEGO Masters)의 한국판으로, 레고 마니아들이 모여 조립 경쟁을 펼치는 모습을 그린다. 총 10팀이 참가해 ‘블록버 ...
  • 디지털뉴스팀
    피규어.. 아트테크 인기, MZ, X세대 취향 저격한 에릭송의 정크아트 로봇
    뉴스포인트2022-01-27
    뉴스포인트 디지털뉴스팀 기자 | 유명 연예인 스타들 사이에서 미술작품 및 피규어, 아트토이 수집이 취미와 재테크로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아이의 동심을 간직한 어른들 ‘키덜트’(Kidult) 문화가 남성 연예 스타들을 중심으로 20-30대 MZ세대와 40대 남성층에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에 따르면 키덜트 시장은 2014년 5000억 원이었던 규모가 2020년에는 1조 6000억 원으로 증가했다. 향후 시장 잠재력은 약 11조 원에 달할 것으로 예측된다.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 ...
  • 김대훈
    ‘덕테크’ 이상훈 “지금이 피규어 구매 최적기” 꿀팁 대방출
    제주교통복지신문2021-12-13
    [제주교통복지신문 김대훈 기자] 연예계 대표 피규어 덕후, 개그맨 이상훈이 피규어 구매에 대한 꿀팁을 전했다. 10일 공개된 카카오TV ‘덕테크’에는 개그맨 이상훈이 출연해 피규어에 대한 상식과 지금까지 모은 피규어, 자신의 피규어 박물관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상훈은 총 3억 원에 달하는 피규어들을 수집해 박물관을 준비 중일 정도로 피규어에 남다른 내공을 가진 것으로 유명하다. 카카오TV ‘덕테크’는 덕질하는 아이템을 사고팔며 돈을 버는 것을 의미하는 일명 '덕질테크'에 눈을 뜬 스타와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만나 서로의 ...
  • 서유리
    심꾸미 마무리하기
    The Psychology Times2021-12-09
    [한국심리학신문_The Psychology Times=서유리 ]3개월간 심꾸미를 통해몸은 어른! 마음은 어린이? 키덜트배트맨 : 브루스 웨인의 외상 후 성장 [외상 후에 성장하는 우리들, 외상 후 성장]데자뷰 게임라이어 하우스 입주를 환영합니다!실험 방법 및 결과 알아보기심꾸미 마무리하기총 6개의 영상 및 카드 뉴스 콘텐츠를 제작, 보도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
  • 신혜정
    ‘하승진이 퍼준다’, 그립과 콜라보 방송 진행…”키덜트족 겨냥한다”
    제주교통복지신문2021-12-07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전 농구선수 하승진이 SNS 기반 라이브커머스 기업 그립(Grip)과 콜라보를 통해 ‘하승진이 퍼준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송은 오는 8일 오후 8시 그립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2시간 동안 진행된다. 하승진이 직접 피규어를 조립하고 페인팅까지 선보이는 방식의 이번 방송은 시중에 공개되지 않은 다양한 피규어를 소개할 예정이다. 피규어는 ▲다스베이더 ▲루피 ▲아이언맨을 포함해 꾸준한 베스트셀러 ▲기동 전사 건담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는 다관절, 파츠별 다양한 포즈가 연출 ...
  • 서유리
    몸은 어른! 감성은 어린이? 키덜트
    The Psychology Times2021-10-01
    [심리학 신문_The Psychology Times=서유리 ]참고문헌 :김현식. 2005, 키덜트 문화는 왜 생길까? - 오마이뉴스 온라인이슈팀. 2014. 맥도날드 해피밀 '슈퍼마리오 대란'…중고나라서 3만원 거래 - 아시아경제김지선, 김용숙. (2006), 키덜트족의 의복행동. 한국가정과학회지, 9(1), 63~70.도경은. (2014). 팝아트적 키덜트 문화 연구. Journal of Digital Convergence, 12(2), 483~493.박은경. (2015). 현대회화에 나타난 키덜트 이미지의 유희성에 관한 연구(박 ...
1 2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