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최단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161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김용호
    블핑 리사 '라리사' 뮤비, 4개월 만에 4억뷰
    뉴스포인트2022-01-10
    뉴스포인트 김용호 기자 | K팝 간판 걸그룹 '블랙핑크' 리사의 첫 솔로 싱글 타이틀곡 '라리사(LALISA)'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4억뷰를 돌파했다. 9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리사의 '라리사'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3시46분께 유튜브 조회수 4억 회를 넘어섰다. 지난해 9월10일 공개된 지 약 121일 만이다. 같은 조회수를 달성한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 뮤직비디오 중 최단 신기록이다. 종전 최단 기록은 제니의 '솔로(SOLO)(395일)'였다. '라리사'는 이를 274일가량 앞당겼다. YG는 "4억뷰 이 ...
  • 김대훈
    블핑 리사 '라리사' 뮤비, 4개월 만에 4억뷰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1-10
    [제주교통복지신문 김대훈 기자] K팝 간판 걸그룹 '블랙핑크' 리사의 첫 솔로 싱글 타이틀곡 '라리사(LALISA)'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4억뷰를 돌파했다. 9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리사의 '라리사'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3시46분께 유튜브 조회수 4억 회를 넘어섰다. 지난해 9월10일 공개된 지 약 121일 만이다. 같은 조회수를 달성한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 뮤직비디오 중 최단 신기록이다. 종전 최단 기록은 제니의 '솔로(SOLO)(395일)'였다. '라리사'는 이를 274일가량 앞당겼다. YG는 "4억 ...
  • 정일원
    ARC 004, 로드FC 최단 시간 KO 기록 나올까... 빠르고 화끈한 '333' 시스템 도입
    베프리포트2021-03-26
    ▲ 사진: 로드FC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화끈한 경기를 즐기는 파이터들이 'ARC 004' 출격을 앞두고 있다. ROAD FC(로드FC)와 아프리카TV는 27일 오후 7시 잠실 롯데월드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ARC 004를 개최한다. ARC(AfreecaTV ROAD Championship)는 빠르고 공격적인 경기를 위해 333 시스템이 적용되는 대회다. 3분 3라운드, 30초 그라운드 제한, 30초 피니시 보너스 지급 등 공격적인 경기를 지향한다. ARC 004에는 ARC 대회 취지에 맞는 선수들이 대거 출전해 기대를 ...
  • 신현숙
    SK이노베이션, 노사합의 '역대 최단 시간∙ 최고 찬성율'로 타결
    더밸류뉴스2021-07-22
    SK이노베이션 노사가 올해 단체협약(이하 단협) 갱신교섭을 역대 최단 기간 3주 만에 잠정 합의했다. 올 초 임금협상도 첫 만남 후 잠정 합의까지 20분이 걸려, 역대 최단 시간을 기록한 바 있다.22일 SK이노베이션은 서울 서린동 SK빌딩과 SK이노베이션 울산Complex(이하 울산CLX)를 화상으로 연결해 ‘2021년도 단체협약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김준 SK이노베이션 총괄사장, 조경목 SK에너지 사장, 이성훈 노동조합위원장을 비롯한 관련 임직원 등이 참석했다.앞서 SK이노베이션 노사는 지난달 16일 울산에서 ...
  • 김주현
    아스트로, 'After Midnight' 뮤직비디오 3000만 뷰 돌파... 자체 최단 기록
    베프리포트2021-09-09
    ▲ 아스트로의 'After Midnight' 뮤직비디오가 3000만 뷰를 돌파했다 / 사진: 판타지오뮤직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보이그룹 ASTRO(이하 아스트로)가 자체 최단 기록을 다시 한번 경신했다. 9일(오늘) 소속사 판타지오뮤직 측에 따르면 아스트로 여덟 번째 미니앨범 'SWITCH ON(스위치 온)'의 타이틀곡 'After Midnight(애프터 미드나잇)' 뮤직비디오가 지난 8일 밤 10시경 3000만 뷰를 달성했다. 자체 최단 기록이다. 아스트로는 'After Midnight'으로 데뷔 첫 공중파 1위에 ...
  • 김현
    강다니엘, 'Upside Down' 뮤비 1000만 뷰 돌파…자체 최단 기록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5-25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강다니엘이 'Upside Down' 뮤직비디오로 1천만 뷰 자체 최단 기록을 새로 썼다. 'Upside Down' 뮤직비디오는 25일 오전 4시 무렵 유튜브 기준 조회 수 1000만을 넘어섰다. 24일 오후 6시 공개된 이후 10시간만이다. 지난해 'Antidote' 뮤직비디오의 12시간보다 2시간을 단축한 자체 최단 기록이다. 오전 8시 기준 1100만 뷰도 돌파하며, 상승 곡선이 지속되고 있다. 새로운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때마다 매번 자신의 기록을 썼던 강다니엘이 이번에도 마찬가지였다 ...
  • 김현
    리사 ‘라리사’ MV, 4억 뷰 돌파… K팝 여성 솔로 최단 기록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1-10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그룹 블랙핑크의 리사의 첫 솔로 싱글 앨범 타이틀곡 ‘LALISA’(라리사) 뮤직비디오가 4억 뷰를 달성했다. 9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리사의 ‘LALISA’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3시 46분쯤 유튜브 조회 수 4억 회를 돌파했다. 이는 지난해 9월 10일 공개된 이래 약 121일 만에 달성한 신기록이다. 리사는 ‘LALISA’를 통해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 중 가장 빠른 기간 내 해당 조회 수를 달성했다. 종전 최단 기록은 제니의 ‘SOLO(395일)’로, ‘LALISA ...
  • 김용호
    스트레이 키즈 ‘소리꾼’ 뮤비 2주 연속 케이팝 차트 1위!
    뉴스포인트2021-09-08
    뉴스포인트 김용호 기자 | 스트레이 키즈가 2주 연속 주간 케이팝 레이더 차트 1위의 영광을 안았다. 스트레이 키즈의 신곡 ‘소리꾼’ 뮤직비디오는 케이팝 레이더 36주차 집계 기간 (8월 29일 ~ 9월 4일) 동안 1,864만 뷰를 기록하며, 발매 2주차에도 식지 않는 인기를 자랑했다. 실제 ‘소리꾼’은 발매 단 6일 21시간 여 만에 5000만뷰를 달성하며 전작 ‘Back Door’의 기록을 약2.2배 빠른 속도로 단축시켰다. ​뿐만 아니라 ‘神메뉴’가 가지고 있던 자체 최단 5천만 뷰 기록인 265시간의 기록을 약 100 ...
  • 임의순
    스트레이 키즈 ‘소리꾼’ 뮤비 2주 연속 케이팝 차트 1위!
    제주교통복지신문2021-09-08
    [제주교통복지신문 임의순 기자] 스트레이 키즈가 2주 연속 주간 케이팝 레이더 차트 1위의 영광을 안았다. 스트레이 키즈의 신곡 ‘소리꾼’ 뮤직비디오는 케이팝 레이더 36주차 집계 기간 (8월 29일 ~ 9월 4일) 동안 1,864만 뷰를 기록하며, 발매 2주차에도 식지 않는 인기를 자랑했다. 실제 ‘소리꾼’은 발매 단 6일 21시간 여 만에 5000만뷰를 달성하며 전작 ‘Back Door’의 기록을 약2.2배 빠른 속도로 단축시켰다. ​뿐만 아니라 ‘神메뉴’가 가지고 있던 자체 최단 5천만 뷰 기록인 265시간의 기록을 약 ...
1 2 3 4 5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