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셀링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53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김용호
    방탄소년단, '2022 빌보드 뮤직 어워즈' 7개 부문 후보
    뉴스포인트2022-04-10
    뉴스포인트 김용호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미국 3대 음악 시상식인 '2022 빌보드 뮤직 어워즈(Billboard Music Awards 2022)'에서 6개 부문에 총 7개 수상 후보에 올랐다. 8일(이하 현지시간) '빌보드 뮤직 어워즈'가 발표한 올해 시상식 수상 후보 명단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톱 듀오/그룹(Top Duo/Group)', '톱 송 세일즈 아티스트(Top Song Sales Artist)', '톱 빌보드 글로벌 아티스트/미국 제외(Top Billboard Global 아티스트/Excl. U. ...
  • 김승룡
    국립목포대 글로벌셀링센터, ‘2023 청년 글로벌셀러 육성 사업’성과 공유회 개최
    전남인터넷신문2023-12-30
    [전남인터넷신문]국립목포대학교(총장 송하철) 글로벌셀링센터는 지난 28일 사회과학관 2111호에서 ‘2023. 글로벌셀러 교육과정 운영성과 공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성과 공유회에서는 우수 셀러 3명에 대해 시상했다. 올해 육성한 11명의 글로벌셀러들은 12월 28일 기준 약 3만8천 달러의 수출 실적을 달성했다.특히 최우수상을 수상한 홍민기{테퐁(TEPONG) 대표}셀러는 아마존 플랫폼에서 전남지역 상품인 유산균, 힐링요를 포함하여 화장품, 마우스패드 등을 판매하여 약 1만3천 달러의 매출을 달성하였다.국립목포대 글로벌셀링센터는 ...
  • 김정길
    목포대학교 글로벌셀링센터, 제3기 글로벌 셀러 간담회
    전남인터넷신문2021-07-14
    [전남인터넷신문/김정길 기자]국립목포대학교 글로벌셀링센터(글로벌셀링RCC)에서는 7월 13일(화) 제3기 글로벌 셀러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석인 글로벌셀링센터장과 최수정 전자상거래학과 교수, 제3기 글로벌 셀러 등 관계자 11명이 모여 글로벌 셀러들의 상품 리스팅 및 판매 현황을 파악하고 하반기 일정 계획을 수립했다. 글로벌셀링센터는 전라남도의 ‘2021년 청년 글로벌 셀러 육성 지원사업’을 통해 제3기 글로벌 셀러를 양성하고 있다. 이 사업은 지난 2017년 11월 전라남도, 목포대학교와 전남지방우정청이 '글로벌 셀러 일 ...
  • 김원유
    목포대학교 글로벌셀링센터, 상품소싱 상담회 개최
    전남인터넷신문2021-08-31
    [전남인터넷신문/김원유 기자]국립목포대학교 글로벌셀링센터(글로벌셀링RCC)에서는 8월 27일 화상 상품소싱 상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청년 글로벌 셀러 6명과 중화권 온.오프라인 통합수출 지원사업 참여 기업 12개사 등이 참가해 상품소싱 상담을 진행했다. 이번 상담회는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줌(Zoom) 플랫폼을 활용하여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참가기업은 자사 사무실에서, 청년 셀러는 목포대학교 코워킹스페이스 또는 개인 사무실에서 접속해 화상 상담 방식으로 참여하였다. 식품 판 ...
  • 김상중
    뱅앤올룹슨, 연말 위한 감각적인 디자인과 풍성한 사운드 자랑하는 베스트셀링 제품 골드톤 9종 제안
    케이앤뉴스 KN NEWS2022-11-21
    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2022 홀리데이 시즌을 위한 아이템으로 베스트셀링 제품 9종을 제안한다. 2022 홀리데이 컬렉션은 뱅앤올룹슨만의 디자인과 장인정신, 그리고 풍부한 사운드 표현이 집약된 9종의 골드 톤 제품으로 골드 컬러가 주는 따뜻함과 반짝이는 영롱함이 홀리데이의 분위기를 시각적으로 전달한다. ▲ (사진) 왼쪽 상단부터 △베오플레이 EX △베오플레이 H95 △베오사운드 A1 2세대 △베오릿 20 △베오사운드 레벨 베오사운드 이머지 △베오플레이 A9 4세대 △베오랩 28/ ...
  • 한혜준
    삼성전자? 애플? 지난해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던 스마트폰은?
    갓잇코리아2022-04-04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스마트폰은 어떤 제품일까? 삼성전자 스마트폰은 제품의 다각화로 각 제품 판매량은 10위권에 들지 못해. [갓잇코리아 / 한혜준 기자] 지난해는 코로나가 극도로 기승을 부려 경기가 침체되고,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이 위치한 중국 시안이 봉쇄되기도 하는 등 안 좋은 소식이 많았다. 하지만 코로나로 인해 사람들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짐에 따라 호황을 누린 업계도 있는데 대표적으로 인테리어 업계와 온라인 화상회의 업계, 온라인 쇼핑몰 등의 업계는 큰 호황을 누렸다. 전 세계 스마트폰 시장 역 ...
  • 김미경
    ‘라코스테’, 2024년 새해 맞이 FW23 시즌 오프 진행
    서남투데이2024-01-02
    동일라코스테가 전개하는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2024년 새해를 맞아 2일부터 2023 FW시즌 오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전국 라코스테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인 디지털 플래그십 및 면세점 등에서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라코스테, 라코스테 스포츠, 키즈를 비롯한 레더굿, 풋웨어까지 라코스테 FW23 컬렉션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일부 품목 제외) 이번 시즌 오프에서는 라코스테의 가을/겨울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방모 가디건부터 프리미엄 스웨터 컬렉션 그리고 다채로운 ...
  • 조가영
    마이크로닉스 클래식 II 저렴한 가격 과 안정적인 성능에 감성까지 한 스푼
    갓잇코리아2022-02-10
    베스트 셀링 모델 마이크로닉스 클래식 II, 화이트 색상 출시 산뜻한 디자인에 안정적인 성능과 내구성 높인 설계가 특징 [갓잇코리아 / 조가영 기자] 베스트 셀링 보급형 파워로 널리 이름을 알린 마이크로닉스 클래식 II는 수년간 저렴한 가격과 안정적인 성능으로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 받은 제품이다. 기존 클래식 II 풀체인지 모델에 화이트 색상을 출시해 상품성을 높였다. 클래식 II 풀체인지 화이트는 화이트를 컨셉으로한 데스크탑을 구성할 때 좋은 제품이다. 전체적으로 화이트색에 민트색 글씨로 포인트를 줘 산뜻한 느낌을 ...
  • 서성열
    국립목포대, 맞춤형 산업구조변화대응 특화훈련 프로그램
    전남인터넷신문2024-02-17
    [전남인터넷신문]국립목포대, 맞춤형 산업구조변화대응 특화훈련 프로그램 ‘수직형 스마트팜 재배관리사’ 양성 과정 운영국립목포대학교(총장 송하철) 글로벌셀링센터는 글로벌 스마트 농업연구센터와 공동으로 지난달 1월 9일부터 8주간 전남지역에 맞춤형 '산업구조변화대응 특화훈련' 프로그램인 '수직형 스마트팜 재배관리사 양성 과정'을 운영했다고 밝혔다.이 교육은 수직농장 시스템의 확산으로 인해 증가한 수직형 스마트팜 관리사의 필요성에 응답하기 위해 개설됐으며, 수직형 스마트팜에서 작물을 재배, 생산, 판매할 수 있는 전문 인력 양성을 목적으로 ...
1 2 3 4 5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