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전창원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17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문성준
    빙그레, 해태아이스크림 인수 2년...실적 훨훨 '시너지' 눈에 띄네
    더밸류뉴스2022-10-10
    지금으로부터 정확히 2년 전(2020년 10월 5일),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해태아이스크림을 인수하자 업계에서는 '빙그레+해태아이스크림'의 향후 성과를 놓고 갑론을박이 벌어졌다. 합산 시장 점유율 45.0%로 롯데계열(롯데제과 15.3%, 롯데푸드 31.8%)에 맞서 빙과시장 양강 구도를 만들었지만 실제 시너지가 어느 정도일 것인가를 놓고 의견이 분분했다. 그로부터 2년, 빙그레가 해태아이스크림 인수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매출액 1조 클럽' 진입... 규모의 경제 실현 가장 두드러진 시너지 효 ...
  • 이혜지
    "빙그레, 기업신용등급 'AA-'"...나신평
    더밸류뉴스2023-12-04
    나이스신용평가(이하 나신평, 대표이사 김명수)가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의 기업신용등급을 'AA-'로 신규 평가했다.나신평은 빙그레의 유가공 및 빙과시장 내 우수한 시장지위와 해태아이스크림 인수에 따른 빙과시장 내 사업기반 확대를 주된 평가 이유로 밝혔다.나신평은 빙그레가 과점구조인 국내 유가공시장 내에서 주요 경쟁기업 대비 제품다각화가 다소 열위한 편이나, 주력제품인 가공유로아 발표유시장에서 우수한 브랜드력을 바탕으로 양호한 경쟁지위를 보유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이어 빙과부문의 경우 2위의 시장지위를 유지하던 중, 해태아이스크림의 ...
  • 홍순화
    빙그레, ‘바싹꼬투리전’ 선보여...김치전 바삭한 '꼬투리' 상품으로
    더밸류뉴스2021-12-13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김치전의 바삭한 가장자리, 꼬투리만을 담은 냉동 스낵전 ‘바싹꼬투리전’을 시장에 내놓았다. 바싹꼬투리전 새로운 경험을 원하는 MZ세대와 간편한 조리법을 선호하는 홈·혼족을 겨냥해 출시한 신제품이다. 제품의 명칭처럼 김치전에서 가장 인기 있지만 적은 부분인 바삭한 식감의 꼬투리만으로 제품을 구성했다.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제품의 원재료로 국내산 김치를 사용했고 간장 대신 갈릭소스를 동봉했다. 쿠팡 로켓프레시가 유통 채널이다. ...
  • 홍순화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1500원에서 1700원으로 13.3% ↑
    더밸류뉴스2022-11-11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바나나맛우유를 비롯한 유제품 가격을 유통채널과 협의를 거쳐 이달 중순 이후 단계적으로 인상한다고 밝혔다고 11일 밝혔다. 이에 따라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바나나맛우유(240ml)는 기존 1500원에서 1700원으로 200원(13.3%) 인상된다. 그 외 유통채널에서 판매되는 굿모닝우유(900ml)는 8%, 요플레 오리지널은 16% 인상될 전망이다.빙그레는 “원유가격 인상과 함께 설탕, 커피 등 원부자재 가격과 에너지 비용, 물류 비용, 환율 등이 지속적으로 상승해 제조원가가 급등하고 있어 불가피하게 가격을 ...
  • 이승윤
    빙그레, 요플레 40주년 기념 광고 공개... 배우 '이세영' 기용
    더밸류뉴스2023-06-23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 요플레가 40주년을 기념해 배우 이세영과 브랜드의 역사를 신문으로 구성한 신규 디지털 광고를 빙그레 공식 유튜브, SNS, 도심 거점 쇼핑몰 등에 공개했다.요플레는 발효유 산업이 초기 단계에 머물렀던 시절 국내 최초 떠먹는 요거트로 출시되면서 우리나라 발효유 시장을 개척하고 이끌어 온 빙그레 대표 발효유 제품이다. 이번 광고에는 배우 이세영이 출연한다. 이세영은 요플레의 지난 40년의 역사를 연도별 신문으로 구성해 그 당시의 시대별 분위기와 상황에 맞춰 재치있고 발랄하게 표현했다. 빙그레의 새 광고 영상은 ...
  • 박수민
    빙그레, 유제품 평균 가격 5% ↑... 5월부터 순차 적용
    더밸류뉴스2022-04-13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5월부터 일부 유제품의 가격 인상을 예고했다.이번 가격 인상 품목은 지난해 유제품 가격 인상에 반영되지 않은 품목으로 쥬시쿨, 요구르트 등 일부 유제품의 가격을 올리기로 했다. 가격 인상 내용은 출고가격 기준으로 쥬시쿨 6.7%, 요구르트 4.7%, 따옴 5.5% 등이다. 최종 가격 인상은 유통채널과 협의를 거쳐 5월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CVS 기준 쥬시쿨 930ml는 1400원에서 1500원, 요구르트 280ml는 1300원에서 1400원, 따옴 730ml는 2980원에서 3150 ...
  • 이승윤
    빙그레, 2022 대한민국 패키징 대전 ‘한국패키징단체 총연합회장상’ 수상
    더밸류뉴스2022-06-17
    빙그레(대표 전창원)가 2022년 제16회 대한민국 패키징 대전에서 ‘한국패키징단체 총연합회장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대한민국 패키징 대전’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패키징 산업의 우수 기술 및 산업 발전 기여자에 대한 정부 포상을 하는 시상식이다. 2007년부터 16회째 진행되는 행사로 올해 시상식은 지난 14일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됐다.빙그레는 빨대 없이 음용이 가능한 캡으로 구성된 컵 음료 패키지를 인정받아 ‘한국패키징단체 총연합회장상’을 수상했다. 음료의 뚜껑에 열었다 닫을 수 있는 캡이 부착되어 빨대 없이도 음용 ...
  • 이상원
    빙그레, 안전보건경영 인증 획득...안전한 근로 환경 구축
    더밸류뉴스2023-03-27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 획득으로 안전한 근무환경 구축에 나선다.빙그레는 한국경영인증원(대표이사 황은주)으로부터 안전보건경영시스템 'ISO 45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27일 밝혔다. 'ISO 45001'은 사업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위험을 사전에 예측 및 예방하고, 건강하고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으로 조직의 안전보건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국제표준 인증이다. 빙그레는 안전보건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경영방침을 설정 및 시스템을 구축해 실행에 옮기며 국제표준에 적합한 ...
  • 이혜지
    빙그레, '자원순환 탄소중립 생활신천 민간보조사업' 공모서 선정
    더밸류뉴스2023-09-21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탄소중립 생활실천에 나섰다. 빙그레는 ‘2023년 자원순환 및 탄소중립 생활실천 민간보조사업’ 공모에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환경부가 주최하고 한국기후∙환경네트워크가 주관하며, 탄소중립 생활화를 위해 자원순환 인식 제고 및 실천 문화를 확산하고 다회용 컵 사용 체계를 구축할 수 있는 기관의 신청을 받아 선정했다. 빙그레는 조직 문화와 구성원의 인식 변화를 통해 다회용 컵 사용 활성화 및 자원순환 실천 문화를 확산한다는 계획이다. 사업장 내에 다회용 컵과 회수기를 배치하여 임직원의 자원순환 ...
  • 이승윤
    빙그레, 캐릭터 빙그레우스 ‘아카페라 스페셜티’ 광고모델 발탁
    더밸류뉴스2023-05-26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자체 개발한 캐릭터 빙그레우스가 '아카페라 스페셜티' 실제 광고모델로 활동을 시작한다.빙그레우스는 지난 2020년 공개되자마자 온라인에서 수많은 화제와 팬덤을 만들어 냈다. 최근 버튜버로 전환하고 새로운 스토리와 함께 온라인에서 많은 구독자들과 활발하게 소통 하고 있다.이를 바탕으로 빙그레는 460ml 대용량 PET 커피인 ‘아카페라 스페셜티’ 광고 모델로 빙그레우스를 선정, 차별화된 마케팅 프로모션을 앞세워 본격적으로 프리미엄 RTD 커피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이번 광고에서 빙그레우스는 대역을 통한 모 ...
1 2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