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1060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잇츠한불, 주당 200원 배당...코로나19로 중국향 매출 감소
- 더밸류뉴스2022-03-15
- 잇츠한불(대표이사 김양수)이 1주당 200원 배당금을 15일 공시했다. 배당금 총액은 35억2192만4400원이며, 오는 30일 주주총회 의결을 거쳐 지급된다. 잇츠한불은 모회사인 한불화장품과 합병했으며 주력 브랜드 잇츠스킨을 출시한 바 있다. 지난해 잇츠한불은 매출액 1401억원, 영업이익 37억원, 당기순손실 35억원으로 전년비 각각 4.2%, 67.3%, 84.4% 감소했다.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중국향 매출 감소로 파악된다.잇츠한불은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밀레니얼+Z세대) 남성을 중심으로 한 상품을 내놓았다. ...
-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앞둬 시즌 케이크 선봬...'잇츠 쇼우 타임' 공개
- 더밸류뉴스2023-11-22
- SPC(회장 허영인)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케이크 신제품을 선보였다.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잇츠 쇼우 타임(It’s Show Time)’을 주제로 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신제품을 공개하고,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파리바게뜨가 선보이는 제품들은 크리스마스의 설렘과 행복을 떠올릴 수 있는 디자인과 스토리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먼저, 크리스마스 트리, 오너먼트 등 크리스마스 상징물 구현해 케이크 하나만으로도 파티 분위기를 완성시 ...
- 합천군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 프로그램 '잇츠야미 쿠킹' 운영
- 뉴스포인트2022-10-20
- 뉴스포인트 박마틴 기자 | 합천군청소년문화의집은 10월 19일부터 11월 16일까지 청소년문화의집 1층 요리강습실에서 5주간 방과후 프로그램 ‘잇츠야미 쿠킹’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방과 후 시간을 활용하여 운영되는 ‘잇츠야미 쿠킹’은 초등학교 3학년에서 6학년까지 고학년 10명을 대상으로 하여 손쉽게 만들 수 있는 간식 메뉴를 함께 만들어 보는 쿠킹 프로그램이다. 특히 학생들의 취향을 반영하여 간장기름떡볶이, 몬나니 도넛, 양념어묵, 프렌치토스트, 닭떡닭떡 등으로 메뉴를 선정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모둠별로 진행되며 함께 ...
- hy, 국탕류 매출 전년比 92.3%↑... "폭염 및 외식물가 상승 요인"
- 더밸류뉴스2023-08-07
- hy(대표이사 김병진)가 올 여름 국탕류 매출이 전년 대비 92.3% 증가했다고 밝혔다. 유례없는 폭염과 외식물가의 상승이 간편식에 대한 수요 증가로 어어졌다는 분석이다.지난 7월 선보인 여름 보양식 3종(잇츠온 오복삼계탕, 잇츠온 시래기 사골추어탕, 잇츠온 뼈없는 사골갈비탕)은 가장 인가가 높았다. 출시 1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이 전년 동기대비 100.1% 가량 늘어난 25만개가 판매됐다. ‘잇츠온 오복삼계탕’은 7월 한달간 14만개가 판매됐다.이지은 hy 플랫폼CM 팀장은 “hy 국탕류는 전문점 못지않은 맛에 배송의 편리함까지 ...
- 한국 조미료, 세계 비건 시장서 인기
- 비건뉴스2022-09-16
- [비건뉴스 김민영 기자] 전 세계로부터 사랑받는 ‘K-푸드’가 비건 열풍에 발맞춰 ‘K-비건 푸드’로 진화하고 있다. 국내 식품 기업들은 일찌감치 해외시장에서 반응이 좋았던 김치, 만두 등을 중심으로 비건으로 탈바꿈해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K-비건 푸드 가운데 놀랍게도 한국표 비건 조미료가 큰 인기를 얻고 있어 눈길을 끈다. 샘표가 출시한 콩 발효 에센스 연두가 대표적이다. 연두는 샘표가 비건 시장을 염두에 두고 만든 조미료가 아닌 간장과 달리 맑은 형태의 조미료를 개발하기 위해 콩 발효액과 야채 추출물만으로 만든 제품이다 ...
- ‘야쿠르트 아줌마’는 옛날...이젠 '비대면∙온라인'으로 승부
- 더밸류뉴스2021-03-11
- "야쿠르트 아줌마가 아닙니다. 프레시 매니저(Fresh manager)입니다." 2019년 3월, 한국야쿠르트(대표이사 김병진)는 48년 동안 사용해오던 '야쿠르트 아줌마'라는 명칭을 '프레시 매니저'로 변경했다. 신선함을 뜻하는 ‘프레시(Fresh)’와 건강을 관리해주는 ‘매니저(Manager)’를 합친 것이다. 반세기 가까이 사용해오던 친근한 명칭이지만 시대에 맞게 신선한 제품으로 건강을 관리하는 전문가라는 이미지를 강조한 것이다. 그로부터 2년, 이미지와 경영 혁신에 나선 한국야쿠르트의 성과가 드러나고 있다. 개별 유제품 배달 ...
- ITZY, ‘워너비’ MV 유튜브 조회 수 4억 돌파
- 제주교통복지신문2021-12-21
-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그룹 ITZY의 ‘WANNABE’(워너비) 뮤직비디오가 뜨거운 인기 속에 조회 수 4억을 달성했다. 21일 ITZY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 계정에 축하 이미지를 게재하며 “WANNABE M/V 4억뷰 돌파”라는 소식을 전했다. ‘WANNABE’는 2020년 3월 9일 발매된 미니 2집 ‘IT'z ME’(있지 미)의 타이틀곡으로, 주변의 시선에 얽매이지 않고 나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one & only ME’ 메시지를 에너제틱한 사운드와 당당한 노랫말로 표현한 곡이 ...
- 아모레퍼시픽, ‘iF 디자인 어워드 2023’ 9개 본상 수상
- 더밸류뉴스2023-04-26
-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회장 서경배)이 독일 국제포럼디자인에서 주관하는 ‘iF 디자인 어워드 2023’를 수상하며 기업과 브랜드의 국제 위상을 한껏 높였다.아모레퍼시픽은 ‘iF 디자인 어워드 2023’의 4개(제품·패키지·커뮤니케이션·전시) 디자인 부문에서 총 9개의 본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국제포럼디자인에서 주관하는 대회로,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대회로 꼽힌다.이번 수상은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플레시아 키즈 칫솔 2단계와 3단계’, 패키지 ...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