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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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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김상중
    GS25, 판매 데이터 분석하니 OO매출 전월동기 54.4%↑
    케이앤뉴스 KN NEWS2022-06-12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6월 1일부터 10일까지 점포 판매 데이터를 살펴본 결과 조리면 매출이 전월 동기 대비 54.4%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 (사진) GS25가 선보인 편스토랑 우승 메뉴 솔미라구파스타본격적인 무더위로 시원한 냉(冷) 조리면에서부터 한 끼 식사로 입맛을 돋우는 온(溫) 조리면을 즐기는 고객이 늘어난 것이다. 실제로 2021년 조리면 매출의 월별 지수는 하절기인 6월부터 크게 오르기 시작해 10월까지 평균보다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2021년 조리면 매출의 전체 평균을 100으로 보았을 때 1 ...
  • 육영미
    조용익 부천시장, ‘우호교류 20주년’ 일본 오카야마시 대표단 접견
    경기뉴스탑2023-10-31
    조용익 부천시장(왼쪽에서 첫 번째)과 오모리 마사오 오카야마시장(오른쪽 앞줄 첫 번째) 및 관계자들이 오카야마 동산에 기념식수를 하고 있다.(사진=부천시 제공)[경기뉴스탑(부천)=육영미 기자]조용익 부천시장은 지난 25일 우호교류 협정 체결 20주년을 맞아 방문한 일본 오카야마시 대표단(단장·시장 오모리 마사오)을 접견하고, 향후 우호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하기로 했다. 이번에 부천시를 방문한 오카야마시 대표단은 민·관을 아우르는 각계각층 구성원으로 방문단을 꾸리며, 우호교류 협정 20주년의 의미를 더했다. 오카야마시는 시장과 시의회 ...
  • 김동국
    일본 후쿠시마 원전사고 관련 식약처 대응 및 관리동향
    전남인터넷신문2022-01-10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김강립)는 일본 야마가타현 버섯류를 1월 6일부터 잠정 수입 중단 조치했다. 일본 농산물의 잠정 수입중단 조치는 2011년 3월 원전사고 이후 46번째이며, 이번 조치로 농산물이 잠정 수입 중단된 일본 지역은 14개현에서 15개현*으로 늘어났고 수입중단 품목은 종전의 27개 품목**으로 동일하다. * 후쿠시마, 도치기, 이바라키, 지바, 가나가와, 군마, 이와테, 미야기, 나가노, 사이타마, 아오모리, 야마나시, 시즈오카, 니가타, 야마가타 등 15개현 ** 엽채류, 엽경채류, 결구 ...
  • 김해인
    "후쿠시마 등 15개현 식품 매시간 1.5톤 이상 수입"
    서남투데이2023-10-13
    국민의 압도적 다수가 반대했음에도 일본 정부가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방류를 강행하여 국내 소비자의 먹거리 불안이 계속되는 가운데, 수산물 및 농산물 수입을 금지한 일본 15개현에서 2018년부터 매시간 1.5톤이 넘는 식품이 수입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제출받은 일본 식품 수입검사 현황 자료를 분석한 결과 수산물 수입이 금지된 8개현(후쿠시마, 아오모리, 이와테, 미야기, 이바라키, 도치기, 군마, 지바)에서 수입된 식품은 총 3만 2,418톤이었다. 지역별로는 지바현이 1만 2401톤으로 가장 많았고, ...
  • 김상중
    편의점도 ‘라방’ 시대...GS25, 라방 시청자 수 100만 명 돌파
    케이앤뉴스 KN NEWS2022-05-19
    GS25가 라이스커머스(라방)를 통해 시청자 수 100만 명을 돌파하며,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 (사진=GS리테일)라방은 실시간으로 동영상 스트리밍을 통해 상품을 파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의미하며,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2020년 업계 최초로 라방을 시작했다. 초기에는 편의점 점포에서 라이브커머스 전문 플랫폼을 통해 삼각김밥을 판매해 1시간 30분 동안 약 2000개의 삼각김밥을 판매하며 초기 라방 이슈화에 성공했다. GS25는 SNS 등을 통해 실시간 쌍방향 마케팅에 익숙한 젊 ...
  • 김지연
    MZ 마음 잡아라…채용부터 상품기획까지 MZ세대가 진두지휘
    케이앤뉴스 KN NEWS2022-09-20
    MZ세대가 기업 내 주축으로 떠오르고, 산업 전반에서 소비 트렌드를 이끌면서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기업들이 총력을 쏟고 있다. 특히, MZ세대의 마음을 가장 잘 아는 동일 세대 직원들을 기업 활동 전면에 내세우면서, 상품 기획부터 채용까지 MZ세대의 활동 영역이 넓어지고 있다. 커리어테크 플랫폼 사람인이 조직 내 영향력을 키우고 있는 MZ세대의 주요 사례를 모아봤다. ▲ (이미지)게티이미지△함께 일 할 MZ세대 우리가 뽑는다, MZ면접관기존 면접에는 팀장, 임원 등 최소 실무 10년 차 이상의 직원들이 참여했지만, 최근 MZ세대 ...
  • 김동국
    MZ 마음 잡아라, 채용부터 상품기획까지 MZ세대가 진두지휘!
    전남인터넷신문2022-09-19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MZ세대가 기업 내 주축으로 떠오르고, 산업 전반에서 소비 트렌드를 이끌면서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기업들이 총력을 쏟고 있다. 특히, MZ세대의 마음을 가장 잘 아는 동일 세대 직원들을 기업 활동 전면에 내세우면서, 상품 기획부터 채용까지 MZ세대의 활동 영역이 넓어지고 있다. 커리어테크 플랫폼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김용환)이 조직 내 영향력을 키우고 있는 MZ세대의 주요 사례를 모아봤다.함께 일 할 MZ세대 우리가 뽑는다, MZ면접관기존 면접에는 팀장, 임원 등 최소 실무 1 ...
  • 김형중
    GS리테일, 프리미엄 빵 브랜드 ‘브레디크’ 통했다
    케이앤뉴스 KN NEWS2021-04-20
    GS리테일은 1월 선보인 프리미엄 빵 ‘브레디크’가 출시 100일째인 4월 14일 기준 누계 판매량 51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GS리테일은 7일 ‘브레이브걸스’와 공식 모델 계약도 진행했다. ▲ GS리테일은 1월 선보인 프리미엄 빵 ‘브레디크’가 출시 100일째인 4월 14일 기준 누계 판매량 51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브레디크는 GS리테일이 베이커리 전문점 수준 이상의 고품질 베이커리를 제공하고자 선보인 프리미엄 빵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과 품질 좋은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초기 순우유식 ...
  • 김상중
    GS리테일 유통 채널 총출동...‘GS상상초월’ 축제 열린다
    케이앤뉴스 KN NEWS2022-05-01
    GS리테일이 GS25, GS샵, GS더프레시, GS프레시몰 등 전 유통 채널이 총출동하는 쇼핑 축제 ‘GS상상초월’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 (사진=GS리테일)‘GS상상초월’은 1년에 두 번(5월, 10월) 열리는 GS리테일의 최대 쇼핑 축제다. 단기간 열리는 다른 유통 업계 행사와 달리, 한 달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GS리테일은 유통 역량을 총 동원한 GS상상초월을 통해 5월 한 달간 고객들에게 최고의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GS리테일은 세계적인 팝아트 디자이너 케니 샤프와 손잡고 ‘상상 이상의 쇼핑 유니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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