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1012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GS25, 동절기 대표 간식 호빵 및 붕어빵 판매 개시
- 서남투데이2024-09-25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9월 26일(목) ‘통단팥 호빵’과 ‘꿀고구마 호빵’, 27일(금) ‘붕어빵’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동절기 간식 판매에 돌입한다. 호빵과 붕어빵은 일교차가 큰 가을과 초겨울에 가장 많이 판매되는 만큼 폭염이 끝나자마자 시작해 성수기 수요를 최대한 잡겠다는 것이다. 호빵은 올해도 잡채, 짬뽕, 떡갈비 등 최근 수년간 강세를 보이고 있는 요리형 상품이 계속해서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호빵이 단순한 간식을 넘어 한 끼 식사로도 애용되고 있어서다. 다만 지난해 할매니얼 트렌드 영향으로 단팥 호빵 ...
- 봄나물 음식문화의 위기
- 전남인터넷신문2024-03-20
- [전남인터넷신문]봄을 맞이해 쑥부쟁이 고개를 내밀고 있다. 과거 이맘 때 쯤이면 소쿠리를 들고 쑥과 쑥부쟁이 등 봄나물을 캐는 사람들이 양지바른 언덕 등지에 모여서 나물을 캐곤 했었다. 그러나 지금은 그러한 모습을 찾아보기 힘들어 졌다. 봄철 시골에서는 어느 집이건 밥상에 나물반찬이 올랐다. 쑥국의 향이 방안을 가득 메우기도 했다. 시골 5일장이나 저잣거리에는 나물을 파는 사람들이 즐비하게 있던 시절이 있었다. 지금은 그모습도 찾아보기 힘들게 되었다. 시골 곳곳에 있는 대형마트나 하나로 마트에는 연중 싱그러운 채소류가 판매되고 있고 ...
- 이디야커피,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제품 10일 누적 판매 30만 돌파
- 더밸류뉴스2023-07-04
-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가 지난달 20일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해 선보인 ‘산리오캐릭터즈’ 제품 4종이 출시 약 10일 만에 누적 판매 30만개를 돌파했다.이번 콜라보를 통해 선보인 신제품 4종(마이멜로디 딸기 플랫치노, 폼폼푸린 슈크림 플랫치노, 쿠로미 망고피치 에이드, 시나모롤 크리미초코 감자쿠키)은 출시 첫 날에 4만개, 단기간에 누적 판매 30만개를 돌파했다. ‘폼폼푸린 슈크림 플랫치노’, ‘쿠로미 망고피치 에이드’는 플랫치노 군과 에이드 군에서 각각 1위를 달성했고 콜라보 음료 3종 모두 아이스 음료 판 ...
- SPC 배스킨라빈스, ‘내가 아인슈페너?!’ 2022 아이스크림 콘테스트 대상 수상
- 더밸류뉴스2022-05-06
-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배스킨라빈스'가 앞서 진행한 ‘2022 아이스크림 콘테스트’에서 최종 당선작을 발표했다. 당선작은 대국민 투표를 통해 이뤄졌다.‘BR NEXT ICECREAM CREATORS’ 콘테스트는 소비자가 직접 상상 속의 아이스크림 레시피를 만들어 응모하면 실제 제품으로 출시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지난달 12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됐다. 선발은 대국민 온라인 투표를 통해 총 31개의 후보작 중 ‘내가 아인슈페너?!’가 대상으로 선정됐다.‘내가 아인슈페너?!’는 고소한 에스프레소 아이스크림과 우유 아이스크림 조합 ...
- 마케팅에 숨겨진 비밀, 고전적 조건화
- The Psychology Times2022-03-14
- [한국심리학신문_The Psychology Times=이해림 ]고전적 조건화란?배고픈 개에게 먹이를 줄 때마다 종을 울린 파블로프의 개 실험은 한 번쯤 들어보았을 것이다. 이 실험으로 정립된 이론이 ‘고전적 조건화’로, 이 이론은 경험에 의한 학습을 보여준다. 연구 활동에서만 등장할 것 같지만, 고전적 조건화는 생각보다 우리와 가까이에서 활용되고 있다. 사람들의 구매라는 목적지에 도달하기 위해 기업이 마케팅에 고전적 조건화를 빈번하게 사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제품에 대한 경험이 소비자들에게 학습된 후 머릿속에 저장되어 있다가 구매 ...
- 석수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안양여자상업고등학교와 바리스타 진로체험 연계 운영
- 뉴스포인트2021-07-29
- 뉴스포인트 임태균 기자 | 안양시청소년재단 산하 석수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 26일 안양여자상업고등학교로부터 진로체험 바리스타 키트 40개를 전달받았다. 안양여자상업고등학교는 실제 직무와 연계한 취업 진로 교육을 통해 전문 기술을 갖춘 인재를 육성하는 학교로, 석수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총 6회차로 연계해 진행하고 있다. 특히 관광비즈니스과 바리스타 동아리는 이번 비대면 바리스타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이 온라인 영상을 보며 직접 우유, 커피, 마시멜로우를 이용한 슈크림 라떼 만들기 활동을 진행 ...
- 떡보의하루, 국내산 쌀로 만든 ‘쌀빵’ 출시
-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1-03
-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떡보의하루가 국내산 쌀로 만든 ‘쌀빵’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떡보의하루는 팥 앙금 또는 슈크림이 들어간 쌀빵, 찹쌀떡이 들어간 쌀빵, 쌀식빵 3가지 종류의 쌀빵을 선보이고 있다. 쌀빵은 ▲단팥 품은 쌀빵 ▲슈크림 품은 쌀빵 2가지로 구성된다. 찹쌀떡 쌀빵은 ▲단호박 품은 찹쌀빵 ▲호두 품은 찹쌀빵 ▲곶감 품은 찹쌀빵 3가지 종류다. 아울러 쌀식빵은 ▲플레인 쌀식빵 ▲마블 쌀식빵 ▲소보로 마블 쌀식빵 ▲치즈롤 쌀식빵 4종이다. 떡보의하루는 쌀빵 제품에 대하여 1구 혹은 2구로 구 ...
- 롯데웰푸드 '기린', 배상면주가와 협업..신제품 '막걸리 빵' 선봬
- 더밸류뉴스2023-10-12
- 롯데웰푸드(대표이사 이창엽)의 '기린'이 배상면주가(대표이사 배영호) '느린마을막걸리'와 합작해 막걸리 빵을 출시한다. 롯데웰푸드(대표이사 이창엽)의 양산빵 브랜드 ‘기린’은 ‘느린마을막걸리’와 손을 잡고 ‘느린마을막걸리 단팥생크림빵’, ‘느린마을막걸리 쌀슈크림빵’ 등 2종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기린과 느린마을막걸리의 브랜드 간의 협업으로 만든 ‘느린마을막걸리 크림빵’ 2종은 막걸리 크림과 단팥 앙금, 쌀 슈크림의 조화가 특징이다. 반죽과 속에 들어간 앙금과 재료 간의 비율에도 신경을 썼다. ‘느린마을막걸리 크림빵’ 2종에 ...
- 지난해 급부상한 인기 메뉴는? 외식 메뉴 트렌드 톱10
- 부산경제신문2024-01-26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김춘진) 농식품 빅데이터 거래소 ‘카덱스(KADX, Korea Agrofood Data eXchange)’가 외식 가맹점 포스(POS) 데이터 분석 전문기업인 케이플러스와 함께 2023년 주요 외식 분류별 메뉴 트렌드를 분석했다. 케이플러스가 맛집블로그의 메뉴 언급량을 기반으로 제공하는 ‘외식 소비패턴 데이터’에 따르면, 2023년 인기 외식 메뉴 1위는 돼지고기 구이, 2위와 3위는 각각 국수·칼국수와 낙지·요리로 한식 메뉴의 순위가 가장 높았다. 특히 최근 3년간 연평균 언급량 변화를 분석해보면, 언급 ...
1 2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