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10108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보성군, 특산품 캐릭터 BS삼총사 뮤직비디오 공개 이벤트
- 뉴스포인트2022-11-10
- 뉴스포인트 박마틴 기자 | 보성군이 지난 9일 보성군 공식 유튜브를 통해 특산품 캐릭터 BS삼총사 주제곡과 함께 캐릭터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BS삼총사 송(song)을 공개한 보성군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전 국민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1일까지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16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응모방법은 BS삼총사 뮤직비디오를 보고, 마음에 드는 가사 한 구절과 응원 댓글을 보성군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달면 된다. 당첨자는 총 90명을 선정하며, 캐릭터를 형상화한 보성 특산품 ...
- ‘오늘부터 무해하게’ 환경 지킴이 삼총사&엄지원 역사적 ‘첫 화상회의’
- 전남인터넷신문2021-11-18
- 오늘부터 무해하게’[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KBS2 ‘오늘부터 무해하게’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 엄지원이 역사적인 첫 화상회의를 개최한다. 오늘(18일) 방송하는 KBS2 환경 예능 ‘오늘부터 무해하게’(연출 구민정)(이하. ‘오늘 무해’) 6회에서는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 엄지원의 종이 팩 생수 프로젝트가 그려지는 가운데 이들이 새로운 종이 팩 생수 유통처 확대를 위한 첫 협업체를 만난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날 환경 지킴이 삼총사와 엄지원의 의기투합으로 탄생한 종이 팩 생수 홍보 영상은 SNS 업로드와 동시 ...
- 보성군 ‘BS 삼총사’ ‘제6회 우리동네 캐릭터 축제’서 대활약
- 전남인터넷신문2023-10-16
- [전남인터넷신문] 보성군 특산품 캐릭터 ‘BS삼총사’가 지난 14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용산구 용산어린이정원에서 열린 ‘제6회 우리동네 캐릭터 축제’에 참가해 서울 시민들과 소통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제6회 우리동네 캐릭터 축제’는 대한민국 최고의 지역·공공기관 캐릭터를 뽑기 위한 대회로, 역대 수상기관을 포함해 총 40여 곳이 참여했다. 보성군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캐릭터 ‘BS삼총사’는 역대 최다 득표인 11만 2,494표를 받은 제3회 우리 동네 캐릭터 대상 1위 수상작 자격으로 이번 ...
- 보성군, BS삼총사와 함께하는 즐거운 어린이날!
- 전남인터넷신문2021-05-04
-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보성군 특산품 캐릭터 BS삼총사가 지난 3일 보성초등학교에서 어린이날을 맞아 학생들과 소규모 운동회를 열었다. BS삼총사가 준비한 이번 어린이날 행사는 코로나19로 대면 행사가 취소됨에 따라 보성군 공식 유튜브를 통해 관내 학생들에게 ‘랜선 어린이 날’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3학년 1반 학생들과 BS삼총사가 펼치는 소규모 운동회는 정정당당하게 모든 경기에 임할 것이라는 선서를 시작으로 승부차기, 춤 따라 하기, 계주, 박 터트리기 등의 경기를 치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경기에 참여한 박재오 ...
- ‘장성 포도 삼총사’ 납시오!
- 전남인터넷신문2021-08-26
- [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명품 포도 산지로 유명한 장성군이 본격적인 포도 출하 시기를 앞둬 이목을 끈다. ‘포도의 여왕’으로 불리는 샤인머스켓을 비롯해 캠벨얼리, 자옥 등 인기 높은 품종들이 잇따라 출시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에는 무더운 날씨와 예년에 비해 적은 강우량으로 인해 더욱 달콤한 맛과 진한 향을 지닐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샤인머스켓은 포도의 상큼함과 망고의 달콤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명품 과일이다. 씨가 없고 껍질째 먹을 수 있으며, 보관성도 우수하다. 장성에서 생산된 샤인머스켓은 전라남도 우수 원예작물 품질평 ...
- 보성군, 특산품 캐릭터 BS삼총사 뮤직비디오 공개 이벤트
- 전남인터넷신문2022-11-10
-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보성군이 지난 9일 보성군 공식 유튜브를 통해 특산품 캐릭터 BS삼총사 주제곡과 함께 캐릭터 뮤직비디오(https://youtu.be/hc3zI5QdHoA)를 공개했다. BS삼총사 송(song)을 공개한 보성군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전 국민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1일까지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16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응모방법은 BS삼총사 뮤직비디오를 보고, 마음에 드는 가사 한 구절과 응원 댓글을 보성군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달면 된다. 당첨자는 총 ...
- 보성군, 하이트진로와 협업, 지역 캐릭터 ‘BS삼총사’ 홍보
- 전남인터넷신문2021-03-31
-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보성군은 하이트 진로가 생산하는 ‘참이슬’ 라벨 후면에 보성군 농․특산물 홍보 캐릭터인 ‘BS삼총사’를 새겨 홍보에 들어갔다. BS삼총사 캐릭터가 새겨져 있는 참이슬은 15만병이 생산되며 4월부터 시중에 유통된다. 이번 참이슬 라벨 홍보에 새겨진 보성군 ‘BS삼총사’는 보성의 대표 특산품인 보성녹차, 벌교꼬막, 보성키위를 형상화해했으며, 지난해 코로나19로 어려워진 지역농가와 상생하기 위해 공무원이 직접 만들었다는 점에서 ‘착한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한국콘텐츠 진흥원에서 주관한 ‘우 ...
- 보성군 특산품 캐릭터 BS삼총사 지상파 타고 전국으로
- 전남인터넷신문2021-01-08
- [전남인터넷신문]코로나19로 어려워진 지역 농가를 돕기 위해 만들어진 보성군 특산품 캐릭터 BS삼총사가 지난 7일 광주MBC ‘오매! 전라도’를 통해 전파를 탔다. 보성녹차, 벌교꼬막, 보성키위를 모티브로 탄생된 BS삼총사는 15분가량 진행된 생방송 프로그램에서 특유의 귀여움을 무기로 지역 특산품의 장점과 매력 알리며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BS삼총사가 직접 준비해온 제철 보성키위를 맛 본 손민지 아나운서는 “평소 키위를 좋아하는 데 우리나라 키위 생산량 1위가 보성이라는 것은 이번 방송을 통해 알게 됐다.”면서 ...
- 대한민국 캐릭터 대상, 보성군 BS삼총사 ‘첫돌’
- 전남인터넷신문2021-06-23
-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2020년 콘텐츠진흥원 우리동네 캐릭터 대상을 수상한 보성군 캐릭터 BS삼총사가 오는 30일 탄생 1주년을 앞두고 돌잔치를 열었다. 보성군은 22일 봇재 카페에서 BS삼총사 첫돌을 기념해 보성군 특산품을 활용하여 돌상을 차리고, 캐릭터를 활용한 보성군 발전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BS삼총사 돌잔치에 참석한 김철우 보성군수는 “코로나19로 닥친 농가의 어려움을 타개하기 위해 보성군 공무원이 직접 만든 캐릭터가 1년도 안 돼 대한민국 최고의 지역 캐릭터로 자리 잡을 수 있었던 것은 보성군민 모두가 ...
- 보성군, 특산품 캐릭터‘BS삼총사’이모티콘 무료 배포 이벤트
- 전남인터넷신문2020-12-30
-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보성군은 31일 카카오톡‘보성군청’채널을 통해 보성군 특산품 캐릭터‘BS삼총사’이모티콘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배포되는 BS삼총사 이모티콘은 총 16종으로 신년 상황에 자주 사용할 수 있는 새해인사부터 다이어트 결심 상황 등을 귀엽고 익살스러운 캐릭터를 활용해 표현했다. 이모티콘 배포는 31일(목) 오후 2시부터 시작되며, 카카오톡 채널에서 ‘보성군청’을 검색한 후 친구를 맺은 다음 이모티콘 받기 버튼을 누르면 선착순(1만9천명)으로 지급된다. 보성군청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이 ...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