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1010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2~3잔 블랙커피의 반전…'죽음의 5중주' 34%↓
- 와이타임즈2024-09-16
- ▲ [서울=뉴시스] 정병혁 기자 = 지난 2023년 9월1일 오후 서울 중구 청계광장에서 열린 아리수 탄생 115주년 기념식 일환으로 열린 홍보부스에서 한 바리스타가 아리수로 커피를 내리고 있다. 성인 여성이 블랙커피를 하루 2~3잔 정도 즐기면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등을 초래해 ‘죽음의 5중주’로 통하는 대사증후군 발생 위험을 34% 낮출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국내에서 나왔다.경희대 식품영양학과 제유진 교수팀이 2016∼2021년 국민건강영양조사에 참여한 19~64세 성인 1만4631명을 대상으로 커피 소비와 대사증후군 간의 ...
- GS리테일, 스페셜티 커피 '테라로사'로 커피 대중화 나선다
- 더밸류뉴스2022-06-20
- GS리테일(대표이사 허연수 김호성)이 커피 문화 발전에 적극 나선다.20일 GS리테일은 스페셜티 커피로 알려진 ‘테라로사’와 업무 협력을 진행하고 이달 30일 ‘어센틱 블랙커피’, ‘어센틴 카페라떼’ 등 컬레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양사는 오늘 한남동에 위치한 ‘테라로사 한남점’에서 이기철 GS리테일 기획MD 부문장(상무)과 장민혜 학산 테라로사 마케팅 총괄(상무)가 참석해 스페셜티 커피 문화 확산과 협력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양사는 '보유하고 있는 상품과 마케팅 노하우 활용', '독점 상품 개발', '신규 카테고리 발굴 ...
- 레쓰비 그란데 헤이즐넛 출시
- 부산경제신문2020-10-19
- [부산경제신문/조재환 기자]롯데칠성음료가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는 ‘레쓰비’를500mL대용량으로 넉넉하게 즐길 수 있는 ‘레쓰비 그란데’두 번째 제품 ‘레쓰비 그란데 헤이즐넛’을 출시했다.롯데칠성음료는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블랙커피에 헤이즐넛 향을 더한 커피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하는 점에 주목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였다.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RTD헤이즐넛 커피 시장규모는 340억 원대로 2017년부터 2019년까지 최근 3년 동안 연평균 16%의 성장률을 기록했으며,올해에도 성장세가 지 ...
- 돈스파이크, '은밀한 손놀림' 과거 방송 재조명
-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9-28
- 돈스파이크(본명 김민수)가 필로폰 투약 혐의로 체포된 가운데 과거 방송에 출연한 모습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2018년 돈스파이크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착하게 살자'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출연진들을 위해 블랙커피 제조에 나선 돈스파이크는 A4 용지 두 장으로 커피믹스의 커피 알갱이와 설탕을 분리했다. 가수 김종민은 능숙하게 커피 가루를 걸러내 갈고 있는 돈스파이크에 "뭔가 제조하는 것처럼 보인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제작진도 '오해받기 좋은 얼굴', '커피 가루가 이상하게 보이는 신기한 ...
- 청소년 여름철 당류 과다 섭취 주의!
- 전남인터넷신문2021-07-14
-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김강립)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이 최근 3년간(`17~‘19)* 우리 국민의 당류 섭취량을 계절별로 분석한 결과, 가공식품을 통한 하루 평균 당류 섭취량**은 여름철에 가장 많았다. * 국민영양건강조사 : 매년 국민 1만명에 대한 건강수준, 건강관련 의식 및 행태, 식품 및 영양섭취실태 조사를 통해 국가단위 통계를 산출하는 전국 규모 조사 ** 계절별 가공식품을 통한 당류 섭취량(g/일) : 봄 38.2, 여름 39.2, 가을 36.2, 겨울 36.9 이번 분석은 계절에 따라 달라질 수 ...
- 은평구, '청년 동아리 기획 사업' 동아리원 모집
- 뉴스포인트2022-06-12
-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은평구는 ‘청년 동아리 기획 지원사업’ 참여 동아리에서 활동할 청년 동아리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년 동아리 기획 지원사업’는 서울청년센터 은평 오랑에서 동아리 활동공간, 강사료 등 동아리의 활동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2022년 서울시 청년정책 거버넌스활성화 사업에 제5기 은평구 청년네트워크가 동아리를 직접 기획·운영하는 소통활동을 통해 청년들의 지역사회 참여를 높이려는 취지로 제안하여 선정됐다. 모집 대상은 만19세에서 39세까지의 청년이며, 6월 24일까지 안내 포스터의 QR코드로 접속하여 신 ...
- AI 소믈리에와 녹차
- 전남인터넷신문2021-09-09
- 최근 미국에서는 AI 와인 시음산업이 부상하고 있다. 빅테이터를 통해 정보를 수집한 후 개인 취향에 맞는 와인을 권장하고, 소비자들의 취향을 생산자들에게 빠르게 전달하고 있다. AI가 고객들에게 음식과 어울리는 와인을 추천해주고 관리해 주는 사람인 소믈리에(Sommelier)를 대신하고 있는 것이다. 2014년에 설립된 캘리포니아 스타트업 테이스트리(Tastry)는 AI 기술과 화학 분석을 사용하여 소비자가 선호하는 와인 향, 맛, 알코올 농도를 추천한다. 테이스트리는 최대 90%의 정확도 외에도 이 기술을 와인 메이커와 협력해 사 ...
- G7커피의 ‘쭝웬레전드그룹’, 포브스 베트남 대표 식음료 브랜드 선정
- 라온신문2022-11-23
- [라온신문 박은아 기자] 에너지 커피 ‘G7커피’를 제조하는 ‘쭝웬레전드그룹(Trung Nguyen Legend)’이 2022 포브스 베트남(Forbes Vietnam) 선정 식음료(F&B) 부문 TOP10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포브스 베트남은 2022년 상위 25개의 F&B 브랜드를 선정하고 호치민시에서 열린 ‘2022 브랜드 컨퍼런스’에서 기업별 시상을 진행했다. 이번 선정은 재무 데이터를 기반한 브랜드 가치 평가로, 쭝웬레전드그룹은 2022년 25개 주요 F&B 브랜드 중 상위 10개 목록에 5,440만 달러(약 ...
- G7커피 제조 ‘쭝웬레전드그룹’, 포브스 베트남 주요 식음료 브랜드 선정
- 제주교통복지신문2022-11-25
-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석 기자] 에너지 커피 ‘G7커피’를 제조하는 ‘쭝웬레전드그룹(Trung Nguyen Legend)’이 2022 포브스 베트남(Forbes Vietnam) 선정 식음료(F&B) 부문 TOP10에 선정됐다. 포브스 베트남은 2022년 상위 25개의 F&B 브랜드를 선정하고 호치민시에서 열린 ‘2022 브랜드 컨퍼런스’에서 기업별 시상을 진행했다. 이번 선정은 재무 데이터를 기반한 브랜드 가치 평가로, 쭝웬레전드그룹은 2022년 25개 주요 F&B 브랜드 중 상위 10개 목록에 5440만 달러(약 7300억 ...
- 유통업계, 소비자 사로잡는 ‘아트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 잇달아
- 케이앤뉴스 KN NEWS2022-12-16
- 유통업계에서 감각적인 일러스트를 적용한 ‘아트 컬래버레이션’ 제품의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익숙한 제품에 새로움을 더해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한편 자신의 취향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한 전략이다. 이에 마스크, 과자, 화장품, 의류 등 개성 있는 작가들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제품이 시장에 속속 등장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 [사진자료 설명]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아에르(Aer) ‘아에르 피크(KF94)’, 롯데제과 ‘빈츠x아리작가 에디션‘, 마몽드 ‘마몽드 로즈 앰플&마스크 듀오 공그림 에 ...
1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