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10796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방탄소년단 '온'도 넘겼다…19번째 3억뷰 뮤비
- 뉴스포인트2022-03-20
- 뉴스포인트 김용호 기자 | 19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지난 2020년 2월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MAP OF THE SOUL : 7)' 타이틀곡 '온'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수가 전날 오후 4시3분께 3억 건을 넘어섰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통산 19번째 3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온'은 방탄소년단의 파워풀한 에너지와 진정성을 가득 실은 곡이다. 데뷔 후 7년이 지난 후 아티스트로서의 소명 의식과 마음가짐을 담고 있다. 이 곡이 담긴 '맵 오브 더 솔 : 7' 앨범은 발매 ...
- 방탄소년단 '온'도 넘겼다…19번째 3억뷰 뮤비
-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3-20
- [제주교통복지신문 김대훈 기자] 19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지난 2020년 2월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MAP OF THE SOUL : 7)' 타이틀곡 '온'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수가 전날 오후 4시3분께 3억 건을 넘어섰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통산 19번째 3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온'은 방탄소년단의 파워풀한 에너지와 진정성을 가득 실은 곡이다. 데뷔 후 7년이 지난 후 아티스트로서의 소명 의식과 마음가짐을 담고 있다. 이 곡이 담긴 '맵 오브 더 솔 : 7' 앨범은 ...
- 방탄소년단 지민·뷔·정국, 디즈니 플러스 <이게 맞아?!>
- 전남인터넷신문2024-09-25
- [전남인터넷신문]방탄소년단(BTS) 지민과 정국의 출연 만으로도 엄청난 화제를 모았던 인기 OTT 플랫폼 디즈니 플러스의 <이게 맞아?!>가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 속에 방송을 타며 단숨에 화제의 예능으로 급부상하며 마무리되었다. 방탄소년단 지민과 정국은 팀 내에서 ‘부산즈’로 불리며 남다른 케미를 자랑하고 있는데, <이게 맞아?!>는 지난 2023년 이들의 군 입대 전,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기 위해 떠난 여행 에피소드를 담아 글로벌적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미국에서 시작한 이 특별한 여행은 제주를 거쳐 일본의 삿포로에서 마무리 ...
- 방탄소년단, 도쿄올림픽 대한민국 선수단 응원 나선다
- 뉴스포인트2021-07-28
- 뉴스포인트 최성민 기자 | 2020 도쿄하계올림픽대회에 참가 중인 대한민국 선수단(단장 장인화)을 위해 세계적인 스타 방탄소년단이 응원에 나선다.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에서 2020 도쿄올림픽 기간에 운영하는 온라인 팀코리아하우스 내 대한민국 대중문화 콘텐츠 부분에 빅히트 뮤직이 방탄소년단의 ‘Butter’, ‘Permission to Dance’ 2곡의 뮤직비디오를 무상으로 제공했다. 팀코리아하우스는 대한민국 홍보, 국가대표 선수단 지원 등의 목적으로 올림픽이 개최되는 현장에서 운영되어 왔으나 이번 도쿄올림픽의 경우 코로나1 ...
- 방탄소년단, 도쿄올림픽 대한민국 선수단 응원 나선다
- 제주교통복지신문2021-07-28
-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주원 기자] 2020 도쿄하계올림픽대회에 참가 중인 대한민국 선수단(단장 장인화)을 위해 세계적인 스타 방탄소년단이 응원에 나선다.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에서 2020 도쿄올림픽 기간에 운영하는 온라인 팀코리아하우스 내 대한민국 대중문화 콘텐츠 부분에 빅히트 뮤직이 방탄소년단의 ‘Butter’, ‘Permission to Dance’ 2곡의 뮤직비디오를 무상으로 제공했다. 팀코리아하우스는 대한민국 홍보, 국가대표 선수단 지원 등의 목적으로 올림픽이 개최되는 현장에서 운영되어 왔으나 이번 도쿄올림픽의 경우 코 ...
- 방탄소년단, '피땀눈물'도 넘겼다…8억뷰 뮤비 7번째
- 뉴스포인트2021-10-11
- 뉴스포인트 김용호 기자 | 11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이 지난 2016년 10월 발표한 정규 2집 '윙스(WINGS)'의 타이틀곡 '피 땀 눈물'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전날 오후 2시52분께 8억 건을 돌파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통산 7번째 8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뭄바톤 트랩(Moombahton Trap) 장르 곡인 '피 땀 눈물'은 유혹에 빠진 청춘의 갈등과 성장을 가사로 그려냈다. 감각적인 연출과 웅장한 스케일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가 몰입감을 선사한다. 방탄소년단은 '피 땀 눈물'이 수 ...
- 방탄소년단, '피땀눈물'도 넘겼다…8억뷰 뮤비 7번째
- 제주교통복지신문2021-10-11
- [제주교통복지신문 임의순 기자] 11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이 지난 2016년 10월 발표한 정규 2집 '윙스(WINGS)'의 타이틀곡 '피 땀 눈물'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전날 오후 2시52분께 8억 건을 돌파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통산 7번째 8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뭄바톤 트랩(Moombahton Trap) 장르 곡인 '피 땀 눈물'은 유혹에 빠진 청춘의 갈등과 성장을 가사로 그려냈다. 감각적인 연출과 웅장한 스케일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가 몰입감을 선사한다. 방탄소년단은 '피 땀 눈물' ...
- 방탄소년단, 케이팝 레이더 주간 차트 4주연속 1위 대기록!
- 제주교통복지신문2021-08-03
- [제주교통복지신문 임의순 기자] 방탄소년단이 또 다시 케이팝 레이더 주간 차트 1위에 오르며 4주 연속 1위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방탄소년단의 8번째 디지털 싱글인 ‘Permission to Dance’ 뮤직비디오는 케이팝 레이더 31주차 집계 기간 (7월 25일 ~ 7월 31일) 동안 2,591만 뷰를 기록하며, 4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에 대해 케이팝 레이더 측은 “방탄소년단이 단일 곡으로 케이팝 레이더 4주 연속으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것은 처음”이라며 “4주 연속 한 아티스트가 상위권을 독점하고 있는 것 역시 처음 ...
- 행복얼라이언스, 방탄소년단 팬클럽 소셜 캠페인팀 ‘다정한파동’과 결식우려아동 위한 기부 협력
- 전남인터넷신문2024-01-24
- 행복얼라이언스 [전남인터넷신문]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사무국 행복나래㈜)가 방탄소년단(BTS) 팬클럽 아미의 소셜 캠페인 팀 다정한파동과 손잡고 결식우려아동을 위한 ‘행복상자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지원은 방탄소년단 멤버 진의 생일(12월 4일)과 뷔의 생일(12월 30일)을 맞아 사회의 소외된 이웃들과 더 큰 기쁨을 나누고자 행복얼라이언스의 ‘행복상자 캠페인’ 일환으로 기획됐다. 행복상자 캠페인은 결식우려아동이 끼니뿐 아니라 다양한 부분에 있어 결핍을 겪고 있는 점을 고려해 멤버 기업의 기부로 마련된 생활 필수품을 결 ...
- [4년 전 오늘의 베프] 방탄소년단 'DNA'
- 베프리포트2021-09-18
- ▲ 4년 전 오늘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DNA' / 사진: 앨범 커버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베프리포트가 'N년 전 오늘의 베프' 코너를 연재합니다. N년 전의 명곡을 되돌아보고, 그 명곡을 부른 가수의 근황을 소개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2017년 9월 18일 발매된 방탄소년단(BTS)의 'DNA(디엔에이)'입니다. ♬ DNA 방탄소년단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이자 'LOVE YOURSELF(러브 유어셀프)'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인 承 'Her'(승 허)의 타이틀곡. LOVE YOURSELF 承 'Her'는 사랑의 설렘과 두근거 ...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