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44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치교치밥&치킨 “맥앤치즈, 치폴레, 닭발, 스페셜밥 신메뉴 선봬”
-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5-24
- [제주교통복지신문 김지홍 기자] 치킨 창업 프랜차이즈 치교치밥&치킨이 2022년 신메뉴 ‘맥앤치즈, 치폴레, 닭발, 스페셜밥’ 출시 24일 소식을 전했다. 치교치밥&치킨은 바비큐치킨과 다양한 소스 치밥을 판매하는 치킨 브랜드로 최근 ‘치교 유학파 전도사가 개발한 미국 치밥’을 컨셉으로 맥앤치즈, 치폴레 치킨을 선보였다. 이 브랜드는 다채롭고 재치있는 독특한 치킨 박스를 제공해 먹는 재미는 물론 보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치교치밥&치킨의 이번 신메뉴는 △맥앤치즈 시리즈 △치폴레 시리즈 외에도 △무뼈닭발 시리즈 △스페셜 ...
- 치교치밥&치킨 “축구 집관족 겨냥한 바베큐치킨, 치밥으로 차별화”
- 제주교통복지신문2022-12-01
- [제주교통복지신문 김대훈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치교치밥&치킨이 축구 집관족을 겨냥한 바베큐 치킨, 다양한 치밥 메뉴로 차별화를 이뤘다고 1일 밝혔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16강전 원정 경기를 응원하는 팬들의 열기가 점점 뜨거워지고 있다. 벤투호 주장 손흥민을 필두로 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우루과이전 무승부, 가나전 2:3 석패의 아쉬움을 뒤로하고 16강 진출을 위해 포르투갈전(12월 3일 오전 0시)을 앞두고 있다. 이에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과 글로벌 축구 강국들의 경기를 실시간으로 더 재밌고 풍 ...
- 마켓컬리, 연말 맞아 홈파티용 상품 판매↑...밀키트 최대 20배
- 더밸류뉴스2021-12-24
- 마켓컬리(대표이사 김슬아)의 연말 홈파티용 밀키트∙디저트∙홈데코 상품 판매량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연말을 맞은 데다 코로나19로 집안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홈파티 수요가 늘어난 때문으로 분석된다. 마켓컬리는 1일~ 21일 자사의 판매 트렌드를 분석한 결과 홈파티 관련 상품 가운데 집에서 즐기기 편리한 밀키트 판매량이 전달 같은 기간 대비 최대 20배 증가했고, 디저트류, 홈데코 용품 등도 판매가 늘었다고 23일 밝혔다. 홈파티에 어울리는 맥앤치즈의 판매량은 20배, 감바스∙스테이크∙샤브샤브 등의 판매량도 각각 532 ...
- 비건 드레싱으로 샐러드를 다채롭게 즐기자
- 비건뉴스2021-08-10
- [비건뉴스 김규아 기자] 채식주의자가 되기로 했다면, 랜치 소스, 사우전드 아일랜드, 시저와 같은 풍부한 크림이 입맛을 돋우는 드레싱은 동물성 원료가 포함된 탓에 포기해야한다. 그렇다면 영영 이 맛있는 드레싱을 못먹게 되는 것일까? 아니다. 채식열풍이 불면서 식물성 재료만으로 기존의 풍부한 맛을 낸 드레싱이 출시되고 있기 때문이다. 비건 식탁에 다채로움을 선사한 비건 드레싱을 소개한다. ◆ JUST 시저 드레싱 (JUST Caesar dressing) 계란 대체품인 JUST 에그로 대중에게 알려진 햄프 ...
1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