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1013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경남관광기념품점에서 청년들의 열정과 꿈을 만나보세요
- 뉴스포인트2021-12-02
- 뉴스포인트 박마틴 기자 | 경남관광재단은 12월 6일 전국 최대 규모의 관광기념품 전문점인 경남관광기념품점내 ”경남 청년몰“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경남 청년몰은 창원컨벤션센터 1층 경남관광기념품점에 위치하며, ▲경남여행 캐릭터 상품, ▲거제를 담은 굿즈상품, ▲우리집 맛대장, ▲창원 벚꽃 우수 맛집 등 12개 청년기업의 51개 톡톡 튀는 상품들이 입점해 있다. 관광기념품점 청년몰은 코로나19 단계적 일상회복에 따른 도내 청년일자리 창출 정책의 적극적 대응과 새로운 판로 확장을 위해 젊은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누리소 ...
- 경남관광기념품점에서 추석 명절 선물
- 부산경제신문2021-08-23
- [부산경제신문/이재훈 기자]경남관광재단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19일까지 경남 18개 시·군 특산품과 경남관광기념품 공모전 수상 상품 등 경남관광기념품점에 있는 전체 입점 상품에 대하여 할인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경남관광기념품점에는 ▲건강을선물하세요 ▲경남먹거리 ▲경남관광기념품 공모전 수상 상품 등 다양하고 우수한 지역의 건강식품, 농수산물, 공예품 등 1,200여 종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밀양한천 양갱선물셋트, 장생도라지, 국제장수 상황버섯 등 지역 유명 브랜드가 입점해 있으며, 백화점 등 대형 유통망 보다 합리적인 ...
- 경남관광재단, 경남관광기념품점 온라인 사업으로 사업성과 꿈틀
- 뉴스포인트2021-09-09
- 뉴스포인트 임태균 기자 | 경남관광기념품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가 최근 3개월 동안의 누적 판매 건수와 매출액 기준의 평가를 거쳐 개설 4개월 만에 '파워 등급(플랫폼 내 상위 10%에 해당)'을 달성했다. 경남관광기념품점은 언택트 시대 비대면 구매 활성화 및 온라인 판로 확보를 위해를 지난 4월 온라인 쇼핑 시장에서 점유율이 가장 큰 인터넷 서비스 플랫폼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입점했다. 경남관광재단은 경남관광기념품점의 온라인 매출 비중을 20%까지 끌어올리는 것을 목표로 온라인 고객 확보가 용이하도록 네이버의 서비스를 활용, ...
- 부산 관광기념품점‘동백상회’ 개관 기념 할인행사
- 부산경제신문2020-11-03
- [부산경제신문/박홍식 기자]부산의 지역 대표 기념품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관광기념품점 ‘동백상회’가 지난 2일 부산역 유라시아플랫폼에서 개관식을 가졌다.이날 개관식은 박성훈 부산시 경제부시장, 부산관광공사 정희준 사장, 부산경제진흥원 박기식 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동백상회’의 힘찬 출발과 성공을 기원하는 박성훈 경제부시장의 축사와 개관 세리머니, 판매장 순람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박성훈 경제부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은 부산의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의 위기 극복과 재도약을 기원한다”며“동백상회가 지역 중소기 ...
- 광주 북구, 주민 복합커뮤니티센터 ‘임동 버들마루’ 건립
- 전남인터넷신문2024-04-25
- [전남인터넷신문/강성금 기자]광주시 북구 임동에 주민 복합커뮤니티센터인 ‘임동 버들마루’가 건립되어 주민들을 맞을 준비에 들어갔다.25일 북구에 따르면 ‘임동 도시재생뉴딜사업’의 일환으로 지난해 5월 착공한 ‘임동 버들마루 건립 공사’가 지난 12일 준공되어 건물 사용 승인 절차가 마무리됐다.임동 도시재생뉴딜사업은 북구가 국토교통부 주관 공모 선정으로 확보한 사업비 80억 원을 활용해 지난 2020년부터 주민 생활 인프라 조성, 주거 환경 정비, 골목상권 지원 등을 추진하여 구도심 활성화를 도모하는 사업이며 버들마루 건립은 주민 생 ...
- 리뉴얼한 '장생이 캐릭터' 활용, 고래도시 울산남구 홍보
- 뉴스포인트2022-06-19
-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울산 남구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새롭게 제작한 관광기념품을 홍보하는 ‘찾아가는 관광기념품 전시회’와 같은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으로 관광객과 구민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관광기념품 판매수익도 코로나 이전인 2019년도 대비 14배 급증하였다고 20일 밝혔다. 지난해 10월부터 현재까지 6회에 걸쳐 실시한 ‘찾아가는 관광기념품 전시회’를 통하여 ‘울산남구여행’ 남구 공식 SNS 가입 이벤트와 참여자에게 소정의 기념품 전달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실시한 결과 남구 공식 SNS 가입자 수 증가와 더불어 ...
- 남해군, 롯데백화점에서 수도권 휴가객 유치 홍보
- 뉴스포인트2022-06-29
-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남해군은 여름휴가철을 맞아 경남도와 서울 롯데백화점 잠실점이 공동 기획해 추진하는 경남관광 현장 홍보행사에 참여한다고 30일 밝혔다. 내달 3일까지 진행되는 경남관광 홍보행사는 서울 롯데백화점 잠실점 본관 8층 행사장에서 ‘경남아! 여름을 부탁해’를 주제로 도내 10개 시·군이 참여한다. 남해군은 오는 7월 2일(토)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행사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 SNS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해 남해군 특산물 등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모든 이벤트 참여는 무료이며, 기념품 소 ...
- 대통령, 국민, 지역상권, 3心 꽉 잡은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 전남인터넷신문2023-04-08
- [전남인터넷신문]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개막식 축사를 통해 윤석열 대통령은 “순천이 호남과 대한민국 발전의 핵심 거점이 되도록 제대로 챙기겠다”고 전한 바, 윤 대통령의 메시지는 즉각 실현되고 있다. 순천시(시장 노관규)의 현안 사업이 일사천리로 해결되는 모양새를 갖춰가며 경전선 도심 통과 문제는 ‘도심 우회’로 긍정적 결말이 기대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애니메이션클러스터 조성사업’역시 청신호가 켜졌다. 해당 사업과 관련해 박보균 문체부 장관은 노관규 순천시장에게 직접 전화해 애니메이션클러스터 조성사업에 정부가 추가 지원하겠다고 ...
- 23일만에 200만 돌파,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흥행 비결은?
- 전남인터넷신문2023-04-24
- [전남인터넷신문]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조직위원회 이사장 노관규)가 개장 23일 만에 관람객 200만을 돌파했다. 지난 12일, 100만 명 관람객을 맞이한 후 전국적인 입소문을 타면서 개장 넷째 주를 기해 목표 관람객의 25%를 달성한 것이다. 2013정원박람회와 비교하면 2배* 이상 빠른 흥행이다. * 2013정원박람회 23일째 관람객(917,517명) 정원박람회 개장은 당초 4월 22일로 예정되어 있었지만, 민선8기 노관규 순천시장이 취임하면서 4월 1일로 3주 가량을 앞당겼다. 기후변화에 따라 봄꽃 개화 시기가 빨라지고 ...
- 조선시대 서울 집값 얼마였을까? 300년 매매문서 자료집으로 공개
- 서남투데이2024-02-01
- 서울역사박물관(관장 최병구)은 최근 소장유물자료집14 ‘조선후기 한성부 토지·가옥 매매문서1’을 발간했다고 밝혔다. 자료집에는 조선후기 서울의 중부와 동부 지역에서 거래된 토지와 가옥 매매문서 304점이 수록되었다. 각 고문서의 도판과 원문을 싣고, 전문가 해설을 추가하여 연구자뿐 아니라 일반독자도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다. 소장유물자료집에는 장기간 거래된 문서가 다수 수록되어 주목된다. 동대문 밖 농지를 거래한 문서는 36점의 문서가 연결돼 길이만 12미터에 이른다. 1609년부터 1765년까지 150년 동안 토지를 거래한 이력과 ...
1 2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