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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주시, 관광 브랜드 ‘now naju’ 확정 … 500만 관광 시대 지금 시작
- 전남인터넷신문2025-03-18
-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기자]전라남도 나주시가 500만 관광 시대 도약을 위한 브랜드 아이덴티티(BI·Brand Identity)를 야심 차게 공개했다. 나주시(시장 윤병태)는 최근 관광브랜드 개발 용역 최종보고회를 통해 ‘now naju’를 새로운 관광브랜드 정체성으로 확정했다고 17일 밝혔다. ‘now’는 관광객들에 대한 환대(Nice Attitude), 개방적 수용 태세(Open Mind), 온정 넘치는 따뜻한 마음(Warm Heart)의 영어식 표현의 앞 글자를 따서 조합한 단어다. 동시에 ‘지금’(now)부터 나주가 500만 ...
- 여주시, ‘여주 관광 원년의 해’ 선포… 관광 랜드마크 출렁다리 개통
- 경기뉴스탑2025-03-18
- 관광 원년의 해 안내문(사진=여주시)[경기뉴스탑(여주)=박찬분 기자]여주시는 오는 5월 1일 ‘여주 관광 원년의 해’를 선포하고 관광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박차를 가한다. 이번 선언은 여주의 첫 관광 랜드마크인 남한강 출렁다리 개통에 맞춰 추진되며, 관광 인프라 개선을 통해 역사, 문화, 자연이 어우러진 대한민국 최고의 관광도시로 도약하기 위한 기반을 마련하는 것이 목표다.관광 활성화를 위한 5대 전략사업 추진 여주시는 ‘여주 관광 원년의 해’를 맞아 ▲알뜰하게 즐기는 여주 ▲한눈에 들어오는 여주 ▲시민과 함께 반기는 여주 ▲알려지는 ...
- 여주시, ‘여주 관광 원년의 해(2025) 지정 .. 여주 관광 미래 담은 슬로건 공모
- 경기뉴스탑2024-11-05
- ‘여주 관광 원년의 해’ 슬로건 공모 포스터(사진=여주시 제공)[경기뉴스탑(여주)=박찬분 기자]여주시와 여주 세종문화관광재단(이사장 이순열)은 여주 최초의 관광 랜드마크인 출렁다리 개통을 기념해 2025년을 ‘여주 관광 원년의 해’로 지정하고, 이를 상징하는 슬로건을 공모한다. 공모 기간은 11월 5일부터 17일까지 총 13일간이며, 여주 관광에 관심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 내용은 「2025년 여주 관광 원년의 해」 홍보와 ‘역사·문화·자연이 공존하는 대한민국 최고 관광도시 여주’ 의 비전을 나타낼 ...
- 광주시, 관광이 산업이 되는 ‘관광도시’ 만든다
- 전남인터넷신문2025-03-17
-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기자]광주시가 ‘2025 광주 방문의 해’를 맞아 관광이 산업이 되는 관광도시 도약의 원년으로 삼는다.광주광역시(시장 강기정)는 ▲4계절 즐거움이 있는 축제의 도시 ▲통큰 관광상품과 파격 프로모션 제공 ▲방문객 중심의 편의성을 갖춘 관광인프라 확충 ▲방문의 해 붐업 조성 ▲전략적 마케팅 등 ‘광주방문의 해’ 5대 추진 전략을 세우고, 총 14개의 실행과제를 추진할 계획이다.광주시는 광주방문의 해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한편 문화·예술·스포츠 등 광주만의 강점을 살려 지역 내 소비 기반을 ...
- 광주 광산구의회 경제복지위원회, 광주 고려인마을 현장방문전남인터넷신문2025-03-26
- 평택시, 관광진흥 5개년 종합계획 수립 최종 보고회 .. 관광 발전 전략 및 비전 제시
- 경기뉴스탑2025-03-18
- ‘평택 제2차 관광진흥종합계획 수립 용역’ 최종 보고회(사진=평택시)[경기뉴스탑(평택)=전순애 기자] 평택시는 지난 17일 시청 종합상황실에서 ‘평택 제2차 관광진흥종합계획 수립 용역’ 최종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용역은 평택시 관광산업 발전과 국내외 관광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향후 5개년(2025~2029년) 간 평택시 관광정책의 방향 및 전략 등을 종합적으로 수립하기 위해 추진됐다. 용역을 수행한 (사)한국관광개발연구원은 이날 보고회에서 평택시 관광 현황 및 여건 분석, 비전 및 발전 전략 제시 등을 통해 도출된 3 ...
- 광주관광기업지원센터, 광주 관광 미디어 우수작 선보여
- 전남인터넷신문2024-10-15
- [전남인터넷신문]광주관광기업지원센터는 지난 9월 26일부터 29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 ‘2024 ACE Fair’에 참가하여 ‘2024 광주 관광 미디어 크리에이터 아카데미 우수 수상작’을 선보였다. ‘2024 광주 관광 미디어 크리에이터 아카데미’는 광주관광기업지원센터에서 지역 관광 자원을 활용한 미디어 콘텐츠 제작 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올해 6월부터 8월까지 운영하였으며, 유명 관광 크리에이터 조선여자 모나 특강, 미디어 콘텐츠 제작 교육, 드론 촬영 실습 등 다양한 교육 내용으로 관광 미디어 예비 제작자 23명을 육성 ...
- 광주관광기업지원센터, 광주 관광 미디어 우수작 선보여
- 전남인터넷신문2024-10-11
- [전남인터넷신문]광주관광기업지원센터는 지난 9월 26일부터 29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 ‘2024 ACE Fair’에 참가하여 ‘2024 광주 관광 미디어 크리에이터 아카데미 우수 수상작’을 선보였다. ‘2024 광주 관광 미디어 크리에이터 아카데미’는 광주관광기업지원센터에서 지역 관광 자원을 활용한 미디어 콘텐츠 제작 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올해 6월부터 8월까지 운영하였으며, 유명 관광 크리에이터 조선여자 모나 특강, 미디어 콘텐츠 제작 교육, 드론 촬영 실습 등 다양한 교육 내용으로 관광 미디어 예비 제작자 23명을 육 ...
- 광주관광기업지원센터, 지역 관광 실무 인재 양성 앞장
- 전남인터넷신문2024-10-14
- [전남인터넷신문]광주관광기업지원센터는 지난 5월부터 8월까지 운영한 ‘2024 광주 관광 실무 인턴십’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광주 청년 대상으로 관광 이론·실무 교육과 더불어 제주도 선진지 답사, 관광 스타트업 특강, 사업체 방문 등 관광 기업이 요구하는 실무 중심의 관광 특화 교육과정을 4개월간 운영하여 지역 관광 전문 인재 양성에 힘쏟았다. 또한 호텔, 여행사, 행사 기획사 등 총 24개의 지역 관광 기업과 26명의 구직자를 매칭한 인턴십을 운영하며, 참여 기업 대상 최대 400만원의 고용 지원금 ...
- 남해군 관광 팝업스토어 '남해로가게' 문전성시 성료
- 뉴스포인트2022-11-30
- 뉴스포인트 박마틴 기자 | “서울 도심에서 남쪽 바다 도시, 경남 남해군을 만나 볼 수 있어 좋았어요.” 남해군과 남해관광문화재단이 수도권 시민을 대상으로 남해의 매력을 알리고 관광기념품과 농·수산물을 판매하기 위해 운영한 관광 팝업스토어 ‘남해로가게’에 수도권 잠재관광객 6800명이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 남해관광문화재단은 물리적으로 거리가 먼 경남 남해군을 수도권 시민에게 홍보하고 지역에 소재한 여러 로컬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그 우수성을 알리고자 남해 관광 팝업스토어를 기획·운영해 총 500만원 상당의 판매성과도 거뒀다. ...
- 밀양시, 체험․체류형 관광벨트 본격 추진
- 뉴스포인트2021-04-19
- [뉴스포인트 이재석 기자] 밀양시는 관광객이 머물고 싶도록 체험과 관광이 어우러진 체험・체류형 관광벨트를 본격 추진한다고 19일 밝혔다. 시는 관광을 크게 체험관광, 교육관광, 체류형 관광 3가지로 나누고 머물며 체험하는 관광 생태계를 조성해 밀양다운 밀양만의 차별화 콘텐츠로 신 성장 동력을 창출할 계획이다. 밀양시는 농촌·고택 등을 연계한 체험 관광코스를 개발하고 여행사와 농가를 연결해 농촌 체험 관광객을 유치한다. 관광객들은 반나절 잠깐의 시간으로도 농촌체험휴양마을, 꽃새미마을, 평리산대추마을 등에서 감자캐기, 사과·블루베리 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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