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판매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20,905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임성규
    2022년 아산페이 판매 순항
    뉴스포인트2022-03-27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아산시가 지역경제 소비 촉진을 위해 할인판매 중인 지역화폐 아산페이의 판매 열기가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올해 1월 1일 아산페이 772억 원을 발행해 10% 할인판매를 추진한 결과 3월 24일 기준 485억 원이 판매됐다. 이는 지난해 해당 기간 대비 33% 증가한 수치다. 지난 1년간 지속적인 가맹점 확대와 모바일 회원가입을 통해 아산페이가 아산시민에게 보편적 결제 수단으로 자리 잡았음을 확인할 수 있는 결과다. 여기에 해당 기간 내 환전율 또한 102%로 아산페이가 지역경제의 선순환 역할을 톡톡 ...
  • 김창식
    기후동행카드 판매 첫날 오전에만 2만6천장…성황리 판매
    서남투데이2024-01-23
    추운 날씨에도 첫날 오전에만 총 2만6천장을 판매하여 기후동행카드에 대한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23일 오전 7시부터 13시까지 모바일 카드는 13,590건, 실물카드는 12,646장이 판매되었다. 실물카드는 서울교통공사 판매량만 반영된 것으로 편의점 판매량은 판매 익일 집계될 예정이다. 모바일카드는 ‘모바일 티머니’ 앱에서 발급·충전이 가능하며 실물카드는 서울교통공사 고객안전실 및 역사 인근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실물카드 판매처는 서울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다만, 일부 편의점에서는 준비 물량이 소 ...
  • 김상중
    기아, 전년 대비 판매 6.3% 증가...스포티지 판매 1위
    케이앤뉴스 KN NEWS2022-08-01
    기아는 2022년 7월 글로벌 시장에서 국내 5만1355대, 해외 20만6548대 등 전년 동기 대비 6.3% 증가한 25만7903대를 판매했다고 1일 밝혔다.▲ (사진제공=기아) 2023 스포티지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국내는 6.6% 증가했으며, 해외는 6.2% 증가한 수치다. 차종별 실적은 스포티지가 3만9886대로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판매됐으며 셀토스가 2만6888대, K3(포르테)가 2만793대로 뒤를 이었다. ◇국내 판매 기아는 2022년 7월 국내에서 전년 동월 대비 6.6% 증가한 5만1355대를 판매했 ...
  • 김창식
    기아, 2024년 3월 27만2026대 판매...전년 대비 2.4% 감소
    서남투데이2024-04-02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국내는 7.6%, 해외는 1.2% 감소한 수치다(특수 판매 제외). 차종별 실적은 스포티지가 5만3724대로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판매됐으며 셀토스가 3만1087대, 쏘렌토가 2만5373대로 뒤를 이었다. 기아는 2024년 3월 국내에서 전년 동월 대비 7.6% 감소한 4만9006대를 판매했다. 지난달 가장 많이 팔린 차량은 쏘렌토로 8974대가 판매됐다. 승용은 레이 4692대, K5 3577대, K8 2016대 등 총 1만3301대가 판매됐다. RV는 쏘렌토를 비롯해 카니발 7643대, 스포 ...
  • 김상중
    기아, 2021년 스포티지 글로벌 시장 판매 1위...국내 판매 1위는
    케이앤뉴스 KN NEWS2022-01-03
    기아는 2021년 한 해 동안 277만7056대를 판매했다고 3일 밝혔다. ▲ (사진) (위) 스포티지 (아래) 카니발 기아는 도매 판매 기준 국내는 53만5016대, 해외는 224만2040대 등 지난해보다 6.5% 증가한 277만7056대 판매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와 비교해 국내는 3.1% 감소, 해외는 9.1% 증가한 수치다. 차종별 실적은 스포티지가 36만3630대로,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판매됐으며 셀토스가 29만8737대, K3(포르테)가 24만627대로 뒤를 이었다. 기아는 2022년 △공급 리스크 관리 및 최적 ...
  • 임성규
    동해시, 수산물 비대면 판매 활성화 지원
    뉴스포인트2022-05-25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동해시가 4,800만원의 예산을 들여 수산물 비대면(온라인) 판매 활성화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사업은 코로나19로 인한 소비 트랜드 변화에 대응해 비대면(온라인) 판매를 활성화하고, 수산물 소비촉진 및 수산물 가격 경쟁력 제고를 위해 추진된다. 지원대상은 공고일 전까지 관내 등록돼 있는 수산물 유통·가공업체로 홈페이지 구축 및 인터넷 쇼핑몰 입점 등 비대면(온라인) 판매 자격 요건을 갖춘 업체다. 지원 대상자에게는 수산물 비대면(온라인) 판매 시 30% 이내의 품목할인 비용 또는 택 ...
  • 민진수
    청정 제주 수산물 전국 할인 판매
    제주교통복지신문2022-12-07
    [제주교통복지신문 민진수 기자] 제주특별자치도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인한 수산물 소비 심리 위축과 재고 증가에 대응해 어민들의 소득을 높이고 제주 수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온·오프라인 특별 할인 판매전을 실시한다. 제주도가 주최하고 JIBS와 성산포수협이 주관하는 ‘2022 성산포 청정 수산물 온·오프라인 소비촉진 행사’가 성산포항종합여객터미널 일대와 온라인 ‘탐라점빵’에서 진행된다. 17~18일 이틀 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성산포항종합여객터미널에서 오프라인 행사가 열리며, 온라인으로는 1~25일 ‘탐라점빵 ...
  • 임성규
    김해시, 소상공인 비대면 온라인 판매 지원
    뉴스포인트2022-08-30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김해시는 9월 1일부터 5일까지 소상공인 비대면 온라인 판매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판매 지원에는 총 6개 업체가 참여하며 5개 업체는 네이버쇼핑 라이브에서 실시간으로, 1개 업체는 LG헬로비전 지역채널 TV홈쇼핑으로 전국에 김해의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네이버쇼핑의 경우 첫날인 1일 오전 10시 동상시장 청년몰의 명물 ‘맛난당’의 대표 메뉴 양념쭈꾸미볶음 판매를 시작으로 오후 2시 삼방시장 스타점포로 2대가 함께 전통과 현대가 조화로운 건강한 떡을 만드는 ‘인제떡방앗간’ 녹두 ...
  • 임성규
    남해각, 관광기념품 판매 입점 업체 모집
    뉴스포인트2022-05-16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남해관광문화재단이 남해각에서 전시·판매될 남해군 관광 기념품(입점 업체)을 모집한다. 현재 남해각 지하 1층에서는 남해관광플랫폼이 조성돼 감성 피크닉소품 대여·남해여권스탬프투어·추천 관광지 캡슐뽑기 등 다양한 관광 콘텐츠를 운영 중에 있으며, 관광기념품 판매 시 플랫폼 내 콘텐츠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남해각 관광 기념품 판매 입점 업체들에게는 재단 SNS를 통한 온라인 홍보마케팅, 다양한 소품 활용한 기념품 전시, 남해 관광기념품 전시회 참가 등의 혜택이 제공될 ...
  • 전순애
    배달특급, 중소기업 제품 판매 사업 ‘특급페스타’ 종료. 9주 동안 약 5천만 원 판매
    경기뉴스탑2023-10-26
    홍보물(사진=경기도 제공)[경기뉴스탑(수원)=전순애 기자]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야심차게 선보인 릴레이 특가 이벤트 ‘특급 페스타’가 지난 8월 21일부터 10월 22일까지 9회에 걸쳐 전체 약 5천만 원의 판매액을 기록하며 종료됐다. ‘특급페스타’는 경기도주식회사가 선보인 커머스(상품판매) 시범사업으로 판매된 제품은 모두 경기도 내 중소기업의 제품들로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은 우수 제품들로 선별해 판매됐다. 특히 고성농협 오대쌀과 잡곡 등은 2,100건 이상 판매를 기록하며 약 2,500만 원의 거래액을 기록했다 ...
1 2 3 4 5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