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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1-10305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진화 이경희
    [이진화칼럼] 이십 년 후
    와이타임즈2019-04-01
    ▲ [이미지 사진: Why Times]오늘은 2039년 3월 21일 춘분이다. 밤과 낮이 사이좋게 반씩 시간을 나누는 춘분은 본격적으로 봄이 시작되는 절기다. 창밖을 내다보니 일찍 깨어난 목련이 꽃망울을 터뜨리고 양지바른 곳에는 개나리와 벚꽃도 피기 시작했다. 서울에도 스마트시티 프로젝트가 원활하게 실행되어 한동안 그렇게 문제가 되었던 미세먼지도 걷히고 맑은 하늘에 봄바람이 부드럽다. 외출을 위해 자율주행 전기자동차에 탔다. 그동안 공유택시를 많이 활용했으나 낯설고 두려운 마음을 내려놓고 전기차를 구입했더니 예상 외로 편리하다. 내 ...
  • 홍충선
    경기도, 인플루엔자 무료예방접종 대상 확대
    오산인터넷뉴스2020-09-08
    【오산인터넷뉴스】경기도가 코로나19와 인플루엔자 동시 유행에 대비해 올 연말까지 한시적으로 무료예방접종 대상을 기존생후6개월~만13세 어린이,만65세 이상 어르신과 임신부에서 만62~64세와 만14~18세까지 확대했다.올 연말 후에는 기존 대상자만 무료예방접종을 받을 수 있다. ▲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스티커경기도는 변경된 기준에 따라8일부터‘2020-2021절기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사업’을 시작했다고 밝혔다.이에 따라 기존249만 명에서212만 명이 늘어난 약461만 명이세계보건기구(WHO)권장 백신인4가 백신으로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
  • 천병선
    경기도, 인플루엔자 무료예방접종 대상 만 62~64세, 만 14~18세로 확대. 올 연말까지
    수도권탑뉴스2020-09-08
    경기도가 코로나19와 인플루엔자 동시 유행에 대비해 올 연말까지 한시적으로 무료예방접종 대상을 기존 생후 6개월~만 13세 어린이, 만 65세 이상 어르신과 임신부에서 만 62~64세와 만 14~18세까지 확대했다. 올 연말 후에는 기존 대상자만 무료예방접종을 받을 수 있다.경기도는 변경된 기준에 따라8일부터‘2020-2021절기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사업’을 시작했다고 밝혔다.이에 따라 기존249만 명에서212만 명이 늘어난 약461만 명이세계보건기구(WHO)권장 백신인4가 백신으로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
  • 편집국
    [인플루엔자] 무료 예방접종대상 만 18세까지 확대, 4가 백신으로 지원
    영천투데이2020-09-09
    [보도자료]영천시는 보건소에서 유행성 독감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오는 8일부터 어린이 인플루엔자(독감) 무료 예방접종을 확대 실시한다고 밝혔다. 2020-2021절기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지원대상은 코로나19와 증상이 비슷한 인플루엔자의 동시유행을 예방하기 위해 한시적으로 기존 연령(생후 6개월~만12세)에서 만 18세까지 확대 했다.생후 6개월~만 9세 미만 어린이는 생애 첫 접종하거나 접종이력이 없는 경우 4주 간격으로 총 2회 예방접종이 필요해 오는 8일부터 우선 접종을 시작하며, 만 9세~18세 이하의 경우 오는 22일부 ...
  • 부산경제신문
    아침 안개
    부산경제신문2020-10-23
    가을이 깊어가고 있다. 절기상 상강을 하루 앞둔 22일 오전 경남 함양군 상림공원 꽃밭에 안개가 자욱하게 깔려 있다. 사진제공=함양군 ...
  • 부산경제신문
    탱글탱글한 함양곶감 만들기
    부산경제신문2020-11-03
    절기상 입동(立冬)을 닷새 앞둔 2일 오전 경남 함양군 서하면 운곡마을 곶감 건조대에서 한기수씨 부부가 깍은 감을 건조대에 매달고 있다. 임금님께 진상하던 지리산 함양 곶감은 당도가 높고 육질이 부드러운 데다 식감도 좋아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제공=함양군 ...
  • 박홍식
    트렉스타, 친환경 아웃도어 아이템 및 스타일링 제안
    부산경제신문2020-11-20
    [부산경제신문/박홍식 기자]윤리적 소비와 함께 지속 가능한 패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주요 쇼핑 키워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스타일은 물론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MZ’ 세대의 영향력과 구매력이 급증하고 있기 때문. 올 초 발표된 글로벌 커머스 마케팅 기업 크리테오의 조사에 따르면, MZ세대의 52%는 친환경을 비롯해 자신의 가치와 신념에 부합하는 브랜드나 상품을 전보다 더 소비할 것이라고 답했다. 이에 트렉스타는 이러한 변화하는 환경에 맞춰 친환경 소재의 상품 영역 확장 및 지속 가능한 아웃도어 문화 확대 등을 통해 ...
  • 강계주
    고흥 마을교육공동체, 학교와 함께 비상하다!
    전남인터넷신문2020-12-03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 꿈터마을학교(동일면, 대표 김경희)는 3일 백양초교와 봉래초교 공동교육과정으로 봉래초등학교에서 동지행사를 개최하여 큰 호응을 받았다. 꿈터마을학교 운영 광경(이하사진/고흥교육지원청 제공) ‘달달한-달빛그윽한날, 달달한팥죽과 함께하는- 동지’라는 주제하에 치러진 이번 행사는 매년 꿈터마을학교에서 백양초등학교와 함께 하는 특색 프로그램(절기행사)으로 올해로 벌써 4회째를 맞고 있다. 지난해까지는 5월 단오 행사를 개최했으나 올해부터는 성장을 지속하고 외연을 확장하기 위해 백양초-봉래초 공동으로 ...
  • 김재천
    메주 시집가는 날
    전남인터넷신문2020-12-07
    [전남인터넷신문]스물한 번째 절기 대설(大雪)인 지난 7일 전통된장마을인 전남 강진군 군동면 신기마을 주민들이 발효실에서 발효를 마친 메주를 손질해 겨우내 지낼 자리로 옮기고 있다. 마을 어르신들은 이 작업을 ‘메주 시집 보낸다’고 하는데 삶은 콩이 메주로 만들어져 발효를 마치면 겨울 동안 매달아 놓을 곳으로 이사간다는 표현이라고 설명했다. 겨울을 보낸 메주는 내년 정월 보름 이후 천일염과 어우러져 전통 장과 된장으로 다시 태어나 식탁에 오르게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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