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브루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65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조경환
    세계인도 인정한 칠성사이다,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블랙
    부산경제신문2021-02-16
    [부산경제신문/조경환 기자]롯데칠성음료의 대표 브랜드 ‘칠성사이다’와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블랙’이 ‘2021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국제 우수 미각상(Superior Taste Award)’을 수상했다. 국제식음료품평회는 2005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설립된 식음료 품질평가기관인 ‘국제식음료품평원(ITI, International Taste Institute)’에서 매년 진행하는 행사로, 전 세계에서 생산되는 1만여개가 넘는 식음료 제품을 평가해 우수 제품에 공식 인증마크를 부여한다. 200여명에 달하는 유명 셰프와 ...
  • 서유주
    [경제심리학] '원조'식당 음식이 더 맛있게 느껴지는 이유
    뉴스포인트2021-03-07
    (사진=뉴스포인트 DB)[뉴스포인트 서유주 기자] 각 지역에는 고장을 대표하는 향토음식이 있다. 간판에는 너도나도 '원조' 또는 '전통' 등의 수식어가 붙어있다. 실제로 고객 상당수는 이런 수식어를 의식해 식당을 선택한다. 왜 원조라는 말이 붙은 식당에 끌리는 걸까.간판뿐 아니라 메뉴명에서도 구매심리를 자극하는 경우가 있다. 음식 이름 앞에 '수제', '명품', '황금레시피' 등을 덧붙인다. '수제돈까스' '명품왕갈비탕' '황금레시피닭볶음탕' 등 메뉴명을 정한 음식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부들부들 뼈다귀감자탕', '고기듬 ...
  • 신현숙
    코카콜라,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 출시
    더밸류뉴스2021-03-08
    코카-콜라사의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콜드브루 방식의 커피를 100% 담은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를 8일 선보였다.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는 콜드브루 방식으로 내린 커피 추출액을 사용한 제품이다.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 블랙’과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 라떼’ 2종으로 구성됐다. 2019년 출시한 ‘조지아 크래프트’는 이번에 콜드브루 제품으로 제품군을 확장했다.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 블랙∙라떼’는 370㎖ 페트 제품으로 출시되며 편의점, 마트, 온라인몰 등 판매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코카-콜라 관계자는 ...
  • 이민주
    싹 바뀐 오비맥주 '카스' 서울과 수도권에 선보여
    더밸류뉴스2021-03-29
    오비맥주의 ‘올 뉴 카스(All New Cass)’가 28일 서울과 수도권의 판매를 시작했다.‘올 뉴 카스’는 투명병을 새롭게 도입, 오늘날 소비자들이 추구하는 ‘심플함’과 ‘투명성’을 표현해 소비자들이 시각적으로도 생생하게 카스의 청량감과 신선함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수십 년 간 사랑받아온 카스의 시그니처 레시피는 유지하는 동시에 고품질 정제홉과 최적의 맥아 비율을 통해 가장 생생하고 깔끔한 맛을 구현했으며, 카스의 ‘콜드 브루(Cold Brewed)’ 제조 공정을 통해 양조장에서 갓 생산된 듯한 신선한 맛을 제공한다.변온 잉 ...
  • 배희근
    오비맥주 카스, ‘MZ세대의 진짜가 되는 시간’ TV 광고 공개
    부산경제신문2021-05-24
    [부산경제신문/배희근 기자]오비맥주가 MZ세대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아낸 신규 TV 광고 ‘MZ세대의 진짜가 되는 시간’ 두 편을 24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올 뉴 카스, 진짜가 되는 시간 (Time To Be Real)’ 캠페인의 일환으로 카스 투명병처럼 자신의 모습 그대로를 솔직하게 보여주자는 메시지를 오스카 배우 윤여정의 목소리를 통해 전달한다. 이번 광고는MZ세대가 현실에서 겪는 고민에 대한 진심 어린 공감을 담아냈다. ‘MZ세대의 진짜가 되는 시간’ 광고는 젊은 세대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꿈과 취업에 대한 고민과 ...
  • 홍순화
    오비맥주, 올 뉴 카스 ‘MZ세대의 진짜가 되는 시간’ TV 광고 공개
    더밸류뉴스2021-05-26
    오비맥주(대표 배하준)가 투명병으로 새롭게 변신한 올 뉴 카스의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지난 24일 오비맥주는 MZ세대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아낸 신규 TV 광고 ‘MZ세대의 진짜가 되는 시간’ 두 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올 뉴 카스, 진짜가 되는 시간 (Time To Be Real)’ 캠페인의 일환으로 카스 투명병처럼 자신의 모습 그대로를 솔직하게 보여주자는 메시지를 오스카 배우 윤여정의 목소리를 통해 전달한다. 회사는 이번 광고에서 "MZ세대가 현실에서 겪는 고민에 대한 진심 어린 공감을 담아냈다"고 밝혔다.‘MZ세대의 진짜 ...
  • 김미성
    정관장 동인비, 수분감 케어 '하이드라 바운스' 라인 출시
    더밸류뉴스2021-06-02
    정관장의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수분 라인 '하이드라 바운스'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수분감으로 피부 과도기 현상을 케어해주는 것에 중점을 뒀다.동인비는 하이드라 바운스 라인의 주원료인 '홍삼히알루론산'이 피부 수분 장벽에 도움을 주는 홍삼 다당체와 히알루론산을 최적의 비율로 혼합해 만든 동인비만의 수분 특화 성분이라고 밝혔다.하이드라 바운스 라인은 스킨, 에멀전, 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신규 라인의 대표 제품인 '하이드라 바운스 크림 프레쉬'는 수분을 채우고, 보호하고, 유지하는 '3단계 입체 수분력'으로 건 ...
1 2 3 4 5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