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밀크티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50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편집국
    ‘평택시국제교류재단’, 비대면 글로벌 인적교류 성공적 마무리
    평택문화신문2020-12-28
    평택시국제교류재단은 재단과 우호교류협정을 맺은 해외 기관과의 협업으로 온라인 화상회의 프로그램 Zoom을 활용한 ‘비대면 국제교류’를 성공리에 추진했다. 지난 8월, 홍콩청소년협회와의 협업으로 ‘한국-홍콩 청소년 대사 양성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평택 청소년들은 홍콩 청소년들로부터 홍콩과 중국의 역사, 문화, 생활상에 대해 사진 자료와 함께 설명을 들었다. 직접 홍콩에 가보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홍콩 지도와 가이드북을 제공하고 홍콩와플과 밀크티를 맛보았다. 평택-태국 청소년 문화교류는, 지난 9월부터 11월까지 총 16회에 ...
  • 이동재
    중학생 사교육비 부담 줄이는 천재교과서 밀크T 중학, "무료체험 하세요"
    뉴스포인트2021-03-14
    중학생들의 사교육비가 이전보다 줄었지만 여전히 그 격차는 심화되고 있다. 줄어든 것 역시 코로나 여파로 학원 운영이 중단되거나 학원에 갈 수 없는 상황 때문일 가능성이 높다. 이에 안전에 대한 걱정은 덜어내고 학년별로 중학교 자유학년제부터 고등학교 입시까지 한 번에 공부할 수 있는 스마트학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그 중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은 인터넷 환경만 잘 갖춰진 곳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공부를 할 수 있어 효율적인 중등내신성적 관리에 도움이 된다.특히 단과목을 공부하는 ...
  • 이현지
    서울우유, 국산 원유로 만든 ‘소용량 아이스크림’ 출시
    더밸류뉴스2021-03-17
    17일 서울우유협동조합이 100% 국산 원유를 사용한 ‘소용량 아이스크림 100㎖’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소용량 아이스크림 100㎖’는 흰우유, 초콜릿우유, 커피우유, 살롱밀크티 4가지 맛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CJ프레시웨이와 협업해 만든 제품으로 브랜드관리 및 제조는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유통판〮매는 CJ프레시웨이가 담당한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의 패키지는 서울우유의 트레이드 마크인 우유 방울 무늬 패키지 디자인을 활용했다. 전국 편의점 판매를 시작으로 이후 온라인 채널 및 홈쇼핑 등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
  • 이현지
    지난해에도 ‘우유 1위’ 서울우유, 3가지 성공 비결
    더밸류뉴스2021-03-26
    우유업체들의 지난해 실적이 발표됐다. "코로나19로 우유가 예년보다 팔리지 않았을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우유업체들의 지난해 실적은 개선됐다. 특히 서울우유(조합장 문진섭)는 지난해 매출액 1조7548억원으로 84년 역사상 최대 실적을 내면서 '우유 빅3' 가운데 1위를 기록했다. 전년비로는 매출액이 1.7% 증가했고, 영업이익도 595억원으로 전년비 6.25% 증가했다. 유(乳)업계는 서울우유의 이번 성과가 의미가 있다고 보고 있다. 서울우유는 2016~2017년에는 매출액 기준으로 2위에 밀리기도 했다. 1937년 설립 이래 1 ...
  • 이동재
    아빠도 선택한 초등 자녀 교육법, "천재교육 밀크T"
    뉴스포인트2021-04-17
    스마트학습이라고 하면 단순히 일반 '인강'으로 공부한다고 생각하는 이들이 많을 것이다. 하지만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T 초등을 선택한 후 높은 만족감을 드러낸 부자가 있다. 바로 3학년 이시온 학습생과 아버지 이영하 씨의 이야기다.무료체험부터 신경 쓸 정도로 시온 군의 공부에 관심이 많은 아버지 이 씨는 여러 브랜드를 꼼꼼하게 비교해본 뒤 선택한 천재교육 밀크T가 아들에게 딱 맞는다고 전했다.이영하 씨는 "천재교육 밀크티(밀크T)는 우수한 콘텐츠는 물론 아이가 공부할 때 친근감을 느끼도록 게임이나 애니메 ...
  • 이승윤
    “쥬씨가 카페 됐다”…쥬씨 제2브랜드 '쥬씨프레소' 가맹점 계약↑
    더밸류뉴스2021-06-25
    생과일주스 프랜차이즈 쥬씨의 카페형 매장 ‘쥬씨프레소가’ 차별화된 카페 경쟁력으로 가맹점 계약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생과일주스 프랜차이즈로 인기를 끌었던 쥬씨가 제 2 브랜드 '쥬씨프레소'로 주목받고 있다. 쥬씨 가맹본사측은 “서울 강서직영점 오픈 후 서울 경기권은 물론 부산에도 오픈을 완료했다. 웹페이지를 통한 가맹 접수와 예비 창업자들의 본사 사업설명회 참여율도 증가했다”고 밝혔다. 최근 쥬씨 가맹본부 및 계열사는 공정거래위원회 가맹사업정보제공시스템에 10개의 브랜드 정보공개서를 등록했다. 쥬씨프레소는 스페셜티 커피를 주력 ...
1 2 3 4 5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