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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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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권용진
    맥 못 추는 게임주...신성장산업 BBIG 맞아?
    더밸류뉴스2020-11-23
    최근 게임주는 신성장산업 BBIG(배터리·바이오·인터넷·게임)이라는 명성에 걸맞지 않게 고전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추세는 시장의 관심이 대형주로 이동한 것과 신작발표 등이 늦어진 점이 작용했다는 의견이다.23일 오후 12시 현재 ‘KRX 게임 K-뉴딜지수’는 전일비 0.81% 상승한 1203.78p로 집계됐다. 다만 출시일(9월 7일)기준 1336.10p였던 점을 감안한다면 신성장산업이라는 타이틀이 무색해 보인다. 같은 BBIG 종목인 ‘KRX 2차전지 K-뉴딜지수’는 출범 이후 하락세를 보였지만 이후 빠른 속도로 회복 ...
  • 제니퍼 최
    코스닥 상장 앞둔 ‘모비릭스’ 지속 성장 가능한 이유
    케이앤뉴스 KN NEWS2021-01-11
    모바일게임 개발 및 공급업체 모비릭스가 11일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갖고 코스닥 시장 상장에 따른 향후 성장 전략 및 비전을 발표했다.▲ 모바일게임 개발 및 공급업체 모비릭스가 11일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갖고 코스닥 시장 상장에 따른 향후 성장 전략 및 비전을 발표했다. 이번 간담회에서 임중수 대표이사는 “코스닥 상장을 통해 모비릭스는 기존 게임 유지보수와 신작 개발 비용을 확보하고, 고객 확대를 위한 글로벌 마케팅 재원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2004년 설립돼, 2007년 법인 전환한 모비릭스는 모바일 캐주얼 게임 개발 ...
  • 이수민
    모비릭스, 구글플레이 ‘던전기사 키우기’ 상승세
    케이앤뉴스 KN NEWS2021-01-29
    모비릭스는 29일 ‘던전기사 키우기’가 국내 구글플레이 매출 55위에 오르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 모비릭스는 29일 ‘던전기사 키우기’가 국내 구글플레이 매출 55위에 오르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던전기사 키우기’는 지난해 12월 24일 글로벌 160개 이상의 국가에 출시된 모비릭스의 핵심 미드코어 게임 라인업으로 이번 ‘던전기사 키우기’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국내 시장에서의 성장세를 키워나가겠다는 계획이다. ‘던전기사 키우기’는 11개 언어로 서비스되고 있으며 한국과 태국 등 동남아지역 ...
  • 김용호
    염승환의 '주린이가 가장 알고 싶은 최다질문 TOP 77' 3월 1주에도 국내도서 분야 1위 등극
    뉴스포인트2021-03-07
    예스24 3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뉴스포인트 김용호 기자] 예스24 3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는 주식 전문가 '염블리' 염승환의 주린이를 위한 참고서 '주린이가 가장 알고 싶은 최다질문 TOP 77'이 이번주에도 1위에 등극했다.어른을 위한 힐링 판타지 소설 '달러구트 꿈 백화점'도 2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흔한남매'의 일곱 번째 이야기 '흔한남매 7'이 예약판매와 동시에 3위에 올랐다. 대한민국 대표 가치 투자자 슈퍼개미 김정환 대표의 투자비책 '나의 첫 투자 수업 2 투자편'과 '나 ...
  • 임철환
    유동수 의원, 게임산업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발의
    전남인터넷신문2021-03-22
    유동수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수석부의장, 인천계양갑)은 게임물 관련사업자 및 이용자가 부당하게 게임 내 재화와 아이템(이하 ‘아이템’)을 생성해 판매하는 행위를 금지하고 그에 대한 처벌근거를 마련하는 「게임산업진흥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법률안」(이하 ‘게임산업법’)을 대표발의했다. 지난해 9월 국내 유명 게임인 ‘던전 앤 파이터’에서 게임 운영자 중 한 명이 자신의 권한을 악용해 게임 내 재화와 아이템을 무단 생성하고 이를 판매해 부당 이득을 취한 사건이 발생했다. 이외에도 이용자들이 게임 내의 시스템을 악용하거나, 매크로 ...
  • 김미성
    넥슨, 1Q 매출액 9277억...전년비 7%↑
    더밸류뉴스2021-05-12
    넥슨이 올해 1분기 매출액 9277억원(833억엔), 영업이익 4551억원(433억엔), 당기순이익 4836억원(460억엔)을 12일 공시했다. 매출액, 영업이익은 전년비 각각 약 7%, 4% 증가했고 당기순이익은 11.3% 감소했다. 넥슨의 대표 IP(지적재산권)인 '던전앤파이터'와 '서든어택'은 전년비 각각 13%, 56% 성장했다. 넥슨측은 "모바일 게임 매출액 증가와 한국 지역 주요 라이브게임의 호실적, 일본과 유럽 등 글로벌 지역의 고른 성장세를 기반으로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늘었다"고 밝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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