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단팥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19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이혜지
    롯데웰푸드 '기린', 배상면주가와 협업..신제품 '막걸리 빵' 선봬
    더밸류뉴스2023-10-12
    롯데웰푸드(대표이사 이창엽)의 '기린'이 배상면주가(대표이사 배영호) '느린마을막걸리'와 합작해 막걸리 빵을 출시한다. 롯데웰푸드(대표이사 이창엽)의 양산빵 브랜드 ‘기린’은 ‘느린마을막걸리’와 손을 잡고 ‘느린마을막걸리 단팥생크림빵’, ‘느린마을막걸리 쌀슈크림빵’ 등 2종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기린과 느린마을막걸리의 브랜드 간의 협업으로 만든 ‘느린마을막걸리 크림빵’ 2종은 막걸리 크림과 단팥 앙금, 쌀 슈크림의 조화가 특징이다. 반죽과 속에 들어간 앙금과 재료 간의 비율에도 신경을 썼다. ‘느린마을막걸리 크림빵’ 2종에 ...
  • 신현숙
    CJ제일제당, 비비고∙햇반 신제품 ‘이마트·SSG닷컴·G마켓’ 선공개
    더밸류뉴스2023-08-17
    CJ제일제당(대표이사 최은석)이 신세계(대표이사 손영식)와 협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한다.CJ제일제당은 비비고 납작교자, 햇반 컵반, 떡볶이, 붕어빵 등 신제품 13종을 신세계 유통 3사(이마트·SSG닷컴·G마켓)에 우선적으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는 지난 6월 파트너십을 맺은 후 첫 행보로, 이 제품들은 이마트, SSG닷컴, G마켓, 그리고 CJ제일제당 공식몰인 CJ더마켓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2개월간 선론칭 판매 후 타 유통채널로도 확대할 예정이다.HMR(가정간편식) 카테고리로는 우선 오리지널납작교자, 매콤납작교자, 갈 ...
  • 전순애
    오산시 사회적경제 기업 8개 업체, ‘메가쇼 팔도밥상FAIR 2023’참가
    경기뉴스탑2023-07-10
    오산시 사회적경제 기업 ‘메가쇼 팔도밥상FAIR 공동관’(사진=오산시 제공)[경기뉴스탑(오산)=전순애 기자]오산시는 7월 13일부터 16일까지 광교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메가쇼 팔도밥상FAIR 2023’에 관내 사회적경제 기업 8개 업체가 참가한다고 밝혔다. ‘메가쇼 팔도밥상FAIR’는 전국 각 지역의 우수 농특산물과 다양한 국산 식품을 직접 맛보고 구매할 수 있는 대규모 식품 판매전이다. 이번 전시회 동안 관내 사회적경제 기업 8개 업체가 ‘오산시 공동관’을 꾸려 식품관을 운영한다. 참가 업체는 ▲전두부, 전두유 등 콩류 가 ...
  • 김경진
    오산시 사회적경제 기업 ‘메가쇼 팔도밥상FAIR 공동관’ 참가
    오산인터넷뉴스2023-07-10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는 7월 13일부터 16일까지 광교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메가쇼 팔도밥상FAIR 2023’에 관내 사회적경제 기업 8개 업체가 참가한다고 밝혔다. ‘메가쇼 팔도밥상FAIR’는 전국 각 지역의 우수 농특산물과 다양한 국산 식품을 직접 맛보고 구매할 수 있는 대규모 식품 판매전이다. 이번 전시회 동안 관내 사회적경제 기업 8개 업체가 ‘오산시 공동관’을 꾸려 식품관을 운영한다. 참가 업체는 ▲전두부, 전두유 등 콩류 가공품을 생산하는 ‘잔다리마을공동체’ ▲화기 없이 조리가 가능한 더핫 제품을 생산하는 ‘에코시 ...
  • 권광원
    풀무원 비건 레스토랑 '플랜튜드', 메뉴 5만개 돌파 기념 신메뉴 출시
    비건뉴스2022-12-08
    [비건뉴스 권광원 기자] 풀무원의 비건 레스토랑 ‘플랜튜드’가 오픈 6개월여 만에 메뉴 5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MZ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흥행의 원인으로 분석된다. 풀무원의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서울 강남구 코엑스몰 지하 1층에 위치한 비건 레스토랑 '플랜튜드'가 지난 5월 20일 오픈 이후 6개월 만에 메뉴 5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플랜튜드는 이를 기념해 연말까지 2인 ‘디너 스페셜 세트’ 메뉴도 선보인다. 17시부터 주문 가능 ...
  • 민진수
    커피베이, 소금빵 3종 새롭게 출시
    제주교통복지신문2022-10-11
    [제주교통복지신문 민진수 기자] 커피베이가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소금빵’을 출시하면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소금빵은 크로와상 모양이지만 속은 버터로 맛을 내고, 겉면에 소금을 톡톡 뿌려 바삭하게 구운 제품으로 진하고 고소한 버터의 풍미와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커피베이 소금빵은 버터의 고소함에 짭짤한 소금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오리지널 소금빵’, 달콤한 꿀과 버터를 더한 단짠 매력의 ‘허니버터 소금빵’, 고소한 버터와 단팥의 풍미를 더한 ‘앙버터 소금빵’으로 총 3가 ...
  • 김상중
    CU 연세우유 크림빵, 기프트카드 메타버스 컬래버 마케팅 펼쳐
    케이앤뉴스 KN NEWS2022-08-30
    세계 최초 가상현실 편의점을 선보인 CU가 올해 편의점 최대 히트 상품인 연세우유 크림빵, Z세대의 수요가 높은 기프트카드와 메타버스 컬래버 마케팅을 펼친다. ▲ (사진) CU는 최근 편의점 품절템으로 불리는 연세우유 크림빵을 모티브로 제페토 아이템 총 14종을 선보인다.CU는 지난해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인 제페토(ZEPETO)에 가상현실 편의점을 열고 시공간적 제약 없이 차별화된 편의점 이용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제페토 공식 맵인 한강공원, 교실매점, 지하철역 총 3개 점포를 운영 중이다. CU는 최근 편의점 품절템으로 ...
  • 문성준
    BGF리테일 CU, 메타버스 내 연세우유 크림빵 아이템 14종 선보인다
    더밸류뉴스2022-08-30
    BGF리테일(대표이사 이건준)의 편의점브랜드 CU가 인기제품 연세우유 크림빵과 Z세대에게 반응이 좋은 기프트카드를 활용한 메타버스 마케팅에 나선다. CU는 30일 인기를 끌고 있는 연세우유 크림빵을 모티브로 한 제페토 아이템 14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연세우유 크림빵 4종(우유, 초코, 단팥, 메론) 이미지를 활용한 봉지 완제품과 슬리퍼, 수면 잠옷 등이다. 유저들은 해당 아이템들을 자신의 아바타에 장착해 인증 장면 등을 연출할 수 있다. 17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제페토 크리에이터 ‘노바’가 아이템 기획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 ...
  • 김대훈
    bhc 치킨, ‘트위스트 2종’ 사이드 메뉴 출시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8-25
    [제주교통복지신문 김대훈 기자] bhc 치킨이 사이드 메뉴 ‘트위스트 2종’을 출시, 전국 매장에서 본격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bhc 치킨 사이드 메뉴인 ‘트위스트 2종’은 꽈배기를 모티브로 기획됐다고 전했다. bhc 치킨이 선보이는 사이드 메뉴는 ‘크림치즈 트위스트’, ‘단팥 트위스트’ 등 2종으로, 찹쌀에 두부를 넣은 반죽을 튀겨 쫄깃 바삭한 식감에 고소한 풍미가 돋보이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bhc 치킨의 대표 사이드 메뉴인 ‘달콤바삭 치즈볼’의 기술력에 착안, 기존 꽈배기 제품과 ...
  • 이소민
    SPC그룹 허영인 '우리밀' 사랑…우리 농가에 힘 보탠다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8-09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허영인 회장이 이끄는 SPC그룹이 파리바게뜨, SPC삼립 등의 브랜드를 통해 ‘우리밀’ 소비에 앞장서고 있다. 최근 SPC삼립은 새싹보리 단팥호떡, 우유버터롤, 감자치즈팡, 유자만쥬 등 국산밀 베이커리 4종을 출시했다. 지난해 12월 농림축산식품부와 ‘국산밀 소비 활성화 협약’을 체결하고 국산밀을 활용한 신제품을 개발해 선보였다. 허 회장은 오래 걸리더라도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우리밀’로 만든 경쟁력 있는 진짜 ‘우리빵’을 만들어 보자고 독려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허 회장의 주도 ...
1 2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