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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임성규
    보다 편리해진 광주시 '콜챗봇'을 만나보세요
    뉴스포인트2021-09-30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광주시 ‘콜챗봇’이 보다 편리해진다. 30일 시에 따르면 시는 지난해 7월부터 대화형 메신저 민원상담이 가능한 ‘광주시 콜챗봇’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콜챗봇이란 행정, 지방세, 복지, 보건, 경제, 환경, 안전, 교통, 축제, 관광 분야의 정보를 안내하는 시나리오 기반의 인공지능 챗봇으로 채팅창에 제공되는 메뉴를 선택하면 관련된 시정 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다. 특시, 시는 콜챗봇 내실화를 위해 시나리오 확충 작업을 진행했으며 시민들의 보다 편리한 사용을 위해 시에서 운영 중인 6개의 채널(광주시, ...
  • 임의순
    보다 편리해진 광주시 '콜챗봇'을 만나보세요
    제주교통복지신문2021-09-30
    [제주교통복지신문 임의순 기자] 광주시 ‘콜챗봇’이 보다 편리해진다. 30일 시에 따르면 시는 지난해 7월부터 대화형 메신저 민원상담이 가능한 ‘광주시 콜챗봇’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콜챗봇이란 행정, 지방세, 복지, 보건, 경제, 환경, 안전, 교통, 축제, 관광 분야의 정보를 안내하는 시나리오 기반의 인공지능 챗봇으로 채팅창에 제공되는 메뉴를 선택하면 관련된 시정 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다. 특시, 시는 콜챗봇 내실화를 위해 시나리오 확충 작업을 진행했으며 시민들의 보다 편리한 사용을 위해 시에서 운영 중인 6개의 채널(광 ...
  • 김용호
    광주시 민원상담콜센터, 이용 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뉴스포인트2021-04-27
    광주시청 전경[뉴스포인트 김용호 기자] 광주시는 개소 1년을 맞이한 민원상담콜센터의 이용고객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설문조사는 26일부터 오는 5월 16일까지 3주간 실시하며 대상자는 민원상담콜센터를 이용한 시민들이다. 시는 자체개발한 웹 설문조사 URL이 포함된 문자메시지를 전송해 신속한 연결, 정확한 안내, 친절한 응대에 대한 만족도 및 콜센터를 접하게 된 경로에 대해 조사한다.이에 앞서 지난해 하반기에 실시한 만족도 조사 결과 시민 의견을 반영해 상담 통화 후 카카오톡 ‘광주시 콜챗봇’을 활용한 피드백 전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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