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입소문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706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서성열
    해양치유 효능 입소문, 완도 해양치유센터 2만 명 다녀가
    전남인터넷신문17시간 전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지난해 11월 24일 국내 최초로 개관하며 힐링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완도 해양치유센터 방문객이 2만 명을 돌파했다. 4월 25일 기준 완도 해양치유센터를 다녀간 인원은 20,765명으로 파악됐다. 해양치유센터는 해수와 해조류, 머드 등 완도의 해양자원을 활용한 딸라소풀, 명상풀, 해조류 거품 테라피, 머드·스톤 테라피 등 16개의 테라피실로 구성됐다. 지난 3월에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테라피를 제공하고자 개별 욕조에 미역, 다시마 원물을 넣은 물에 입욕하는 ‘해조류 스파 테라피’와 완도산 다시마를 ...
  • 임의순
    영화 '싱크홀', 200만 관객 돌파 목전
    제주교통복지신문2021-08-30
    [제주교통복지신문 임의순 기자] 11년 만에 마련한 내 집이 지하 500m 초대형 싱크홀로 추락하며 벌어지는 재난 버스터 '싱크홀'이 누적 관객수 198만 명을 기록하며 200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8월 30일 오전 7시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싱크홀'은 지난 주말 180,016명을 동원, 누적 관객수 1,982,234명을 기록했다. 이는 신작들의 거친 공세와 개봉 3주 차를 맞이했음에도 불구하고 폭발적인 입소문 열풍에 힘입어 여전히 뜨거운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것이라 눈길을 끈다. 특히 '싱크홀 ...
  • 이동재
    보건복지부, 치료경험담 등 불법의료광고 집중 단속
    뉴스포인트2022-01-27
    뉴스포인트 이동재 기자 | 보건복지부 및 의료광고 자율심의기구는 온라인에서 확산하고 있는 인플루언서의 치료경험담 등 불법 의료광고의 성행 및 피해사례를 방지하기 위하여, 2022년 2월 3일부터 두 달간 전파력과 확산력이 높은 온라인 매체를 중심으로 집중 모니터링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니터링은 입소문(바이럴) 마케팅에 적극 활용되고 있는 비의료인에 의한 의료광고를 중심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의료법(제56조제1항)에 따르면 의료광고 주체는 의료인, 의료기관의 장, 의료기관 개설자로 한정되어 있어 비의료인에 의한 의료광고는 ...
  • 김대훈
    보건복지부, 치료경험담 등 불법의료광고 집중 단속
    제주교통복지신문2022-01-27
    [제주교통복지신문 김대훈 기자] 보건복지부 및 의료광고 자율심의기구는 온라인에서 확산하고 있는 인플루언서의 치료경험담 등 불법 의료광고의 성행 및 피해사례를 방지하기 위하여, 2022년 2월 3일부터 두 달간 전파력과 확산력이 높은 온라인 매체를 중심으로 집중 모니터링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니터링은 입소문(바이럴) 마케팅에 적극 활용되고 있는 비의료인에 의한 의료광고를 중심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의료법(제56조제1항)에 따르면 의료광고 주체는 의료인, 의료기관의 장, 의료기관 개설자로 한정되어 있어 비의료인에 의한 의료광 ...
  • 이건희
    CGV 에그지수 96% 네이버 평점 9.73 '피넛 버터 팔콘' 입소문 이어져
    뉴스포인트2021-04-09
    찬란/㈜팝엔터테인먼트[뉴스포인트 이건희 기자] 전세계 27개 영화제 초청, 21개 부문 수상, 로튼토마토 평론가 지수 95%, 팝콘 지수 96% 기록까지 폭발적인 전세계 호평과 함께 지난 7일(수) 국내 개봉한 화제작 <피넛 버터 팔콘>이 CGV, 네이버 등 주요 평점 사이트에서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얻으며 입소문을 더해가고 있다.출처: CGV출처: 네이버 영화레슬러가 되고 싶은 잭의 꿈을 이뤄주기 위해 친구가 된 세 사람의 여정을 그린 드라마 <피넛 버터 팔콘>이 CGV 에그지수 96%, 네이버 네티즌 평점 9.73점을 기록하는 ...
  • 이용학
    [비건만평] "팔도 비빔면도 비건?"...'비건 비빔면' 입소문
    비건뉴스2021-07-29
    [비건만평] "팔도 비빔면도 비건?"...'비건 비밈면' 입소문 ...
  • 임태균
    부산시, 쾌적한 도시환경을 위한 승용차요일제, 적극 동참해주세요!
    뉴스포인트2021-07-18
    뉴스포인트 임태균 기자 | 부산시가 미세먼지와 대기오염을 완화하고, 교통체증을 줄이는 승용차요일제 홍보에 박차를 가한다. 부산시는 2030 젊은 세대의 승용차요일제 신규가입을 독려하기 위해 오는 8월 1일까지 온라인을 활용한 「승용차요일제 입소문 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승용차요일제는 월요일부터 금요일 중 하루를 정해 오전 7시부터 저녁 8시까지 자발적으로 승용차를 운행하지 않는 시민실천운동으로, 참여자에게는 ▲자동차세 10% 할인(연납하면 최대 18%) ▲공영 주차장 요금 50% 할인 ▲주거지 주차요금 20% 할인 ...
  • 김용호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유튜브 조회수 100만 돌파
    뉴스포인트2021-07-27
    뉴스포인트 김용호 기자 | 올 여름 '집콕' 필수 드라마로 손꼽히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에서 유튜브에 무료 공개한 1화가 100만 조회수를 돌파, 뜨거운 관심을 제대로 입증하고 나섰다. 7월 16일 첫 선을 보인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는 공개 직후부터 입소문 바람을 타고 시청자들을 끌어당기고 있는 터. 이 기세를 몰아 17일(토) 티빙 유튜브에 무료로 공개된 1화 역시 가볍게 조회수 118만(7월 23일 오전 기준)을 돌파, 드라마에 쏠린 시선을 실감케 하고 있다. 각종 커뮤니티와 포털 사이트, 유튜브에서 ...
  • 임의순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유튜브 조회수 100만 돌파
    제주교통복지신문2021-07-27
    [제주교통복지신문 임의순 기자] 올 여름 '집콕' 필수 드라마로 손꼽히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에서 유튜브에 무료 공개한 1화가 100만 조회수를 돌파, 뜨거운 관심을 제대로 입증하고 나섰다. 7월 16일 첫 선을 보인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는 공개 직후부터 입소문 바람을 타고 시청자들을 끌어당기고 있는 터. 이 기세를 몰아 17일(토) 티빙 유튜브에 무료로 공개된 1화 역시 가볍게 조회수 118만(7월 23일 오전 기준)을 돌파, 드라마에 쏠린 시선을 실감케 하고 있다. 각종 커뮤니티와 포털 사이트, 유튜브 ...
  • 임의순
    '모가디슈', 신작 공세 속에도 278만 관객 돌파
    제주교통복지신문2021-08-23
    [제주교통복지신문 임의순 기자] 거침없는 장기 흥행세로 연일 2021년 한국영화 최고 흥행 신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영화 '모가디슈'가 누적 관객수 2,780,872명을 돌파한 것은 물론, 4주 연속 정상급 박스오피스를 차지하는 이색 기록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더불어 개봉 이후 매주마다 신작들의 개봉 공세 속에서도 '모가디슈'의 뜨거운 입소문 흥행은 현재 진행 중이다. 이와 같은 속도를 유지한다면 '블랙 위도우'를 뛰어넘고 올해 첫 300만 관객 돌파라는 흥행 신기록을 세울 것을 예상케 한다. 이같이 4주 연속 박스오피스와 예매 ...
1 2 3 4 5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