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피플스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37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안광일
    방탄소년단(BTS), 美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 3관왕 달성
    라온신문2022-12-07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2022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2022 People’s Choice Awards)’에서 3관왕을 차지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6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타모니카에서 개최된 ‘2022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올해의 그룹(The Group of 2022)’, ‘올해의 콘서트 투어(The Concert Tour of 2022)’, ‘올해의 컬래버레이션 송(The Collaboration of 2022)’ 등 3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특히 이들은 ‘올 ...
  • 박소영
    임팩트피플스: 골프 좀 쳐본 4060 신중년 트렌드는
    주간여성2022-03-30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남녀 신중년의 골프 트렌드를 조사했다고 29일 밝혔다.임팩트피플스가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3월 2일부터 3월 15일까지 4060 남녀 327명을 대상으로 ‘스크린골프 이용 트렌드 조사’를 실시한 결과, 신중년 90.8%가 ‘스크린골프장 방문 경험이 있다’고 대답했다.◇ 4060 신중년, 90% 스크린 골프장 경험 있다골프 구력과 관련한 문항에서는 6개월부터 10년 이상까지 10%대의 응답률을 보이며, 신중년이 다양한 골프 구력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나타냈다. 가장 ...
  • 김지연
    임팩트피플스, 신중년 친환경 패션 트렌드 조사 결과 발표
    케이앤뉴스 KN NEWS2022-02-16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가 신중년의 친환경 패션 트렌드를 조사했다. ▲ (자료제공=임팩트피플스) 신중년 친환경 패션 트렌드 조사 결과 발표임팩트피플스가 에이풀(Aful)을 통해 2021년 9월 2일부터 9월 9일까지 50세 이상, 238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70%의 신중년이 ‘패션 산업이 환경 오염에 영향을 미친다’고 답했다. 신중년이 생각하는 패션 산업의 가장 큰 환경 오염 원인은 ‘화학 섬유 생산’이 27.5%로 1위를 차지했다. ‘의복(23.2%)’, ‘섬유 염색(19%)’, ‘세탁세제 이용(16.7%)’, ‘신발( ...
  • 김상중
    임팩트피플스, ‘신중년 AI 스피커 이용 트렌드’ 조사 결과 발표
    케이앤뉴스 KN NEWS2022-02-22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가 신중년의 AI 스피커 이용 조사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 (사진) 임팩트피플스임팩트피플스가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1월 6일부터 1월 20일까지 50세 이상, 483명을 대상으로 신중년의 AI 스피커 이용 조사를 한 결과, 31.7%의 신중년이 ‘AI 스피커 이용 경험이 있다’고 답했다. 이는 2021년 3월 과기정통부가 발표한 ‘2020년 인터넷 이용 실태조사 발표’(만 6세 이상 전체)에 따른 인공지능 음성 인식 서비스 이용률 28.5%와 비슷한 결과다. 다만 인공지능 음석 인식 ...
  • 김지연
    임팩트피플스, 5060세대 밀키트 이용 현황 조사
    케이앤뉴스 KN NEWS2021-12-08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가 5060세대 밀키트 이용 현황을 조사했다. ▲ (사진) 에이풀이 조사한 ‘5060세대 밀키트 이용 트렌드’ 조사 결과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9월 15일부터 9월 29일까지 50세 이상 256명을 대상으로 ‘5060세대의 밀키트 이용 트렌드’를 조사한 결과, ‘구매 경험 있음’이 70.3%로 10명 중 7명은 밀키트를 구매해 본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3개월간 구매한 밀키트 개수(N=180)에 대한 질문에는 ‘1-2개’가 38.6%, ‘3-4개’ 39.8%, ‘7개 이상’이 10.2%로 ...
  • 박솔
    원안위, ㈜피플스 "온열찜질기" 수거 명령
    뉴스포인트2021-04-16
    온열찜질기 3종 제품안전성 평가 결과[뉴스포인트 박솔 기자] 원자력안전위원회는 ㈜피플스의 온열찜질기 총 3종 1,731개 제품이 「생활주변방사선 안전관리법」상 결함가공제품으로 확인됨에 따라 해당제품을 즉시 회수조치 하였습니다.원안위는 ㈜피플스에 대한 현장조사와 제품 안전성 평가를 실시하였고, 그 결과는 다음과 같다. ㈜피플스는 2018년 11월부터 ’20년 8월까지 중국에서 총 3종 2,239개온열찜질기를 수입하여 판매하였다.제품에 포함된 방사능 물질 분석결과, 3종 모두 연간 방사선피폭선량이 0.0104∼0.0361mSv/y에 해 ...
  • 박다솔
    임팩트피플스: 신중년이 선택한 ‘내 인생 최고의 국내여행지’ 설문조사 공개
    The Psychology Times2021-04-05
    임팩트피플스가 공개한 신중년이 선택한 내 인생의 최고의 국내여행지펜데믹 사태로 해외로 향하는 길이 막히며, 국내 여행의 수요가 점차 높아지기 시작했다.시니어 전문기업 임팩트피플스는 50세 이상 신중년 759명을 대상으로 ‘내 인생 최고의 국내여행지와 다시 가고 싶은 혹은 앞으로 가고 싶은 국내여행지’라는 주제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제주도’에 높은 응답률을 보였다고 발표했다. 제주도를 선택한 이유로는, 이국적인 풍경과 개방감, 다양한 체험, 풍성한 먹을거리 등을 꼽았다.이번 설문조사는 여행시리즈 2탄으로, 임팩트피플스의 ...
  • 김지연
    임팩트피플스, 5060세대 여행 트렌드 조사 결과 발표
    케이앤뉴스 KN NEWS2022-01-04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가 5060세대의 여행 트렌드를 조사했다. ▲ (사진) 에이풀의 ‘5060세대의 여행 트렌드’ 조사 결과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11월 17일부터 12월 1일까지 50세 이상 376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응답자 67.29%가 국내 여행에 관심을 갖고 있는 비율(관심 있음, 매우 관심 있음)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5060 신중년의 최근 1년 국내 여행에 대한 관심이 증대한 것이다. 이들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 방법으로는 자유여행이 72.21%로 1위를 차지했다. 패키지여행이 8.46%로 ...
  • 한영빈
    임팩트피플스: 5060 신중년, 신체건강보다 정신건강
    The Psychology Times2022-01-06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5060세대의 정신건강 관리 트렌드를 조사했다.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12월 8일부터 12월 22일까지 50세 이상 301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신중년 응답자 중 10명 중 8명에 해당하는 87.05%가 정신건강이 중요하다고 답변했다.정신 건강과 스트레스 관리를 위해 하는 활동에 대한 물음에는 운동하기가 78.21%로 1위를 나타났다. 이어 음악/독서/영화 등 콘텐츠 소비하기, 맛있는 음식/음료 즐기기, 명상 등으로 차분해질 시간 갖기, 고민거리를 나눌 사람과 시간 ...
  • 김지연
    임팩트피플스 “4060 받고 싶은 추석 선물 1위는… 2위 건강기능식품”
    케이앤뉴스 KN NEWS2022-09-05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4060 선물 트렌드 조사 결과를 5일 발표했다.▲ (자료) 에이풀 ‘2022년 신중년 추석선물 트렌드’ 인포그래픽올해 추석에는 고물가 경제상황의 여파로 얼리버드 이벤트 등의 ‘추석 선물 사전예약’이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이마트가 7월 21일부터 8월 29일까지 추석선물세트 판매 실적을 분석한 결과, 사전 구매 품목 중 가장 많은 판매율을 기록한 것은 ‘10만원 미만의 가성비 선물세트’로 전년 대비 102.9%가량의 매출 신장이 있었다고 밝혔다.앞서 임팩트피플스가 4060 ...
1 2 3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