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이오페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10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최효열
    이오페 바이오에센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업데이트
    제주교통복지신문2021-08-25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25일 오후 8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아이오페 바이오에센스' 관련 문제가 출제됐다. 이날 공개된 문제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답은 ''이다. 한편 캐시워크는 정답자에 한해 최대 1만 캐시를 지급한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참여했던 퀴즈에 문제가 변경되더라도 이미 참여한 퀴즈에는 다시 참여할 수 없다. 제주교통복지신문, ...
  • 이승윤
    아모레퍼시픽, ‘iF 디자인 어워드 2023’ 9개 본상 수상
    더밸류뉴스2023-04-26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회장 서경배)이 독일 국제포럼디자인에서 주관하는 ‘iF 디자인 어워드 2023’를 수상하며 기업과 브랜드의 국제 위상을 한껏 높였다.아모레퍼시픽은 ‘iF 디자인 어워드 2023’의 4개(제품·패키지·커뮤니케이션·전시) 디자인 부문에서 총 9개의 본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국제포럼디자인에서 주관하는 대회로,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대회로 꼽힌다.이번 수상은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플레시아 키즈 칫솔 2단계와 3단계’, 패키지 ...
  • 이승윤
    아모레퍼시픽, 6개 브랜드 ‘iF 디자인 어워드 2021’ 본상 수상
    더밸류뉴스2021-04-26
    아모레퍼시픽 6개 브랜드가 ‘iF 디자인 어워드 2021’ 본상을 수상했다. 아이오페는 서비스 디자인 부문에서 헤라, 프리메라, 설화수, 라네즈, 한율 등은 각각 패키지 디자인 부문에서 수상했다. 독일 국제포럼디자인(International Forum Design)에서 주관하는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대회로 꼽힌다. 서비스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한 ‘아이오페 랩’은 피부 진단 서비스를 통해 개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도심 속 피부 미래 연구 공간이 ...
  • 이승윤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 27일 개막
    더밸류뉴스2021-09-24
    아모레퍼시픽이 네이버와 함께 올해 최대 규모의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를 개최한다. 9월 27일(월)부터 10월 3일(일)까지 1주일간 매일, 네이버쇼핑에서 진행하며, 아모레퍼시픽그룹 14개 브랜드가 참가한다.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에는 설화수, 라네즈, 헤라, 아이오페, 마몽드, 프리메라, 미쟝센 등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와 이니스프리, 에스쁘아, 에뛰드 등 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사 브랜드가 참여한다. 다양한 고객들과 현장감 있는 소통을 위해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도 13회 ...
  • 박마틴
    경남문화예술회관, 공연과 함께 활기 충전하세요!
    뉴스포인트2022-07-07
    뉴스포인트 박마틴 기자 | 경상남도문화예술회관(관장 강동옥)이 2022년 하반기 기획공연을 공개했다. 발레, 음악극, 오페라, 무용, 연극, 콘서트 등 다채로운 장르의 기획공연을 구성해 경남도민들에게 골라보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최대 40%의 할인과 다양한 혜택을 덤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획공연 패키지 상품도 선보여 기대를 모은다. [경남문화예술회관 2022 하반기 스페셜 레퍼토리의 향연] 먼저 화려한 무대 뒤 숨겨진 무용수들의 리얼스토리가 경남도민을 만난다. 유니버설발레단 ‘더 발레리나’는 꿈을 위해 나아가는 무용수 ...
  • 김상중
    아모레퍼시픽그룹, 2023년 2분기 경영 성과 발표
    케이앤뉴스 KN NEWS2023-07-27
    아모레퍼시픽그룹이 2023년 2분기 1조308억원의 매출과 117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0.4%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흑자 전환했다.▲ (사진) 아모레퍼시픽올해 2분기는 대부분의 해외 시장에서 매출이 증가하며 전반적으로 수익성이 개선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북미와 EMEA(유럽, 중동 등) 지역의 경우 전년 대비 2배 이상 매출이 증가해 눈길을 끈다. 중국 시장에서도 매출이 성장했으며, 고객 저변을 확대 중인 일본 시장도 매출이 크게 증가해 기대감을 높였다.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중에서는 헤라와 에스트라가 ...
1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