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10295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충청북도학생수련원, 성장 아웃도어 교육 연수 마무리
- 뉴스포인트2021-12-26
-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충청북도학생수련원은 충북형 성장 아웃도어 교육의 확산과 정착을 위해 실시한 2021년 아웃도어 교육 연수가 모두 마무리 되었다고 밝혔다. 올해 시범사업으로 시작하고, 2022년도에 본격 시행하는 충북형 성장 아웃도어 교육의 이해증진과 참여 독려를 위해 실시한 아웃도어 교육 연수는 ‘아웃도어 지도자 양성과정’, ‘아웃도어 교직원 역량강화 연수’, ‘학교관리자 정책이해연수’ 등 총 34회 실시하였으며, 도내 교직원 1,099명이 참가하였다. 연수에 참가한 연수생은 “야외에서 다양한 아웃도어 체험을 하고 전 ...
-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해빙기 시즌 안전한 산행 돕는 아웃도어 아이템 추천
- 부산경제신문2021-02-18
- [부산경제신문/김지원 기자]본격적인 산행의 계절인 봄이 다가오고 있다. 추위가 풀리고 얼음이 녹는 시기인 해빙기에는 일교차가 크고 산 곳곳에 쌓인 눈과 녹지 않은 얼음 등 많은 위험 요소가 존재하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해빙기는 단순히 얼음이 녹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기온이 올라가면서 녹았던 얼음이 다시 얼어붙기를 반복하기 때문에 기능성 의류, 용품 등 안전 장비는 해빙기 시즌 산악 사고 예방을 위한 필수 요소이다.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해빙기 시즌 안전한 산행을 도와주는 아웃도어 ...
- 듀베티카, 배우 나나와 함께 24SS 감각적인 아웃도어 화보 공개
- 전남인터넷신문2024-04-15
- [전남인터넷신문]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가 지난 3월, 배우 나나와 함께한 매거진 ‘데이즈드’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해 말,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새로운 브랜드의 글로벌 방향을 공개하며 프리미엄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고 있는 듀베티카는 이번 화보를 통해 고급스러우면서도 기능성을 강조한 24SS 시즌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담아냈다. 특히, 배우로도 성공적으로 안착한 나나의 프리미엄한 일상과 액티브함을 엿볼 수 있는 이번 화보는 그녀의 매력 ...
- 부산관광공사, 아웃도어 미션 게임‘수상한 의뢰’출시
- 부산경제신문2024-08-12
- 부산관광공사는 부산근현대역사관을 방문하는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부산의 근현대사를 재미있고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미션 게임‘수상한 의뢰’편을 오는 9일 출시한다. 이번 미션 게임은 역사관의 전시와 부산의 근현대사를 쉽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유료 체험게임’이다. 참여자들은 부산근현대역사관 내·외부를 관람하며 다양한 역사적 사실을 퀴즈와 미션을 통해 알아가는 형태로 진행된다. 특히, 역사적인 사건들과 인물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접할 수 있어 교육적 가치와 오락성을 동시에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사는 미 ...
- 이랜드 뉴발란스, 아웃도어 라인 론칭…'하이킹∙캠프닉' 고객 확대
- 더밸류뉴스2022-01-25
-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대표이사 최운식 최종양)가 ‘아웃도어 라인’을 새로 선보인다. 자연에 관한 3가지의 콘셉트로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제시한다. 뉴발란스가 ‘뉴발란스 아웃도어’를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전일 온라인으로 선 론칭했으며 오는 28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도 정식 발매한다. 새로 선보인 뉴발란스 아웃도어는 총 3가지 콘셉트로 구성됐다. 첫 번째는 ‘컨셉 아웃도어’로, 트레디셔널 아웃도어 활동이 주제다. ‘Going Fishing’을 메인 주제로 했으며 피싱 재킷을 중심으로 고기능 스트레치 원단과 ...
- 레드페이스, ‘팩커블 아웃도어 재킷’ 출시
- 부산경제신문2021-11-26
- [부산경제신문/이상철 기자]첫눈이 내린다는 절기 ‘소설’이 지나고 겨울 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야외활동을 나서는 이들에게는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는 아웃도어가 필수다. 이때 편안한 활동 및 이동을 위해선 이들이 입고 있는 옷의 부피, 무게, 휴대성이 핵심이다. 안전에 유의해야 하는 겨울 산행에선 옷 또한 짐이 되기에 최대한 가벼운 무게에 부피감이 작은 착장을 입는 것이 좋기 때문이다.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추위 속에도 자유로울 수 있도록 뛰어난 경량성과 팩커블(Packable) 기능을 자랑하는 ‘하이라이 ...
- 트렉스타, 친환경 아웃도어 아이템 및 스타일링 제안
- 부산경제신문2020-11-20
- [부산경제신문/박홍식 기자]윤리적 소비와 함께 지속 가능한 패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주요 쇼핑 키워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스타일은 물론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MZ’ 세대의 영향력과 구매력이 급증하고 있기 때문. 올 초 발표된 글로벌 커머스 마케팅 기업 크리테오의 조사에 따르면, MZ세대의 52%는 친환경을 비롯해 자신의 가치와 신념에 부합하는 브랜드나 상품을 전보다 더 소비할 것이라고 답했다. 이에 트렉스타는 이러한 변화하는 환경에 맞춰 친환경 소재의 상품 영역 확장 및 지속 가능한 아웃도어 문화 확대 등을 통해 ...
- 효성티앤씨, 유럽 친환경 아웃도어 시장 공략
- 케이앤뉴스 KN NEWS2022-11-29
- 친환경 섬유의 글로벌 트렌드를 이끄는 효성티앤씨가 유럽의 친환경 아웃도어 시장 공략에 나섰다. ▲ (사진)효성티앤씨, 28~30일 독일에서 열린 세계 최대 아웃도어 전시회인 ‘ISPO 뮌헨’ 참가 효성티앤씨는 28일부터 30일까지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아웃도어 패션 전시회인 ‘ISPO 뮌헨(Internationale Fachmesse für Sportartikel und Sportmode Munich) 2022’에 참가해 아웃도어 패션용 친환경 섬유를 대거 선보였다. ISPO는 1970년부터 매년 개최해온 세계 최대의 아 ...
- KG이니시스 렌탈페이, 아웃도어 분야 진출 ‘박차’
- 케이앤뉴스 KN NEWS2022-09-21
- 국내 전자결제 시장 선도 기업 KG이니시스는 자사 분할결제 서비스 ‘렌탈페이’의 아웃도어 분야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21일 밝혔다. ▲ (사진)KG이니시스CI렌탈페이는 신용카드, 계좌이체와 같은 결제수단의 일종으로 렌탈과 같이 최대 60개월 분할결제를 통해 소비자의 구매 부담을 낮출 수 있는 서비스다. 복잡한 렌탈 절차를 전 구간 전자계약 방식으로 진행해 쇼핑몰의 서비스 운영 부담이 적고 고가품의 구매전환율 및 매출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KG이니시스는 2021년 렌탈페이 런칭 후 텐바이텐, 오늘의집, 인노바드, 마스슬립 등 가맹점 ...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