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아웃도어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270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임성규
    충청북도학생수련원, 성장 아웃도어 교육 연수 마무리
    뉴스포인트2021-12-26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충청북도학생수련원은 충북형 성장 아웃도어 교육의 확산과 정착을 위해 실시한 2021년 아웃도어 교육 연수가 모두 마무리 되었다고 밝혔다. 올해 시범사업으로 시작하고, 2022년도에 본격 시행하는 충북형 성장 아웃도어 교육의 이해증진과 참여 독려를 위해 실시한 아웃도어 교육 연수는 ‘아웃도어 지도자 양성과정’, ‘아웃도어 교직원 역량강화 연수’, ‘학교관리자 정책이해연수’ 등 총 34회 실시하였으며, 도내 교직원 1,099명이 참가하였다. 연수에 참가한 연수생은 “야외에서 다양한 아웃도어 체험을 하고 전 ...
  • 편집국
    [제8화]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의 창업자 이본 쉬나드 .. '변화'
    경기뉴스탑2024-02-24
    세계적 아웃도어 브랜드인 ‘파타고니아’의 창업자 이본 쉬나드(사진)가 4조 원이 넘는 회사 지분을 통째로 기부했다. 그는 암벽등반가로서, 사업가로서, 평생 새로운 길을 개척해 왔다. 그가 언젠가 이런 말을 했다."선한 일을 할 수 있는 기회와 능력이 있는데도하지 않는다면, 악한 것과 다름없다"라고ᆢ이제 내 스스로 변화해야할 시기가 왔다.이타적인 인간이 되기위해 더 많이 수련해야겠다. ...
  • 김지원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해빙기 시즌 안전한 산행 돕는 아웃도어 아이템 추천
    부산경제신문2021-02-18
    [부산경제신문/김지원 기자]본격적인 산행의 계절인 봄이 다가오고 있다. 추위가 풀리고 얼음이 녹는 시기인 해빙기에는 일교차가 크고 산 곳곳에 쌓인 눈과 녹지 않은 얼음 등 많은 위험 요소가 존재하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해빙기는 단순히 얼음이 녹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기온이 올라가면서 녹았던 얼음이 다시 얼어붙기를 반복하기 때문에 기능성 의류, 용품 등 안전 장비는 해빙기 시즌 산악 사고 예방을 위한 필수 요소이다.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해빙기 시즌 안전한 산행을 도와주는 아웃도어 ...
  • 정채영
    이랜드 뉴발란스, 아웃도어 라인 론칭…'하이킹∙캠프닉' 고객 확대
    더밸류뉴스2022-01-25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대표이사 최운식 최종양)가 ‘아웃도어 라인’을 새로 선보인다. 자연에 관한 3가지의 콘셉트로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제시한다. 뉴발란스가 ‘뉴발란스 아웃도어’를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전일 온라인으로 선 론칭했으며 오는 28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도 정식 발매한다. 새로 선보인 뉴발란스 아웃도어는 총 3가지 콘셉트로 구성됐다. 첫 번째는 ‘컨셉 아웃도어’로, 트레디셔널 아웃도어 활동이 주제다. ‘Going Fishing’을 메인 주제로 했으며 피싱 재킷을 중심으로 고기능 스트레치 원단과 ...
  • 이상철
    레드페이스, ‘팩커블 아웃도어 재킷’ 출시
    부산경제신문2021-11-26
    [부산경제신문/이상철 기자]첫눈이 내린다는 절기 ‘소설’이 지나고 겨울 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야외활동을 나서는 이들에게는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는 아웃도어가 필수다. 이때 편안한 활동 및 이동을 위해선 이들이 입고 있는 옷의 부피, 무게, 휴대성이 핵심이다. 안전에 유의해야 하는 겨울 산행에선 옷 또한 짐이 되기에 최대한 가벼운 무게에 부피감이 작은 착장을 입는 것이 좋기 때문이다.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추위 속에도 자유로울 수 있도록 뛰어난 경량성과 팩커블(Packable) 기능을 자랑하는 ‘하이라이 ...
  • 박홍식
    트렉스타, 친환경 아웃도어 아이템 및 스타일링 제안
    부산경제신문2020-11-20
    [부산경제신문/박홍식 기자]윤리적 소비와 함께 지속 가능한 패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주요 쇼핑 키워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스타일은 물론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MZ’ 세대의 영향력과 구매력이 급증하고 있기 때문. 올 초 발표된 글로벌 커머스 마케팅 기업 크리테오의 조사에 따르면, MZ세대의 52%는 친환경을 비롯해 자신의 가치와 신념에 부합하는 브랜드나 상품을 전보다 더 소비할 것이라고 답했다. 이에 트렉스타는 이러한 변화하는 환경에 맞춰 친환경 소재의 상품 영역 확장 및 지속 가능한 아웃도어 문화 확대 등을 통해 ...
  • 제니퍼 최
    효성티앤씨, 유럽 친환경 아웃도어 시장 공략
    케이앤뉴스 KN NEWS2022-11-29
    친환경 섬유의 글로벌 트렌드를 이끄는 효성티앤씨가 유럽의 친환경 아웃도어 시장 공략에 나섰다. ▲ (사진)효성티앤씨, 28~30일 독일에서 열린 세계 최대 아웃도어 전시회인 ‘ISPO 뮌헨’ 참가 효성티앤씨는 28일부터 30일까지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아웃도어 패션 전시회인 ‘ISPO 뮌헨(Internationale Fachmesse für Sportartikel und Sportmode Munich) 2022’에 참가해 아웃도어 패션용 친환경 섬유를 대거 선보였다. ISPO는 1970년부터 매년 개최해온 세계 최대의 아 ...
  • 제니퍼 최
    KG이니시스 렌탈페이, 아웃도어 분야 진출 ‘박차’
    케이앤뉴스 KN NEWS2022-09-21
    국내 전자결제 시장 선도 기업 KG이니시스는 자사 분할결제 서비스 ‘렌탈페이’의 아웃도어 분야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21일 밝혔다. ▲ (사진)KG이니시스CI렌탈페이는 신용카드, 계좌이체와 같은 결제수단의 일종으로 렌탈과 같이 최대 60개월 분할결제를 통해 소비자의 구매 부담을 낮출 수 있는 서비스다. 복잡한 렌탈 절차를 전 구간 전자계약 방식으로 진행해 쇼핑몰의 서비스 운영 부담이 적고 고가품의 구매전환율 및 매출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KG이니시스는 2021년 렌탈페이 런칭 후 텐바이텐, 오늘의집, 인노바드, 마스슬립 등 가맹점 ...
  • 조경환
    신년 겨울 산행 필수 아웃도어 아이템 제안
    부산경제신문2021-01-11
    2021년 하얀 소의 해인 신축년(辛丑年)을 맞이하여 새해 결심을 다지고 한 해의 건강을 기원하기 위해 산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또한 코로나 19로 나홀로 산에 오르는 ‘혼산’이 사회적 거리두기가 가능한 2030세대의 새로운 취미 활동으로 떠오르면서 산행 입문자를 뜻하는 ‘산린이(산+어린이)’이라는 신조어까지 등장했다. 또한 사회적 거리 두기의 영향으로 시작된 ‘혼산’ ‘혼캠핑’은 새로운 형태의 아웃도어 활동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젊은 학생이나 직장인들 사이에서 나 홀로 산행과 캠핑이 유행처럼 번지면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
1 2 3 4 5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