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바이타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44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민진수
    에이치피오, '트루바이타민 Choice'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단독 론칭
    제주교통복지신문2021-11-19
    [제주교통복지신문 민진수 기자] 건강기능식품 기업 에이치피오의 덴프스가 오는 20일 오전 8시 20분부터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생방송을 통해 신제품 '트루바이타민 Choice'를 선보인다. 트루바이타민은 수용성과 지용성 고유 기능을 보존한 3가지 비타민을 한 팩에 담아낸 '한 팩 비타민'으로 최유라쇼와 함께 공동 기획한 단독 상품이다. 하루 한 팩 간편 섭취로 필수 비타민 모두를 먹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러한 트루바이타민은 환경을 생각한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한솔제지와 에이치피오가 공동 개발한 프로테고 ...
  • 신혜정
    GC녹십자, 멀티비타민∙미네랄 ‘하루바이타민 맥스’ 현대홈쇼핑 론칭
    제주교통복지신문2021-12-06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GC녹십자가 오는 7일 오전 9시 25분~10시 25분까지 멀티비타민∙미네랄 ‘하루바이타민 맥스’의 현대홈쇼핑 TV라이브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대홈쇼핑에서는 5개월, 10개월 구성 등을 판매하며 7일 방송 중 10개월 구성 구매 시, 5개월 분을 추가 증정해 총 15개월을 받아볼 수 있는 혜택이 준비돼 있다. GC녹십자에 따르면 론칭 방송 중 구매 시에만 누릴 수 있는 특별 혜택이다. GC녹십자의 ‘하루바이타민 맥스’는 13종의 비타민을 함유하고 미네랄 7종과 다양 ...
  • 이현일
    롯데홈쇼핑 업계 최초 ‘그랜드슬램’ 달성···인기상품 '2020 BEST Awards' 개최
    더밸류뉴스2020-12-10
    롯데홈쇼핑이 이달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국가고객만족도(NCSI)’ 평가에서 TV홈쇼핑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올해 진행된 3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업계 최초로 ‘그랜드슬램’을 달성했다. 이에 고객 감사 차원에서 인기상품 ‘2020 Best Awards’를 개최한다고 밝혔다.국가고객만족도(NCSI) 평가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건 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 지수로, 국내 소비자에게 판매되고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이 직접 평가한 만족도 수준을 측정·계량화해 우수 기업을 선정한다.롯데홈쇼핑은 올해 고객 참여 중심 경영과 디지 ...
  • 김상중
    GS리테일 ‘달리살다’ 론칭 1년 만에 7배 이상 매출 규모 성장
    케이앤뉴스 KN NEWS2021-10-13
    가치 소비 온라인몰 달리살다가 소비로 자신의 가치관을 표현하는 ‘미닝아웃(Meaning out)’ 문화 확산에 힘입어 론칭 1년 만에 7배 이상의 매출 규모로 성장했다고 13일 밝혔다. ▲ (사진) GS리테일 ‘달리살다’ 론칭 1년 만에 7배 이상 매출 규모 성장최근 한 달간의 일 평균 매출이 론칭 초기(2020년 10월)의 일 평균 매출 대비 621% 증가한 것이다. 전체 카테고리 중 친환경 인증 과일과 무항생제 돼지고기가 누적 매출 1~2위에 오르며 전체 매출 상승을 이끌었고, 난각번호 1번 달걀로 알려진 ‘자유 방목 동물복지 ...
1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