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리쿡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66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신혜정
    리쿡 음식물 처리기 출시 기념 대폭 할인 이벤트 진행
    제주교통복지신문2021-12-24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주방가전 전문 브랜드 리쿡에서 싱크대형 음식물 처리기를 출시했으며 출시 기념 대폭 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사은품 증정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리쿡은 친환경 미생물 분해 소멸 방식으로 싱크대에 설치해서 강력한 분쇄 방식을 적용한 합법적인 음식물 분쇄기이다. 리쿡은 1차 분쇄를 하고 2차 미생물 분해소멸, 3차 액상 배출로 2차처리할 필요 없이 합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리쿡 미생물 음식물 처리기는 기존 1~3세대의 단점들을 전부 보완했으며 2중냄새방지장치를 탑재하여 냄새 없이 ...
  • 이수민
    GS리테일, 설 연휴 다가오자 매출 125%증가... “어떤 품목이길래”
    케이앤뉴스 KN NEWS2022-01-26
    GS리테일이 지난해 설날 연휴 직전 1주간 매출을 분석한 결과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의 매출이 직전 달 동기 대비 50.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25일 밝혔다. ▲ (사진=GS리테일)특히 한식 메뉴 매출이 125.3% 큰 폭 신장하면 심플리쿡 전체 매출 상승을 견인한 것으로 확인됐다. 같은 기간 심플리쿡 전체 메뉴 중 매출 1위는 ‘서울식소불고기전골’이 차지한 것으로 분석됐다. ‘감바스알하이오’, ‘베이컨까르보나라’ 등 기존 인기 양식 메뉴 대비 20% 이상 높은 주문량을 기록하며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가장 크게 매출 순위가 ...
  • 임태균
    충북도, 네이버 라이브쇼핑으로 충북 사회적기업 제품 구매하세요!
    뉴스포인트2021-08-31
    뉴스포인트 임태균 기자 | 충청북도가 도내 사회적기업 제품의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도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기업의 온라인 판로 확대를 위해 (사)충청북도사회적기업협의회와 함께 네이버 라이브쇼핑을 제작 지원해 사회적기업의 제품을 홍보하기로 했다. 비대면 온라인 방송에 도내 사회적기업 제품을 등장시켜 시청자들에게 홍보하는 방식이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만듦에서 사용까지 가치 있는 소비’라는 주제로 충북 사회적기업 공동판매몰인 ‘두리번하자’를 개설했으며, 지난 30일 시청자미디어센터에서 진행된 ㈜보리로푸드시스 ...
  • 제니퍼 최
    GS리테일 밀키트 ‘심플리쿡’, 통합 시너지 효과로 급성장 “시장 1위 도전”
    케이앤뉴스 KN NEWS2022-08-03
    GS리테일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이 올해 상반기에만 전년비 65% 성장하며 GS홈쇼핑과 통합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심플리쿡은 특급호텔 셰프 출신 연구원들이 개발하는 밀키트로 2017년 12월에 처음 선보였다. 본격적으로 사업을 전개한 2019년부터 2021년까지 연평균 매출이 45%씩 성장했는데 올해 상반기에는 GS샵 TV홈쇼핑까지 판로를 넓히며 전년비 65%로 급성장하고 있다. ▲ (사진) GS리테일의 밀키트 ‘심플리쿡’실제로 올해 3월 GS샵 TV홈쇼핑에서 론칭한 꽃게장은 4회 방송에 15만 팩이 판매됐으며, ...
  • 김상중
    GS리테일, ‘프라임 멤버십’ 론칭
    케이앤뉴스 KN NEWS2022-07-17
    GS리테일이 온라인 플랫폼 통합 유료 멤버십 ‘프라임 멤버십’을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 (사진) GS리테일이 온라인 플랫폼 통합 유료 멤버십 ‘프라임 멤버십’을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프라임 멤버십’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장보기 플랫폼 GS프레시몰과 가치소비 전문몰 달리살다를 아우르는 통합 유료 멤버십이다. GS리테일은 신선식품 온라인 장보기 고객의 혜택을 강화하고 충성 고객 육성을 위한 전략의 하나로 달리살다의 유료 멤버십 ‘달리드림’을 GS프레시몰로 통합해 ‘프라임 멤버십’을 새롭게 론칭하게 됐다. ‘프라임 멤버십 ...
  • 김상중
    GS리테일, ‘요마트’로 퀵커머스 주도권 선점하나
    케이앤뉴스 KN NEWS2022-05-17
    GS리테일은 국내 대표 배달 앱 요기요와 손잡고 축산·수산·과일 등 식료품과 생필품을 빠르게 배송받을 수 있는 전국 즉시 장보기 서비스 ‘요마트’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 (사진=GS리테일)요마트는 GS리테일의 전국 기반 대형 유통망과 요기요의 배달 플랫폼 운영 노하우를 집약해 만든 요기요의 퀵커머스(Quick Commerce, 즉시 배송) 서비스로, 삼겹살·라면·생리대 등 소량의 생필품을 1시간 내 배송해 주는 서비스다. GS리테일 등이 참여한 CDPI 컨소시엄이 지난해 요기요를 인수한 이후, GS리테일과 본격적인 ...
1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