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롯데칠성음료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2,850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문성준
    [CEO탐구] 박윤기 롯데칠성 대표, 1년만에 '우량 1위 음료기업' 탈바꿈 비결은
    더밸류뉴스2022-05-09
    '칠성 사이다'로 잘 알려진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는 '국내 최대 음료기업'이라는 명성에 걸맞지 않게 수익성이 저조했다. 이 회사는 2020년까지 영업이익률이 5%를 넘지 못했고 2017~2020년 4년 연속 당기순손실을 기록했다. 그러던 이 회사가 지난해 영업이익률 7.27%에 당기순손실이 순이익으로 흑자 전환하면서 비상한 관심을 끌고 있다.이같은 턴어라운드를 주도하고 있는 경영자가 박윤기 대표이사이다. 박윤기 대표는 2020년 12월 취임 당시 만 50세(1970년생)로 롯데그룹 계열사 CEO 가운데 최연소 기록을 세웠다 ...
  • 김규아
    롯데칠성음료, '식물성 음료' 개발할 스타트업 발굴나서
    비건뉴스2022-08-08
    [비건뉴스 김규아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서울산업진흥원과 함께 식물성 음료를 개발하는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나섰다. 롯데칠성음료는 서울산업진흥원과 손잡고 식물성 음료 개발을 목표로 대기업∙스타트업 상생협력을 통한 ‘롯데칠성음료x서울창업허브 창동 오픈이노베이션’ 참가 기업 모집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건강과 환경에 대한 소비자 관심 증가와 비건(Vegan, 채식주의) 시장 성장세에 주목하고 대∙중견기업과 스타트업이 상생하는 기업 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오픈이노베이션 사업을 추진하는 '서울산업진흥원의 서울창 ...
  • 조재환
    롯데칠성음료, NCSI 1위 기업 선정
    부산경제신문2020-11-04
    [부산경제신문/조재환 기자]롯데칠성음료가 3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0 NCSI(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 시상식’에서 8년 연속 음료 부문 단독1위, 5년 연속 소주 부문 1위 기업에 선정되어 인증패를 받았다.NCSI(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국가고객만족지수)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국내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총 75개 업종, 321개 기업을 대상으로 이를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 평가한 만족지수다.이번 조사에서 ...
  • 양희정
    롯데칠성음료, 차 음료 3종 저탄소제품 인증...ESG 경영 일환
    더밸류뉴스2023-08-22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가 ‘옥수수수염차’, ‘황금보리’, ‘아침헛개’ 총 3종의 제품에 대해 저탄소 제품 인증을 획득해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경영을 실천한다.롯데칠성음료가 환경성적표지 인증 및 온실가스 감축을 위한 사업을 추진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저탄소 제품 인증은 환경성적표지 인증을 받은 제품 중 저탄소제품 기준 고시에 적합한 제품으로, 연료 대체 및 공정 개선 등을 통해 온실가스를 적게 배출하는 제품에 주어지는 인증이다.저탄소제품 인증 취득은 이전에 인증 받은 환경성적표지의 탄소발자국이 최대허용탄소배출량 이 ...
  • 배희근
    롯데칠성음료 x 홈플러스 x 사랑의열매, 제로 모음전 수익금 기부
    부산경제신문2021-06-09
    [부산경제신문/배희근 기자]롯데칠성음료가 지난 4월 한달 간 ‘홈플러스’와 손잡고 진행한 기부 캠페인 ‘제로 모음전’의 판매 수익금을 모아 음료 제품으로 ‘사랑의열매(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전국 7개 본부에 전달한다. 제로 모음전은 롯데칠성음료와 홈플러스, 사랑의열매가 손잡고 착한 소비 문화 확산을 위해 기획한 캠페인이자, 소비가 기부로 이어지는 생활 속의 나눔을 실천하고 소비자, 기업, 자선단체가 동참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제로 모음전은 지난 4월 한달 간 전국 홈플러스 점포와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됐다. 소비자는 ‘칠성사이다 제로 ...
  • 김상중
    롯데칠성음료, 사랑나눔매대 기부 캠페인 통한 기부금 전달
    케이앤뉴스 KN NEWS2022-11-14
    롯데칠성음료가 ‘사랑나눔매대 기부 캠페인’을 통해 모인 기부금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사랑의열매)’에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사랑의열매 본관 6층에서 롯데칠성음료 나한채 음료영업본부장, 사랑의열매 김경희 사회공헌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 (사진) 롯데칠성음료가 ‘사랑나눔매대 기부 캠페인’을 통해 모인 기부금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사랑나눔매대 기부 캠페인’은 음료 소비를 통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기획된 것으로, 1월 사랑의열매와 협약을 통해 ...
1 2 3 4 5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