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10856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1인 기업 ‘A-Z까지’...브랜딩포유, 비즈니스 브랜딩 지원 나서
- 제주교통복지신문2021-12-21
-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퍼스널 브랜딩 전문기업 브랜딩 포유(대표 장이지)는 퍼스널 브랜딩 구축으로 온라인 지식 비즈니스 실행 및 수익화에 필요한 모든 요인을 지원한다고 21일 밝혔다. 개인과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하는 기업 중 하나다. 브랜딩 포유는 △브랜딩 브랜딩 컨셉 △홍보영상 △강의 영상 촬영 제작 △플랫폼 구축 △온라인 지식 비즈니스 브랜딩 △창업 컨설팅 △홍보 마케팅 대행 등을 도와 1인 브랜딩 시대에 1인 기업으로 도전하고자 하는 이를 돕는다. 브랜딩 포유를 통해 1인 기업의 ...
- 브랜딩포유, 브랜딩 스피치 콘테스트 마쳐
- 제주교통복지신문2021-12-14
-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퍼스널 브랜딩 전문 기업 브랜딩포유(대표 장이지)가 주최한 ‘나를 알리자! 브랜딩 스피치 콘테스트’가 막을 내렸다. 지난 20일 개최된 ‘나를 알리자! 브랜딩 스피치 콘테스트’는 자신의 회사를 알리거나 개인의 스토리를 알릴 수 있는 대회다. 해당 행사에는 많은 소상공인과 1인 기업들이 참석해 저마다의 이야기를 선보였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코로나19)에 따라 온라인 화상회의 프로그램(Zoom)을 통해 진행됐다. 수많은 참가자 중 총 8명의 스피커가 개성 ...
- 곡성 뚝방마켓 로컬브랜딩 사업, 행정안전부 장관상 수상
- 전남인터넷신문2023-12-01
- [전남인터넷신문]곡성군(군수 이상철)이 2023년 생활권 단위 로컬브랜딩 활성화 지원사업에 ‘뚝방마켓에 날개를 달다’가 선정돼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행정안전부에서 지난 3월에 3월에 공모사업으로 추진한‘생활권 단위 로컬브랜딩 활성화 지원사업’(약칭:로컬브랜딩 사업)은 전국에서 10개 지자체가 선정됐다. 이 중 곡성군을 포함한 4개 지자체가 지역 활성화 유공으로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 이에 따라 곡성군은 뚝방마켓 내 스티커 사진기를 배치하여 뚝방마켓 로컬브랜딩 사업을 홍보할 계획이다. 뚝방마켓에 스티커 사진기를 배치해 무료로 ...
- 곡성 뚝방마켓 로컬브랜딩 사업, 행정안전부 장관상 수상
- 전남인터넷신문2023-12-26
- [전남인터넷신문/박성수 본부장]곡성군은 지난 21일, ‘생활권 단위 로컬브랜딩 활성화 지원사업(로컬브랜딩 사업)’성과 공유회에 참석해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행정안전부 ‘로컬브랜딩 사업’은 지역 고유자원과 특색을 활용해 생활권의 경쟁력을 높여 ‘지역주민은 살 만하고, 관광객은 올 만하게’ 지역 고유성을 살리는 사업이다. 곡성군의 로컬브랜딩 사업인 ‘뚝방마켓에 날개를 달다’가 대외적으로 우수성을 인정받은 것으로, 본 사업은 2023년 첫해 특교세 3억 원과 2024년에는 특교세 10억 원의 예산이 투입된다. 뚝방마켓의 ...
- 이천시, 도시 브랜딩 성공전략 특강
- 경기뉴스탑2024-02-15
- 김성준 시몬스 브랜드전략기획부문 부사장 브랜딩 성공 전략 특강(사진=이천시 제공)[경기뉴스탑(이천)=박찬분 기자]이천시는 14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시 홍보담당자, 축제담당자 등 200여 명 직원 대상으로 『시몬스 브랜딩 성공 전략 특강』을 실시하였다. 이번 특강은 평소 홍보의 중요성 및 이천시만의 도시 브랜드 가치 향상을 강조한 민선8기 시정 운영의 연장선으로 김성준 시몬스브랜드전략기획부문 부사장이‘이천시 도시 브랜딩을 창조하라’라는 주제로 강연하였다. 특강을 진행한 김성준 부사장은 자발적 바이럴 마케팅 및 팬덤 마케팅 등으로 시몬 ...
- 장이지 브랜딩포유 대표, 2022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 수상
- 전남인터넷신문2022-04-18
- [전남인터넷신문/정해권 기자]브랜딩포유(대표 장이지)는 15일, 2022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 시상식에서 ‘퍼프널브랜딩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브랜딩 전문가로 각광 받고 있는 브랜딩포유는 1인 기업 또는 자신만의 컨텐츠로 수익화하고 싶은 분들을 대상으로 강의 기획, 마케팅, 플랫폼 구축, 촬영제작 등 1인 브랜딩에 필요한 다양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퍼스널브랜딩은 개인의 특징과 경쟁력을 바탕으로 맞춤형 브랜딩을 구축하여 비즈니스 모델을 설계하는 컨텐츠로 성공하고 싶어하는 이들이 늘어나는 현 시대에 주목받으며 인기를 얻고 있 ...
- 브랜딩포유·리드젠, 상호 협력 강화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전남인터넷신문2023-11-01
- [전남인터넷신문] 브랜딩 컨설팅 전문 기업 '브랜딩포유'와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전문 기업 '리드젠' 가 31일, 상호 간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브랜딩, 마케팅, 교육 등의 분야에서 상호 지원 및 협력을 더욱 확대할 방침이다. 리드젠의 유태영 대표는 "리드젠의 마케팅, 기술 및 시스템과 브랜딩포유의 콘텐츠 및 브랜딩 전략이 결합되어, 혁신적인 브랜딩 및 마케팅 솔루션 제공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브랜딩포유의 장이지 대표는 "리드젠과의 MOU 체결을 통해, 소상 ...
- 리본즈, ‘Play Luxury, Reebonz’ 리브랜딩 캠페인 진행
- 부산경제신문2022-02-14
- [부산경제신문/김지원 기자]명품 전문 플랫폼 리본즈가 지난 8일 오픈 10주년을 맞아 많은 고객들에게 리본즈의 비전인 ‘Make Luxury Accessible’을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리브랜딩 캠페인 진행을 한다고 11일 밝혔다. 리본즈는 그 동안 명품 구매와 중고 거래, 그리고 렌탈 서비스까지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멀티 명품 플랫폼으로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명품 생태계를 구축했다. 이번 리브랜딩 메시지를 담은 'Play Luxury, Reebonz' 리브랜딩 캠페인을 통해 보다 명품을 더 쉽고 편하 ...
- 부산 북구, 주민과 함께하는 문화도시 브랜딩으로 경쟁력 키워
- 뉴스포인트2022-08-11
-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부산 북구는 지난 9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한 ‘지역 브랜딩 디자인 전문가 초청 강연회’가 주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고 밝혔다. 구는 이번 강연을 위해 지역 브랜딩 디자인 전문가인 심준우 써니아일랜드 대표를 초청하여 ‘디자인을 통해 우리 동네를 알아보고 표현하기’를 주제로 지역을 활성화시키는 도시 브랜딩의 개념과 문화도시로의 성장과 발전을 이끄는 도시브랜딩 전략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 날 도시브랜딩에 관심이 많은 시민과 공무원 등 50여명이 강연에 참석하였으며, ...
- 살고 싶고, 찾고 싶은 우리 동네 브랜딩 사업 본격 추진
- 서남투데이2023-05-30
- 는 지자체를 대상으로 2023년 `생활권 단위 로컬브랜딩 활성화 지원사업`을 공모한 결과 41개 지자체가 신청했고, 서면심사, 현지실사, 발표심사 등을 거쳐 최종 10개 지자체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10개 지자체는 부산 해운대구, 광주 서구, 강원 춘천시, 충북 충주시, 충남 천안시, 경북 구미시·청도군, 전북 장수군, 전남 곡성군, 제주특별자치도 등이다. 올해 처음 시행되는 ‘로컬브랜딩 활성화 사업’은 지역 고유자원과 특색을 활용, 생활권의 경쟁력을 높여 지역주민은 살고 싶고 관광객은 찾고 싶은 지역을 만드는 사업이 ...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