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향의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1040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이동재
    [경제심리학] 기업이 노리는 건? "소비자의 후각"
    뉴스포인트2021-03-14
    (사진=이미지투데이)[뉴스포인트 이동재 기자] 전 세계 스타벅스 매장에는 흡연 구역이 없다. 심지어 2013년부터는 미국과 캐나다 전역에 있는 스타벅스 매장 밖 테이블 구역뿐 만 아니라 8m 이내의 지역도 금연구역으로 설정했다.이는 건강에 대한 인식과 금연 분위기 때문이 아니라 담배 냄새가 커피 향에 방해가 되기 때문이다.또한 고유의 커피 향이 매장에 퍼지도록 하기 위해 인공 향의 커피인 헤이즐넛 커피도 일절 판매하지 않는다.전문가들은 이를 향기 마케팅이라고 칭한다. 후각은 인간의 생각과 느낌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며 기업은 이를 이 ...
  • 박마틴
    문화예술회관, '2021 올해의 작가' 확정
    뉴스포인트2021-03-18
    [뉴스포인트 박마틴 기자] 울산문화예술회관은 ‘2021년도 올해의 작가 개인전’참여 작가 4명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지역의 젊고 유망한 작가들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창작 지원책으로 마련된‘올해의 작가 개인전’은 지난 2013년부터 일반시민 및 지역 젊은 작가들의 호응 속에 운영되고 지속적으로 개최되고 있다. 선정된 작가는 5·6월의 작가 유재희(양화), 7·8월의 작가 이병록(사진), 9·10월의 작가 송화영(사진), 11·12월의 작가 김유경(동양화)이다. 이들은 지난 2월 초 올해의 작가 개인전 참여 작가 공모와 전문가들의 심사를 ...
  • 박마틴
    울산문화예술회관, 올해의 작가 (5~6월) '유재희 전(展)'
    뉴스포인트2021-04-28
    Body Mist-LY ∣ 53×72cm ∣ 혼합재료[뉴스포인트 - 인터넷신문 박마틴 기자] 울산문화예술회관(관장 김지태)이 우수한 지역작가를 발굴·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올해의 작가 (5~6월) 유재희 전(展)’이 오는 5월 1일부터 6월 29일까지 상설전시장 갤러리 쉼에서 열린다.유재희 작가는 충북대학교 조형예술학과와 동대학원을 졸업하고 뉴욕, 일본 등 국내외에서 다수의 단체전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작품 활동을 펼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청주공예비엔날레 신인미술상을 수상하고 현재 울산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작가는 이번 전 ...
  • 서인홍
    스타벅스, '대체육'으로 만든 샌드위치·밀박스 선봬
    비건뉴스2021-07-29
    [비건뉴스 서인홍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동물성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식물성 재료로만 맛을 낸 식물 기반(plant-based) 푸드 4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식물성 대체육을 사용해 고기, 계란, 유제품, 해산물 등을 전혀 섭취하지 않는 고객들도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 ‘헤이즐넛 브라우니’는 다크 초콜릿과 두유를 활용한 쫀득한 브라우니와 고소한 헤이즐넛 토핑이 특징이며, ‘밤콩달콩 두유 브레드’는 두유로 만든 폭신한 빵에 병아리콩과 국내산 보늬밤을 듬뿍 넣어 고소함과 달콤함을 모두 살렸다. ‘플랜 ...
  • 빈주연
    오비맥주, 캔으로 즐기는 칵테일 ‘컷워터’ 출시
    부산경제신문2021-08-17
    [부산경제신문/빈주연 기자] 오비맥주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캔 칵테일 ‘컷워터’ 4종을 국내에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컷워터’는 미국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에 위치한 증류주 제조사 ‘컷워터 스피리츠(Cutwater Spirits)’가 생산하는 캔 칵테일 브랜드다. 다양한 맛과 향의 칵테일을 캔 제품으로 즐길 수 있어 바가 아닌 곳에서도 칵테일을 편리하게 음용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여행의 설렘을 제품 콘셉트에 반영한 ‘컷워터’는 휴양지 감성의 패키징으로 새로운 맛과 이색적인 분위기의 주류 제품을 원하는 ...
  • 김규아
    [비건리뷰] 스타벅스 식물성 푸드③ 비건 콜드컷 햄과 대체 함박의 발견
    비건뉴스2021-08-30
    전 세계적으로 건강·환경보호·윤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식품업계가 이들을 겨냥한 비건(Vegan) 제품을 앞다퉈 내놓고 있다. 대체육은 물론 라면과 만두, 간편식까지 매일 쏟아져 나오는 비건 식품을 직접 먹어봤다. [편집자주] [비건뉴스 김규아 기자] 스타벅스는 지구환경과 동물복지를 생각하는 가치소비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지난 7월 비건 메뉴 4종을 선보였다. 앞서 먹어본 '밤콩달콩 두유브레드'와 '헤이즐넛 브라우니'가 만족스러웠기에, 비건 푸드로 공개된, 샌드위치와 밀박스에 대한 기대치가 ...
  • 임성규
    공중화장실의 변신은 무죄! 아산시 도고면 아름다운 공중화장실 조성
    뉴스포인트2021-11-16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도고면이 아름다운 공중화장실을 조성해 관광객과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7월부터 도고면은 도고온천, 도고산 등에 있는 공중화장실 6개소에 스킨답서스, 스노우사파이어, 스파트필름 등의 수경 재배식물을 비치해 공중화장실 미관을 개선하고 미세먼지와 화장실 악취까지 감소하는 효과를 보고 있다. 또 수경재배식물에 이어 공중화장실에 다양한 향의 디퓨저를 비치해 방문했을 때 쾌적한 환경을 접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 도고산을 방문했던 한 등산객은 “개선된 공중화장실 환경에 산뜻함을 느꼈다”고 말했다 ...
  • 김상중
    샘표 ‘전지현 커리’ 티아시아 커리 2초에 1개꼴로 판매
    케이앤뉴스 KN NEWS2021-11-25
    색다른 맛의 유혹 티아시아(T·Asia) 커리가 출시 8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 (사진) 티아시아 커리가 출시 8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0만개를 돌파했다.이는 올 3월 출시 후 배우 전지현이 등장하는 TV 광고로 본격적인 첫선을 보인 지 8개월여 만이다. 소비자들 사이에 이른바 ‘전지현 커리’로 불리며 2초에 1개꼴로 판매됐다. 티아시아 커리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식문화를 즐기고 싶어 하는 트렌드에 맞춰 ‘마크니’ ‘푸팟퐁’, ‘마살라’ 등 인도와 태국에서 사랑받는 유명한 커리를 집에서 ...
  • 신혜정
    올프리, 샤워기 헤드 선보여
    제주교통복지신문2021-12-03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데일리 안심케어 브랜드 올프리가 샤워기 헤드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올프리 샤워기 헤드는 체리블라썸, 포레스트, 무향 3가지의 필터를 장착할 수 있다. 특히 체리블라썸과 포레스트 향의 필터 샤워기 경우 레몬 약 600개 분량의 비타민C가 들어 있다. 샤워기 헤드는 미세한 크기의 홀 264개로 이뤄져 있으며, 수압을 강하게 상승시켜준다. 아울러 바디 부분에 중공사막필터가 삽입돼 있다. 중공사막필터는 불순물을 거르는 기공의 사이즈가 0.08㎛로 이물질, 녹물 제거는 물론이고 미세 세균 ...
1 2 3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