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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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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김용호
    장흥지역자활센터,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블랙야크와 함께하는 '야크 효(孝)박스 마음 잇는 봉사' 연계 서비스 실시'
    뉴스포인트2021-05-07
    [뉴스포인트 - 1위 문화/예술뉴스 김용호 기자] 장흥지역자활센터는 2020년부터 현재까지 노인맞춤돌봄서비스를 장흥군 남부 어르신들에게 제공하고 있다.특히 2021년 어버이날을 맞아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과 독거노인종합지원세터가 지원하는 「야크 효(孝)박스 마음 잇는 봉사」 연계 서비스를 실시하여 노인맞춤돌봄서비스를 제공받는 어르신 중 경제적·정서적으로 취약한 어르신을 선정(35가구)해 식생활용품 키트를 지원했다.이번 「야크 효(孝)박스 마음 잇는 봉사」는 장흥지역자활센터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수행 인력이 마스크 착용, 체온 측정 등 코 ...
  • 김정길
    하당노인복지관, “블랙야크와 함께하는 야크 효(孝)박스” 나눔 전달
    전남인터넷신문2021-04-28
    [전남인터넷신문/김정길 기자]노인맞춤돌봄 전라남도 광역지원기관(관장 신성화)은 27일(화)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이사장 강태선)과 노인맞춤돌봄중앙지원센터인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센터장 김현미)의 후원으로 ‘야크 효(孝)박스 마음 잇는 봉사 시즌8’ 배분을 진행하였다.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은 누구나 살기 좋은 삶의 터전을 위해 나눔의 가치를 전하는 사람과 환경을 위한 공익재단으로 사회적으로 고립되기 쉬운 홀몸 어르신들의 경제적, 정서적 안정을 도모하기 위해 2014년부터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함께 나눔 프로젝트를 지속해서 진행하고 있다 ...
  • 편집국
    블랙야크 논산점, 홀몸어르신 위한 "효[孝] 박스 50개 전달
    굿모닝논산2021-05-07
    블랙야크 논산점, 홀몸어르신 위한 나눔 실천 ‘훈훈’ 블랙야크 논산점(대표 정우상)과 블랙야크 강태선나눔재단이 어버이날을 앞둔 지난 6일 지역사회의 홀몸어르신을 위한 효(孝)박스 50개를 논산시에 기탁,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효(孝)박스는 쿨 버프, 넥 워머, 김, 미역, 소금, 통조림 등으로 구성된 9만 원 상당의 식료품‧생필품 모음으로, 시는 기탁물품을 생활이 어려운 홀몸어르신께 전달할 예정이다. 정우상 블랙야크 논산점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외로운 시간을 보내실 어르신들에게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이웃에게 ...
  • 김형중
    블랙야크-강남구 ‘재활용 업무협약’ 맞손
    케이앤뉴스 KN NEWS2021-05-11
    강남구와 블랙야크가 10일 구청 본관 제1작은회의실에서 강남의 투명 폐페트병을 친환경 의류제품으로 만드는 ‘재활용 업무협약’을 맺었다.▲ ’강남구와 블랙야크가 10일 구청 본관 제1작은회의실에서 강남의 투명 폐페트병을 친환경 의류제품으로 만드는 ‘재활용 업무협약’을 맺었다.협약에 따라 구는 관내 배출된 재활용 쓰레기 중 고품질 소재로 꼽히는 투명 페트병을 선별한 뒤 압축해 블랙야크에 제공한다.블랙야크는 이를 매입, 재처리 과정을 통해 섬유 원사를 뽑아 의류나 가방을 생산·판매한다.이에 따라 구는 지난해 12월 25일 실시된 투명 ...
  • 최병훈
    GS리테일-블랙야크, 무라벨 생수병 업사이클 등산복 판매
    뉴스케이프2021-02-22
    편의점의 PB(자체 상표) 무라벨 생수 페트병으로 만든 의류가 다시 편의점에서 판매된다.GS리테일은 ESG 경영 강화의 일환으로 아웃도어 기업 블랙야크와 손잡고 투명 페트병의 자원 재활용 확대를 위한 친환경 사업 제휴 행보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두 회사는 지난 19일 양재동 소재의 블랙야크 본사에서 김종수 GS리테일 전무와 강준석 블랙야크 전무 등이 참석해 ▲투명 페트병 분리배출 협업 ▲자원 순환 제품의 공동 개발 ▲자원 순환 제품의 판매 및 마케팅 협업 등을 주요 골자로 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GS리테일은 블랙야크와 ...
  • 임철환
    영암지역자활센터 노인맞춤돌봄사업단, 어버이 날! “ 사랑의 효 박스” 전달
    전남인터넷신문2021-05-06
    [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어버이 날을 맞이하여 6일 영암지역자활센터 노인맞춤돌봄서비스사업 80명의 생활지원사들은 1,200여 홀로노인들에게 ‘사랑의 효 박스’와 카네이션을 달아드렸다. 이날 생활지원사들은 영암군기초푸드뱅크에서 지원한 감자칩 80 박스,우족탕 58팩(기찬랜드명품관 후원),블랙야크(회장 강태선)에서 지원 한 “야크 효박스” 35상자(조미김, 미역, 국수 등의 식료품과 햇볕을 막아주는 여름용 워머)를 골고루 나누어 드렸다. 사회적 교류가 적은 외로운 독거어르신들에게 맛난 먹거리를 제공하고, 직접 방문하여 가슴에 카네이 ...
  • 김형중
    GS25, 라벨 없는 페트병 생수 출시한 이유 뭘까
    케이앤뉴스 KN NEWS2021-02-22
    편의점의 PB(자체 상표) 무라벨 생수 페트병으로 만든 의류가 다시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GS리테일이 ESG 경영 강화의 일환으로 아웃도어 기업 비와이엔블랙야크(이하 블랙야크)와 손잡고 투명 페트병의 자원 재활용 확대를 위한 친환경 사업 제휴 행보에 나섰다. ▲ (사진) GS25가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무라벨 페트 PB 생수 DMZ 맑은샘물양사는 2월 19일 양재동 소재의 블랙야크 본사에서 김종수 GS리테일 전무와 강준석 블랙야크 전무 등이 참석해 △투명 페트병 분리배출 협업 △자원 순환 제품의 공동 개발 △자원 순환 제품의 판매 ...
  • 제니퍼 최
    티케이케미칼, 버려진 페트병으로 ‘리싸이클 원사 국산화’ 박차
    케이앤뉴스 KN NEWS2021-01-04
    SM그룹 티케이케미칼이 리싸이클 원사의 국산화에 앞장서고 있다. 현재까지의 국내 리싸이클 사업은 고순도 플레이크 수거의 어려움으로 원료를 수입산에 의존하거나 장섬유 이외의 분야에서만 제품화가 가능했다. 이에 정부는 친환경 정책을 통해 국산화를 유도했고 일부 기업들이 정부의 정책에 발맞춰 국산 리싸이클 원사 사업에 뛰어 들었다. 하지만 고순도 플레이크 생산을 위한 기술적 한계와 업체들의 의지 부족으로 답보 상태에 놓여 있었다. ▲ 티케이케미칼, 국산 페트병을 모아 리싸이클 의류제품의 국산화에 앞장서이런 가운데 티케이케미칼의 ‘K-rP ...
  • 김상기
    서울시, 우이동 일대 북한산 진입로 역사‧레저 '특화거리' 재생
    뉴스케이프2021-01-27
    서울시가 북한산우이역에서 내려서 북한산으로 가는 진입로인 강북구 삼양로173길 일대(북한산우이역~봉황각) 550m 구간을 북한산의 자연환경과 독립역사가 살아있는 ‘특화거리’로 재생한다고 밝혔다. 북한산을 찾는 등산객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지만 낙후해 상권이 쇠퇴하고 특색이 없어 그냥 스쳐지나가는 길에 그쳤던 이곳을 레저‧여가 활동을 즐기면서 머무르는 길로 탈바꿈해 명소화할 예정이다. 특화거리는 크게 두 개 구간 ‘여가문화의 거리’(블랙야크 클럽~북한산우이역, 250m 구간)와 ‘독립역사의 거리’(봉황각~블랙야크 클럽, 300m 구간) ...
  • 신현숙
    글로벌 ‘친환경 시대’로 판로 전환…유통업 “바뀌어야 산다”
    더밸류뉴스2020-12-01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언택트 소비가 확산되며 재활용 쓰레기가 급증하고 있다. 최근 전세계에서 친환경이 트랜드로 떠오르며 소비자들도 플라스틱 등 재활용 쓰레기에 대해 민감하게 받아들이는 상황이다. 이에 트랜드에 민감한 유통업계가 비닐∙포장재를 줄이고 대체 소재를 사용하는 등 친환경적인 방향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1일 환경부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량은 일평균 848톤으로 전년비 15.6% 늘었다. 특히 코로나19 확산 후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자 배달 음식 등이 늘면서 플라스틱 쓰레기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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