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
  • 기간
  • 언론사
    언론사 전체보기
  • 기자명

    기자명

    기자 내 포함 단어

  • 옵션유지
  • 상세검색
    뿌요

    기본검색의 결과 범위를 줄이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도움말초기화

뉴스

1-44

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이승윤
    팔도, 신맛 마니아층 잡는다...‘뿌요소다 젤리’ 선봬
    더밸류뉴스2023-11-01
    팔도(대표이사 고정완)가 기존 뿌요소다를 즐겼던 고객과 신 맛을 선호하는 마니아층 잡기에 나선다.팔도는 신제품 '뿌요소다 젤리'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뿌요소다 젤리는 ‘뿌요소다’ 특유의 소다맛을 구현한 젤리로 겉면에 ‘사우어 파우더’를 뿌려 새콤한 맛이 난다. 뿌요소다 PET병 모양과 별 모양이 섞여 있다. 패키지에는 자체 캐릭터를 적용했다. 지난 3월 진행한 공모전 대상 작품으로 향후 뿌요 브랜드에 한해 적용 범위를 넓혀갈 예정이다.팔도는 맛과 형태를 다양화한 신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시장 내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 이승윤
    팔도, ‘뿌요소다’ 뉴트로 타고 판매량 1000만개 돌파
    더밸류뉴스2022-05-27
    팔도(대표이사 고정완)의 ‘뿌요소다’가 재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1천만개를 돌파했다.팔도는 뿌요소다의 성공적 안착으로 기존 ‘귀여운 내친구뽀로로’, ‘비락식혜’ 중심의 음료 카테고리를 어린이 탄산음료로 확대하며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고 27일 밝혔다.뿌요소다는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24년 만에 재출시한 추억 속 음료로, 1998년 출시 당시 아이들을 위한 소형 페트병 디자인과 CM송이 큰 사랑을 받았다. 재출시에 대한 소비자 반응도 뜨거웠다. 특히 MZ 세대를 중심으로 SNS와 숏폼 콘텐츠에서 뿌요소다 광고 관련 콘텐츠가 ...
  • 홍순화
    팔도, 처음 먹는 우리아이 과채 주스 ‘유기농 아이뿌요’ 선보여
    더밸류뉴스2022-05-30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아이를 위한 100% 과채 주스 ‘유기농 아이뿌요’(이하 아이뿌요)를 출시한다.아이뿌요는 ‘뿌요소다’의 어린이 전용 제품으로, 음료를 처음 먹거나 간식으로 섭취하는 영아 3세 미만의 어린이와 유아 만 3세부터 초등학교 취학시기에 달하기까지의 어린이가 주요 고객이다.3년 이상 화학비료나 농약을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재배한 100% 유기농 재료만 사용했다. 과일 농축액을 사용해 과채주스를 싫어하는 아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원료에 따라 레드(△사과 △배 △당근 △레드비트 △딸기), 퍼플(△백포도 △적포도 △보라 ...
1
뉴스 기사와 댓글로 인한 문제 발생시 24시간 센터로 접수해주세요.센터 바로가기